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조건 및 한도 알아보기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용도에 따라서 한도에 따라서 이용할 수 있는 금융상품에 차이가 있습니다. 여기에 본인의 신용도 및 소득에 따라서도 이용할 수 있는 금융권에 차이가 있습니다. 과거에는 신용대출이외에 담보대출을 받을때에는 주택 및 부동산등만 담보로 인정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소유하고 있는 차량을 담보로 대출이 이뤄지는 상품들도 출시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재 하나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하나캐피탈 원큐자동차 담보대출 신청대상 및 자격, 한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 상세내용 알아보기

하나캐피탈 원큐자동차 담보대출은 자동차를 본인 명의로 소유하고 계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승용차,RV,승합차등을 담보로 대출을 진행하는 상품입니다. 이때 차량소유자는 최소한 본인 명의로 3개월 이상 소유한 차량을 담보로 진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대출보다 우대를 받을 수 있는건 물론이고 대출신청부터 담보설정,입금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기때문에 직접 지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 금리 확인하기

하나캐피탈 원큐자동차 담보대출의 금리는 최저 연 6.9% ~ 최대 19.9% 이내로 결정이 됩니다. 만약 연체를 하게 될 경우에는 약정이율+최대3%가 추가되며, 법정최고금리 연 24%이내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금리는 개인별 신용등급 및 소득 차량의 상태에 따라서 개인별 차등적용되며, 자세한 금리는 해당 은행을 통해 별도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 한도 및 기간

하나캐피탈 원큐자동차 담보대출의 한도는 차량의 상태 및 연식등에 의해서 개인별 차등적용되며,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기간은 12,24,36,48,60개월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최대 기간은 역시 개인별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이 됩니다.

※만약 1,000만원을 36개월 동안 최저 금리인 연 6.9%를 적용받아 이용하게 될 경우 발생되는 총 이자는 1,099,303원이며, 1회차 납부금액은 308,314원입니다.(이 금액은 이해를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 : 1,33% ~ 2,4%(대출금리별 차등 적용)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 진행순서 숙지하기

하나캐피탈 원큐자동차 담보대출의 모든 절차는 비대면으로 이뤄지며 온라인 신청 및 전화신청등을 통해 이뤄집니다. 또한 진행시에는 별도의 구비서류가 없으며, 개인에 따라서 추가적으로 서류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캐피탈 원큐자동차 담보대출의 가장 큰 장점은 타던차 그대로 탈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사고 및 기타 사유로 담보물의 훼손이 발생될 경우에는 조기상환등이 이뤄질 수 있습니다.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 하나캐피탈 소액간편론

만약 담보로 이용할 자차조차 없다면 하나캐피탈에서 운영하는 무담보대출상품도 존재하는데요. 남자,여자 모두 만 20세이상 60세 이하 가능합니다. 나이스 6등급 올크레딧 7등급까지 가능하고 본인 명의 카드를 1년 이상 사용하신 분들이 대상입니다.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이라고 해도 무방합니다. 본인명의 핸드폰이 있어야 하고 여성의 경우 승인율이 높다고 합니다. 소액대출이기 때문에 평균 4~7백만원 정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글을 마치며..

이상으로 하나캐피탈 원큐자동차 담보대출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봤습니다. 과도한 대출은 더 큰 고통의 시작이니 상환능력내에서 신중하게 생각을 하셔서 진행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이러한 정보들을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통해 알아보곤 하는데요. 이 밖에도 각종 자동차대출상품들과 금융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 다른 금융상품이 궁금하다면? >

조회수 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