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용문동 마사지 구인구직 G스웨디시에서 편하게 일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용문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찾아왔어요! 용문동은 대전의 핫플레이스중의 하나라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유동인구가 많은데요. 시장이나 백화점등이 몰려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죠. 취업이 힘든 요즘 용문동 핫한 G스웨디시에서 새로운 시작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히 알려드릴테니 끝까지 읽어보시면 최고의 취업을 하는데 도움이 되실거에요~


본격적으로 G스웨디시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용문동 마사지 구인구직 G스웨디시 실내

G스웨디시의 로비사진인데요. 따뜻한조명이 마음을 더 편안하게 해주는것같아요. 길게 뻗은 소파테이블에서 따뜻한 커피 한 잔 즐기면 안성맞춤일것같네요! G스웨디시의 지원자격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아무래도 스웨디시샵이니만큼 미성년자는 지원을 하실 수 없고 49세이하 성인 외모가 단정하신 여성분이면 된다고 하세요~! 단골 손님이 많은 샵이기 때문에 꾀부리지 않고 열심히 일하고 서비스마인드가 몸에 배어있는 분이라면 더욱 환영한다고합니다.


경험이 없는 초보자분들에게는 아무래도 낯선 일이 될 수도 있겠지만 배우면서 일할 수 있도록 충분히 교육에 대한 도움을 주신다고 해요. 또 1:1로 이루어지는 1인샵이만큼 일에만 집중해서 고수익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용문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고는 있지만 손님이 없으면 어쩌지 라는 고민을 하셨던분들이 근심을 싹 씻어버릴 수 있는 희소식이네요 ^^



용문동 마사지 구인구직 G스웨디시 통로

G스웨디시는 현재 주간 관리사님과 야간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알바 형식이나 상주형식으로도 근무가 가능하다고하니 근무시간에 대해서는 자세히 문의해보시면 좋으실것같아요! 출퇴근이나 숙식은 관리사님이 편하신대로 선택하면된다고하니 직원분들에 대한 사장님의 배려가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G스웨디시의 위치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지도에서 보이는것처럼 용문역과 굉장히 가까운위치에 자리하고있어요. 역 근처는 어느 지역을 가든지 핫플인거 아시죠? 용문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고 있는 G스웨디시 역시 핫플에 위치하고있다고 볼 수 있어요. 용문역 3번출구와는 불과 도보 5분거리이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분들은 더욱 편리한 출퇴근길이 될것같아요!


편의시설을 소개해드리자면 도보 7분거리에 백화점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용문동 행정복지센터도 도보 10분이내거리에 있네요! 급한 민원사항이 생겼을때 당황하지 않을 수 있을것같아요. 바로맞은편에는 편의점이 있고 조금만 걸어나가면 중촌시민공원과 하천이있기때문에 답답한 근무환경은 아닐거라고 생각됩니다. 자세한 지도정보가 필요하시면 지도 사진을 눌러주세요~!



지도를 보며 설명해드려도 초행길이라면 헷갈리실 수 있으니 건물외관을 보여드릴게요. 1층에는 커피숍이 자리잡고 있고 옆에 부동산이 있는 그레이색 모던한 건물 2층으로 찾아오시면 됩니다. 건너편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고 2층에 큰 하와이 PC방이 있으니 찾는데 어렵지는 않으실거에요! 로드뷰가 필요하신분들은 사진을 누르시면 네이버 로드뷰로 이동할 수 있어요.



용문동 마사지 구인구직 G스웨디시 관리실1

이번에는 G스웨디시샵의 급여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아마도 모든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실 정보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일단 용문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는 샵 중 시간당 최고페이를 보장하신다고 합니다. 관리시간은 30분코스, 60분코스, 90분코스로 이루어져있고 일급은 40만원이라고 하네요. 심지어 당일지급도 가능하다고하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지원자가 몰리기전에 어서 상담해보세요!



용문동 마사지 구인구직 G스웨디시 관리실2

G스웨디시의 복리후생으로는 일단 당일지급이 가능하다는것과 출퇴근이 아닌 숙식을 선택하신다면 오롯이 혼자 사용할 수 있는 오피스텔을 제공해준다는것인데요, 아무리 함께 일하는 관리사님들과 친밀하게 지낸다고해도 숙소만큼은 혼자서 편히 쉬고싶을때가 있을텐데 그런 마음을 이해해주는것같은 최고의 복지가 아닐까요?



용문동 마사지 구인구직 G스웨디시 샤워실

항상 최고가되기 위해 노력하는 G스웨디시와 함께 성장하고 싶으신 마음가짐이 좋고 열심히 일하고 싶다 라고 생각하시는분들은 놓치지말아야할 용문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인것같습니다. 최고의 위치와 최고의 시설에서 최고의 급여를 받고 싶다 하시는분들은 지원을 서둘러주세요!!!^^


더 쉽고 빠르게 G스웨디시에 대한 정보를 알고싶으신분들은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테라피닷컴으로 이동합니다. 오늘도 유익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에도 핫한 정보와 함께 찾아올게요~!



더 다양한 마사지 구인구직 알아보기↓


조회수 6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