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림동 스웨디시 지니스웨디시와 함께 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신림동 스웨디시 지니스웨디시 들어본 분 계신가요? 아마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은 대부분 알고 오셨을 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이미 신림역 인근 샵들 중에서는 가장 좋은 시설과 실력을 갖춘 곳이라고 입 소문이 나있는 곳입니다. 후기만 보더라도 이미 인정을 받고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드실 거에요. 오늘 세부적으로 한 번 파헤쳐 볼 테니 집중해서 잘 봐주시기 바랍니다!



신림동 스웨디시 지니스웨디시 인포

인포메이션 데스크가 마치 호텔 라운지처럼 고급스러운 모습입니다. 항상 밝은 미소로 맞아주시는 직원 분들 덕분에 더욱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세련된 인테리어 뿐 아니라 세련된 실장님들 까지 아주 멋진 곳이랍니다. 카운터에 들러서 예약 확인을 받으셨다면 손 소독과 발열 체크를 하시면 됩니다. 처음 방문하는 분들이라고 전혀 겁먹을 필요가 없어요. 친절하게 관리 절차를 모두 안내해주시니까요 ^^ 로비로 이동해볼까요?



신림동 스웨디시 지니스웨디시 로비

로비는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소파가 생각보다 넓고 많아서 놀라웠는데요, 단체로 오는 분들이나 가족 단위로 오시는 분들도 함께 앉아 이야기를 나누며 기다릴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카운터 바로 맞은편에 있으니 찾아 헤매지 않아도 돼요 ^^


위치는 신림역 7번 출구 도보 1분거리로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 340, 르네상스 8층 3호 입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며 지하철 역 바로 앞이기 때문에 차가 없으신 분들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차가 없는 저로써는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더라고요!



신림동 스웨디시 지니스웨디시 복도

관리실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복도를 지나야 하는데요, 감성 있는 그레이 톤의 벽지가 세련미를 더해줍니다. 조명이 너무 밝지 않은 덕분에 이동하는 내내 눈이 편하실거에요. 환기도 충분히 잘 시키고 있는 곳이니 공기가 쾌적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현재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휴무일은 딱히 정해지지 않았는데요, 예약이 마감되거나 랜덤으로 휴무를 하는 곳이니 꼭 전화로 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헛걸음 하면 시간이나 돈이 너무 아까우니 잊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신림동 스웨디시 지니스웨디시 관리실

자 드디어 신림동 스웨디시 지니스웨디시 관리실로 입성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은은한 조명 덕분에 힐링 공간이라는 느낌이 딱 오는데요, 위생 시트를 활용해 민감해진 코로나 시국에서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답니다.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 분들이며 20대의 젊은 여성 분들이신데요, 아무래도 섬세하고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신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코스 수료는 모두 마치신 분들이니 자칫 실수할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모든 분들의 스킬은 기대하셔도 좋답니다.



신림동 스웨디시 지니스웨디시 1인실

1인실이 넓은 편이다 보니 마음 놓고 편하게 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베드 탄탄하게 고정되어 있는 거 보이시죠? 저는 관리 받을 때 베드가 흔들거리면 너무 불안하더라고요 ㅠㅠ 하지만 지니스웨디시에서는 그럴 걱정이 없어 보인다는 게 마음에 쏙 듭니다!



신림동 스웨디시 지니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도 정돈이 잘 되어있는 모습인데요, 기본적인 용품들은 구비가 되어있으니 두 손 편하게 오실 수 있을 거에요!


현재 운영중인 프로그램은 한 가지 인데요, 힐링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모두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코스는 A, B, C 세 가지 코스이며 A코스 40분 8만원 > 회원가 6만원, B코스 60분 10만원 할인가 8만원, C코스 90분 12만원 > 주간 10만원, 야간 11만원에 이용이 가능해요!


할인 정보는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신림동 스웨디시 지니스웨디시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다른 스웨디시 샵 궁금하다면?
조회수 74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