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어렵게 구하지 마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신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전해드리기위해 왔습니다. 바로 로마에스테틱 이라는 샵인데요, 현재 스웨디시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동대문에서 가장 넓은 샵이라고 하네요. 편하고 갯수가 확실한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고 계셨던 분들은 끝까지 잘 집중해서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그럼 본격적으로 로마에스테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신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로마에스테틱 실내

로마에스테틱의 실내사진인데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정말 고급스럽고 넓찍하게 쭉 뻗은 실내가 눈에 띈답니다. 역시 동대문에서 가장 넓은 샵이라고 할만하네요!

그럼 지원자격을 먼저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나이는 20세이상 35세이하로 제한되어있고 국적은 한국, 성별은 여성관리사님만 모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경력유무는 관계없이 초보자라도 지원할 수 있는데요, 로마에스테틱은 별도의 초보자 교육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두시간정도 교육 후 바로 근무에 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어렵지 않고 쉽고 재밌게 일할 수 있다고 하니 초보자분들도 두려워마시고 일단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신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로마에스테틱 내부

근무요일은 원하는 요일을 선택해 휴무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율이라고 볼 수 있어요. 근무시간 같은 경우에는 주간근무, 중간근무, 야간근무, 파트타임이 있다고해요. 개별적으로 살펴보면 주간근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9시까지, 중간근무는 오후 14시부터 오후 22시까지 그리고 야간근무는 오후 19시부터 새벽 03시까지라고 합니다. 근무시간은 협의가 가능한 사항이라고 하니 그냥 참고만 하시고 원하는 근무시간은 샵에 따로 문의해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신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로마에스테틱 지도

로마에스테틱은 신당역과 굉장히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중구 다산로46길 17, 두산위브제니스 오피스텔 7층에 자리잡고 있답니다. 지번주소로는 흥인동 13-1 이니 참고해주세요. 신당역 바로 앞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찾는데는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대중교통을 이용해 출퇴근하시는분들은 이만한 장소가 또 없죠~! 신당역은 2호선과 6호선이 맞물려 있기 때문에 다양한 지역에서 출퇴근 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다니실 수 있답니다.


지하철이 불편하시더라도 걱정 안하셔도돼요. 지하철역 근처라 버스정류장도 인근에 많이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버스를 이용한 출퇴근도 가능하기 때문이죠. 자세한 지도 정보가 필요하신분은 지도 사진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신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로마에스테틱 건물외관

지도를 아무리 봐도 잘 모르겠다 하시는분들을 위해 건물외관사진을 가져왔는데요, 오피스텔 건물이라 아마 입구 찾기는 편하실거에요. 상단 사진에 보이는 건물 7층으로 올라가시면된답니다! 자세한 로드뷰가 필요하신분은 사진을 누르시면 됩니다.


로마에스테틱은 오피스텔과 역이 위치해 있는 곳이기 때문에 편의 시설이 굉장히 잘 되어있어요. 일단 같은 건물에 편의점과 병원, 식당이 있고 건물 밖에도 다양한 식당과 카페들이 위치해있답니다. 서울에 오면 한번은 간다는 청계천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있으니 산책이나 운동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에요~!



신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로마에스테틱 관리실1

로마에스테틱의 급여는 하루 평균 일급 35만원에서 50만원 사이라고 합니다. 월급으로는 400만원 이상이 가능하다고 해요! 신당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고 있었거나 서울에서 일하고 싶지만 생활비가 걱정이다, 높은급여를 주는 직장을 원했다. 하시는 분들은 로마에스테틱에 꼭 한 번 연락해보세요~



신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로마에스테틱 관리실2

마지막으로 복리후생입니다. 로마에스테틱에서는 갯수를 맞춰드린다고 하는데요, 원하시는 갯수만큼 관리가 가능하며 편하고 가볍게 일하실 분들은 3개정도, 그리고 지치지않는다 하시는 분들은 7개 이상도 가능하다고 해요!!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시는 분들은 안전에 대해 걱정할수도 있겠지만 로마에스테틱에서는 걱정마세요! 사장님께서는 불건전한 요구나 문의, 그리고 만취자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바로 차단한다고 합니다.


언제든지 연락 가능하다고 하니 오늘 살펴본 신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로마에스테틱에 대한 정보가 더 필요하신 분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고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더 다양한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는?


조회수 3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