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모바일 소액 대출 조건및 한도 알아보기!


기술이 발전하면서 돈을 빌리기 위해 굳이 은행을 가지 않아도 침대에 누워서 단 몇분만에 내 통장에 돈이 이체되는 세상이 되었는데요. 복잡한 서류절차나 부가적으로 필요한거 없이 손가락으로 몇번만 누르고 신분증만 있으면 되는데요. 모두들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간단한 앱설치와 본인인증만 하게 되면 바로 모바일 소액 대출이 가능하답니다. 하지만 그렇게 큰 돈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 점은 참고해두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모바일 소액 대출
모바일 소액 대출

모바일 소액 대출 - 통상한도

300만원 이하로 빌리는 금액을 보통 금융권에서는 소액대출이라고 하는데요. 300만원이라는 돈이 작다면 작지만 그래도 급할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돈이랍니다. 300만원까지는 상당히 쉽게 모바일로 간편하게 빌릴 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금융관련 법규 때문이랍니다. 대출법에 따르면 300만원이 넘어가게 되면 빌려주는 금융기관에서 대출을 받는 사람의 소득과 각종 다른 금융이력이나 채무를 확인해야 하는 것이 필수사항이고 의무인데요. 이 사람이 갚을 능력이 있는지, 다른 빚이 있는지를 확인하는 절차랍니다.


만약에 이를 지키지 앟을때에는 법적 제제를 받게되는데요. 하지만 300만원 까지는 소액이라고 생각해서 이러한 절차가 필요하지 않답니다. 그래서 많은 금융권에서 300만원까지는 비상금이나 소액으로 생각하고 간편하고 쉽게 상품이 구성되어 있는것이랍니다. 하지만 이 역시 금융권별로 개인신용등급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어느정도의 가이드라인으로 생각해주시면 된답니다.


모바일 소액 대출
모바일 소액 대출

모바일 소액 대출 - 우리은행 위비뱅크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소액대출을 받으시려는 분들께 추천드리고싶은 대출상품인데요. 방문도필요없고 무서류로 모바일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랍니다. 그리고 365일 24시간 아무때나 대출신청이 가능한데요. 대출금리는 연 5.9% ~ 9.5%이고, 무직자도 대출신청이 가능한 상품이랍니다. 보통의 경우에는 무직자라면 대출하기가 까다롭지만 위비 모바일대출은 신용등급만 1~7등급이면 대출신청이 가능하답니다. 원하시는분들은 우리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소액 대출
모바일 소액 대출

모바일 소액 대출 -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모바일 소액대출을 찾고 계시다면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도 한가지 선택지가 될 수 있는데요. 모바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 신청하실 수 있답니다. 대출조건은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내국인, 연소득 3,500만원 이하라면 대출신청이 가능한데요. 대출 최저금리는 3.14%랍니다.


그리고 만약 우대금리 적용을 원한다면 일정금액 이상 거래를 하였을 시 0.5%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사용하셨을때 0.5% 우대금리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소액 대출
모바일 소액 대출

모바일 소액 대출 -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는 현재 토스와 비슷한 어플인데요. 핀크에서는 DGB대구은행과 협약해 핀크 비상금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3백만원까지 간으하며 마이너스 통장을 이용해 1백만원을 추가로 이용이 가능하여 총 4백만원까지 가능한데요. 금리는 3%~7%이며 만 20세라면 직업과 소득 상관없이 신용등급이 낮아도 가능하답니다. 최근에는 낮아진 금리덕분에 대출을 이용하기가 더욱 쉬어지고 있는 추세랍니다.


모바일 소액 대출
모바일 소액 대출

모바일 소액 대출 - 페퍼루 300

모바일 간편대출 페퍼루300 대출한도는 3백만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7%대로 중도상환수수료는 발생하지 않는데요 상환기간은 12개월 후에 자유롭게 상환하면 됩니다. 모바일뱅크 페퍼루는 모바일 앱에서 가능한 간편소액대출이며 만 19세 이상 직장인이라면 누구든지 가능하답니다.


모바일 소액 대출
모바일 소액 대출

글을 마치며..

오늘은 모바일 소액 대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소액대출을 받는 분들은 대부분 급전대출인 경우가 많은데요. 그럴때 준비해야하는 서류가 많게되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큰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용적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들이라고 생각되지 참고하시며 저는 이러한 정보들을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통해 알아보곤 하는데요. 이밖에도 각종 금융상품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 다른 금융상품 알아보기 >

조회수 2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