top of page

은평 감성마사지 BEST3 알아보기!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여러분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 찾아온 PAPERBBAK이랍니다 다들 지난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11월달의 마지막이면서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랍니다 저번주부터 시행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이제는 비단 수도권뿐만 아니라 사태가 심각한 지방지역으로도 확산이 되고 있는데요. 가급적 방역수칙을 잘 지키셔서 하루 빨리 이 사태가 종식되기를 바란답니다. 저는 이렇게 심각해지기전에 은평 감성마사지 샵을 자주 방문하곤 했는데요. 그중에서도 제 기억속에 유독 남는 괜찮았던 곳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은평 감성마사지 - 파타야
은평 감성마사지 - 파타야

은평 감성마사지 - 파타야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은평 파타야인데요. 구산동 구산역 3번출구에서 도보로 1분정도 걸리는 거리에 위치해 있답니다. 타이마사지와 건식마사지, 아로마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샵이며 개인수면실이 완비되어있고 그뿐만 아니라 패밀리룸, 개인룸, 커플룸 까지 구비가 되어 있어서 다양한 인원들과 함께 방문해도 괜찮은 샵이랍니다. 전원 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이 케어해주셔서 현지의 손맛을 느끼기에 정말 좋은데요. 구산역과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에도 편리하고 무료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시기에도 무리가 없답니다.


은평 파타야
은평 파타야

프로그램은 타이(건식)과 아로마(습식) 그리고 VIP 스페셜 총 3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타이 A코스는 60분에 3.5만원, B코스는 90분에 4.5만원으로 구성되어있고, 아로마 A코스는 60분에 4.5만원, B코스는 90분에 5.5만원이였고 마지막으로 VIP스페셜코스는 60분에 5.5만원으로 전체적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은평 감성마사지 - VIP아로마
은평 감성마사지 - VIP아로마

은평 감성마사지 - VIP아로마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은평구 새절역 인근에 위치한 VIP아로마인데요. 건식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 그리고 센슈얼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마사지샵이랍니다. 전원 자격증을 소지한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한층 꼼꼼하고 부드러운 케어를 받기에 무척이나 좋은곳인데요. 새절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밖에 떨어져있지 않아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에는 편하나 따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실 분들이시라면 사전에 미리 인근 공영주차장을 알아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은평 VIP아로마
은평 VIP아로마

프로그램은 스웨디시+건식+센슈얼 이 3가지가 복합된 마사지 코스가 준비되어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9만원, B코스는 90분에 13만원으로 저렴한 가격 대비 다양한 마사지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1시까지인데 만약 휴대폰이 꺼져있을 시 마감이나 휴무일이니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은평 감성마사지 - 핫타이
은평 감성마사지 - 핫타이

은평 감성마사지 - 핫타이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은평구 응암동에 위치한 핫타이인데요. 타이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를 참 잘하는 집으로 소문이 나있는데요. 몸도 풀고 힐링도 되는 새로운 습식과 건식의 콜라보 마사지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거기에 전원 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제대로된 케어를 받기에 참 좋은 곳인데요. 주차시설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시답니다.


은평 핫타이
은평 핫타이

프로그램은 타이(건식)코스와 아로마(습식)코스, New 황제코스로 구성이 되어있고 마지막 코스만 두명의 관리사에게 동시에 케어를 받는다는 특이점을 갖고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이며 주말에도 영업하기 때문에 휴일을 이용하셔서 방문하시기에도 부족함 없는 샵이랍니다.


오늘은 은평 감성마사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혹시 마사지에 대한 더욱 다양한 정보를 찾고 계신다면 건마에반하다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더욱 좋은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 많은 마사지샵이 궁금하다면? ]

조회수 5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