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쌍촌동 마사지 샵 BEST.2 광주 스웨디시 마사지 인기업소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쌍촌동 마사지 잘하는 곳을 선정해 소개를 해보려고 하는데 모두 광주 버스 터미널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있는 마사지 샵들이며 인근에 쌍촌역과 화정역, 운천역 등 다양한 역이 근접해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합니다.


광주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곳으로는 스키장과 눈썰매장이 있는 곤지암 리조트를 말씀드릴 수 있는데 자연의 멋진 경관이 존재하여 고즈넉하게 경치를 보면서 조용히 힐링 할 수 있는 화담숲 또한 근접해있어 광주 지역의 볼거리로 손색이 없는데요.


요즘에는 시끌벅적한 도시를 벗어나 고요하고 잠잠한 곳에 머무르는 것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 그렇다면 쌍촌동 NO.1 마사지 샵에서 편안한 시간을 가지며 고생한 몸에게 기쁨을 선물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바로 광주 오늘 소개할 마사지 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르떼 🍃

남성전용 마사지샵 광주 아르떼는 주말과 공휴일에도 열려있는 스웨디시 마사지 매장이라고 합니다. 이곳을 찾는 고객들은 일관성있게 꼼꼼한 케어를 해주는 해당 매장에 대해 좋은 평가를 남기고 있다고 하는데, 초기 방문자 분들이 꾸준히 가는 이곳은 상당히 매력적인 샵인것 같아요.


전부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언제가도 살갑게 맞아주신다고 하는데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길게 운영을 하는 곳으로 100% 예약을 통해 방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만 기억해야 할 점은 예약시 주차 문의를 함께 해야한다고 하니 잊지마세요!


운천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서 이동 수단에 제한이 없어 케어를 받고 근처에서 저녁 약속에 반주를 걸쳐도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귀가하기가 아주 좋다고 하는데, 꽤 괜찮은것 같네요. 마사지 프로그램은 VIP스웨디시 70분 단일 코스가 있다고 하니 참고해서 가보시기 바래요.


 
쿠키 🍪

전원 20대 한국 관리사 광주 쿠키는 24시 연중무휴로 매장문이 항상 열려있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마사지를 받고 싶은 손님들은 언제든지 이 곳을 찾을 수 있다고 하는데 일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시단 것을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쌍촌역 인근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이곳 또한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 해당 샵에 처음 가보신 분들은 직원분들이 젊어서 실력을 의심하기도 한다고 해요. 하지만 스웨디시 마사지 코스를 수료한 전문가분들이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마사지 프로그램은 감성 스웨디시 A~D코스로 총 네 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A,B 70분 / D,C 100분으로 자세한 코스 설명은 예약 문의 시에 친절하게 답변해주신다고 하니 가보시기 전에 확인해보고 자신과 잘 맞는 코스를 선택해보시기 바래요.


 

광주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광주 다른 마사지샵 구경하기▼



조회수 17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