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연수구 스웨디시 마사지, 인천 1004스웨디시 천상의 느낌~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샵은 바로 인천 1004스웨디시 입니다! 연수구 스웨디시 샵으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는 곳이라고 전해 들었는데요. 이 곳은 스웨디시, 왁싱, 스파까지 다양한 휴식 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이 모든 것이 한 공간에서 이루어질 수 있으니 그야말로 천국에 온 것 같겠네요. 그럼 지금 바로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수구 스웨디시 로고

날개가 달린 천사의 아이콘이 그려져 있고 옆에는 매장 이름이 적혀져 있는데요. 저 천사가 이 곳의 마스코트 인 것 같죠? 왠지 일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착하고 나긋나긋 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실제 마사지사이트 후기에 올라오는 해당 매장의 글들을 살펴보시면 전 직원 분들이 항상 따뜻한 미소로 맞아주셔서 샵에 들어서자마자 기분이 좋아진다고 하는데요.



연수구 스웨디시 카운터

매장 카운터의 모습도 화이트 인테리어로 '천사'라는 이미지에 적합하게 아름다운 궁전처럼 되어 있는 것 같아요. 천장 쪽에도 간접 등과 식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것 같은데요. 대기하는 공간도 굉장히 세련되게 보여요.



연수구 스웨디시 대기실

연수구 스웨디시 샵의 대기실 한 쪽에는 전신 거울이 배치되어 있었는데요. 관리가 끝난 후 옷 매무새를 가다듬고 단장하기 좋을 것 같아요~ 또한 매장 바닥이 흰색이어서 더 깨끗한 느낌을 주는 것 같은데요. 관리하시기에는 번거로울 것 같지만, 상당히 위생적으로 보이는데 청결한 매장을 위해 꾸준히 관리하고 계신 것 같다는 마음에 믿음이 갑니다.



연수구 스웨디시 복도

인천 스웨디시 샵은 복도 또한 넓고 식물도 같이 있어서 쾌적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이 곳은 100% 예약제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방문하시는 분들이 시간이 겹쳐 관리를 받지 못하고 돌아가는 불상사를 방지하기 위해서라고 하는데요.


시간이 금이라는 말이 있듯이 5분, 10분도 소중하게 여기는 현대 사회에 불필요한 대기로 낭비하는 시간 없이 예약을 통해 신속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예약 제도의 장점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연수구 스웨디시 케어룸

연수구 스웨디시 케어룸은 24시간 동안 쉴 틈 없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하지만 한 분의 고객이 나가면 소독을 진행하고 마사지 베드 커버를 갈아 끼우며 위생을 철저하게 지킨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해당 매장은 마사지구인을 통해 전원 실력 있는 한국인 관리사 분들만 선발하여 근무한다고 하니 마사지 실력은 물론 훌륭하실 것 같네요.



연수구 스웨디시 케어룸

다음으로 해당 매장의 프로그램 구성을 소개해 드릴건데요. 스웨디시 a코스 40분에 칠만원, b코스 1시간에 십만원, c코스 1시간 30분에 십삼만원 추가 30분에 오만원이라고 하며 왁싱 a코스 브라질리언 십만~십삼만원으로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웨디시와 왁싱 함께 받아보실 수 있는 코스는 a코스 십팔만원, b코스 20만원에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니 전신 마사지와 왁싱을 함께 받을 수 있다니 매력적인 코스인 것 같네요.



연수구 스웨디시 스파

그리고 스파를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스웨디시와 스파를 모두 이용하실 때 가격은 커플 스파 a코스 1시간 30분에 이십오만원, b코스 2시간에 삼십이만원 이라고 하며, 1인 스파는 2시간에 십팔만원에 이용 하실 수 있다고 하니 커플들도 부담 없이 데이트 코스로 방문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연수구 스웨디시 샤워실

샤워 시설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모든 관리를 마치고 나서 찝찝함 없는 개운한 상태로 집에 가서 바로 휴식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해당 매장에 오시는 길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3-2 드림시티 309~311호로 방문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미리 전화로 주차 문의를 해야 한다고 하니 잊지 말고 연락하시고 방문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오늘 제가 준비한 소개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면서 나중에 또 만나요!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서 전국 마사지 샵의 다양한 정보와 할인&혜택까지 받아보세요!


다른 마사지 샵도 둘러볼게요. ▼
조회수 1,07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