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은 포엠스웨디시를 추천합니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업체 이름은 포엠스웨디시인데요, 청주 율량동에서 핫하다고 할 수 있는 청주대학교 인근에 위치하고있답니다. 관리사님이 편하신대로 선택할 수 있는 조건이 많은 샵인데요 자세하게 소개시켜드릴테니 끝까지 집중해서 봐주세요!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포엠스웨디시 인포

포엠스웨디시의 인포메이션 사진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데요, 가장 먼저 손님을 맞는 자리이니만큼 눈에 확 띄는 이미지로 잘 다가가신것같아요. 포엠스웨디시의 자격요건에 대해 먼저 말씀드릴게요. 먼저 나이는 39세이하의 성인여성분이셔야합니다. 나이만 되신다면 경력유무는 크게 상관안하셔도돼요! 경력자분들은 우대해드리지만 주 관리종목인 스웨디시를 경험해보지못한 초보자분들도 편견없이 모두 환영해주신다고 하셨답니다.


아무래도 처음하는일이다보면 망설여지기 마련인데요. 포엠스웨디시는 망설일 필요없이 일단 지원해주시면 큰 어려움없이 새로운일에 도전 할 수 있을거에요.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포엠스웨디시 로비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는 포엠스웨디시의 근무시간을 말씀드릴게요.주간과 야간, 평일이나 주말 원하시는경우 상주근무까지 모두 선택가능하다고합니다. 근무요일같은경우에도 주1회부터 주7회까지 선택 가능하다고 하니 사장님께서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충분히 고려해주시는것 같아요. 하나하나 배려해주시는 샵에서 근무하다보면 자존감도 UP되고 행복한 근무를 할 수 있게 될거에요!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포엠스웨디시 위치

포엠스웨디시의 위치를 설명해드릴게요. 인근에는 청주대학교가 위치해있고 아파트단지와 공원등이 위치해있는데요, 원래 대학교 근처가 가장 핫한건 모두 알고계시죠? 게다가 아파트 단지도 위치하고있기때문에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있답니다. 일단 가까운거리에 편의점이 3개나 있고 버스정류장도 도보로 2-3분정도면 도착할 수 있어요.


또 도보로 5분정도 걸어나가게되면 큰 공원도 자리잡고 있어 리프레시하기에 딱 좋은 위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세무서와 우체국도 도보 7분이내이고 급한 일이 생겼을때 당황하지 않을 수 있겠네요~ 버스로 2정거장만 가게되면 대형마트와 복지센터등이 있는 거리로 나갈 수 있기때문에 너무 복잡한 시내 한복판보다는 포엠스웨디시가 자리잡고 있는 장소가 주변에 공원도 있고 편의시설등이 갖춰져있어 훨씬 좋게 느껴지실거에요.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포엠스웨디시 실내

가장 궁금해하실 급여를 말씀드릴게요. 급여조건은 6:4 인데요 업계최고의 대우라고합니다.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고 계시는분들에게는 정말 기쁜소식이네요! 일급과 주급 등 지급방법에 대해서는 협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급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보시면 자세히 설명해주실거에요.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포엠스웨디시 통로

포엠스웨디시의 복리후생으로는 경력자분들을 우대해주신다는것과 블랙손님들을 응대할 걱정없이 만취손님과 진상손님을 깔끔히 해결해주신다는거에요. 스웨디시샵에대해 잘 모르시는분들은 걱정이 앞서실수도 있겠지만 관리사님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모습이 보여서 믿음이가네요.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포엠스웨디시 관리실

지금까지 포엠스웨디시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청주에서 NO.1 이라고 자부심을 느끼실 정도로 샵에대한 애정이 크시고 서비스마인드와 시설을 모두 편안하게 하려고 노력하신다고해요. 포엠스웨디시와 함께 NO.1이 되고싶으신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테라피닷컴으로 이동하시면 연락처 등의 자세한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구인구직을 하고계신분들께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에도 새롭고 핫한 정보를 가지고 찾아올게요~ 더 다양한 정보가 필요하신분들은 아래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더 다양한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살펴보기↓

조회수 1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