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안산 여성전용 마사지, 오감 만족 이동 홍홍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 드립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안산 여성전용 마사지 샵으로 홍홍테라피라는 곳인데요, 남녀 구분 없이 이제는 모두가 전국 여성전용 마사지 샵에서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날이 온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여성 전용 마사지 샵이다 보니 조금 더 섬세한 관리를 진행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한 번 받아본 분들이 지속적으로 추천을 해주고 계신 곳이라 단골 분들이 정말 많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장점들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안산 여성전용 마사지 카운터

카운터에서 근무하는 분들은 테라피 관련 지식이 정말 넓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전화로 미리 상담을 진행하는 편이 이해도를 높이고 수월하게 케어 받는 꿀팁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안산 최초의 여성 전용 마사지 샵이기 때문에 독보적인 매력으 발산하고 있다고 해요.


로드샵으로 운영 중이다 보니 시간에 관계 없이 많은 여성 분들이 찾아주신다고 하는데요, 부드러움을 선물하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위주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 조금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다고 하네요~



안산 여성전용 마사지 실내

실내 공간이 넓어 쾌적한 느낌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대체적으로 톤이 낮은 인테리어이지만 오히려 모던한 느낌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렸다는 평가를 많이 받고 있죠. 관리실 개수가 여러 개 이기 때문에 동 시간대에 고객들이 많이 있더라도 걱정 없이 케어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안산 여성전용 마사지 복도

안산 여성전용 마사지 복도는 주기적으로 환기를 시키는데다가 평상시에 청소를 깔끔하게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내부 환경이 정말 좋은 편이에요. 혼자 찾아오는 분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 로비와 복도가 넓은 것이 좋은데요, 혼자 오시더라도 언제나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여러 부분에서 노력을 많이 기울이신다고 합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곳이 로비 공간인데요, 생각보다 관리실과의 거리가 멀기 때문에 오히려 관리실 내부에서는 편안하고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해요.



안산 여성전용 마사지 관리실

관리실 내부입니다. 침대가 넓어 여유 있게 케어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습함과 더위를 싹 날려줄 에어컨 그리고 마사지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은은한 조명까지 인테리어 부분에서도 여성 분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들이 참 많아요!


스웨디시 A, B, C 코스 중에 골라 놓으시면 당일에 더욱 빠른 안내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먼저 A코스는 60분으로 진행되며 전신 스웨디시와 전후면 림프순환 관리 그리고 로미로미 순서로 이루어진다고 해요.


B코스와 C코스는 전신 스웨디시와 전후면 림프순환 그리고 로미로미에 마지막 힐링케어까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B코스는 90분이며 가격은 15만원, C코스는 120분 20만원이라고 합니다. 가격과 시간에 맞춰 코스 선택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안산 여성전용 마사지 샤워실

샤워실은 입구가 나뉘어있는데요,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수건 및 용품들은 모두 구비가 되어있으니 번거로움이 한 층 덜어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영업은 24시간 내내 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한 시간에 찾아와주시면 된다고 해요. 오늘 소개해드린 안산 여성전용 홍홍테라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 및 할인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안산 여성전용 마사지 샵을 포함 전국의 케어 샵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 에스테틱 및 왁싱 예약이 필요하신 분들은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를 이용하시기 바라며 업체 사장님들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마사지 구인에도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살펴보기 ▼
조회수 63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