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작하고 싶다면 평양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도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들고 왔는데요, 바로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랍니다!! 샵 이름은 평양스웨디시이고 남양주 평내동에 위치해있죠~ 현재 스웨디시 관리사선생님과 왁싱선생님을 구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평양스웨디시 로비

먼저 평양스웨디시의 로비사진입니다. 사장님께서 레드와 그레이 톤을 좋아하시는것같아요.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이 눈에 띄는 내부입니다.


지원자격을 한 번 알아볼게요. 나이는 40세이하분들이 지원가능하며 성별은 여성관리사님만 구인중이라고 하네요. 경력유무는 신경쓰지 않으셔도된답니다. 샵 자체적인 교육을 통해 근무 가능하게 해주신다고해요~! 너무 힘든 교육일까 고민되신다구요? 그것도 걱정안하셔도됩니다. 편하고 쉬운 방법으로 알려주신다고 하니까요! 초보자분들도 배우고 싶은 열정만 있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연락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평양스웨디시 관리실1

평양스웨디시의 근무시간은 12시부터 03시까지인데요, 원하시는 시간이 있다면 샵으로 문의 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친절하게 안내해주실거에요! 휴무는 랜덤형식으로 돌아간다고하네요.

상주근무도 가능하다고합니다 ^^


찾아오는 길은 남양주 경춘로1350번길 35, 리치플로스 211호로 오시면 되는데요, 지번주소가 편하신분들은 평내동 140번지로 찾아오시면 된답니다! 경춘선인 평내호평역과 멀지 않은곳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처음 오시는분들도 어렵지 않게 찾아올 수 있을것 같은데요, 평내호평역 2번출구에서 지하차도 방면으로 길을 건너신 다음 쭉 직진하시면 됩니다. 오시는길에 농협이 크게 자리하고 있고 그 옆 건물로 들어오시면되니 눈에 쉽게 보이실거에요!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평양스웨디시 관리실2

아무래도 지하철역이 바로 인근에 있는 만큼 대중교통 출퇴근을 하시려던 분들이 부담을 덜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지하철이나 경춘선이 너무 복잡하거나 불편하신분들은 앞서 말씀드린 농협건물 앞에 바로 버스정류장이 있으니 버스를 이용하셔도 편하게 출퇴근 가능하실것같아요!


주변에 아파트단지가 있어 편의시설도 어느 샵에 뒤지지 않는답니다~ 먼저 샵에서 도보로 약 13분정도 걸어가게되면 대형마트와 영화관, 은행 그리고 굉장히 많은 식당들이 자리잡고 있어요. 게다가 금배근린공원이라는 넓은 공원도 있고 옆에 개천도 흐르고 있기 때문에 한번씩 걷거나 운동하기에 굉장히 좋을 것 같네요. 걸어가기 너무 멀어, 거기까지 언제가 귀찮다 하시는분들은 같은건물에도 편의점과 작은 마트가 있으니 그쪽을 이용하셔도 될것같아요!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평양스웨디시 2인관리실

급여를 알아볼게요. 먼저 기본 조건은 50:50, 60:40으로 되어있고 정확한 급여 같은 경우에는 면접 후 협의로 결정된다고 합니다. 전신 스웨디시 관리가 50분에 10만원, 60분은 12만원 80분 15만원, 100분 18만원, 120분은 20만원으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단가가 낮은편은 절대 아니랍니다. 또한 사장님께서는 왁싱 교육을 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왁싱은 초급관리 2만원 중급관리가 7만원 고급관리가 10만원으로 형성되어있어요~!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평양스웨디시 욕실

복리후생으로는 숙식이 가능하다고 해요! 요즘 식사나 숙박비 정말 너무 비싸고 부담되는데 이럴때 세심한 배려 하나하나에서 애사심을 느끼게 되지 않을까요?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고 계신 여러분이 꼭 한 번 고려해보셨으면 좋겠어요~!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평양스웨디시 스파룸

오늘 준비한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는 여기까지 입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였으면 좋겠어요! 오늘 소개해드린 평양스웨디시 정보가 더 궁금하신 분들은 테라피닷컴 이용해주세요~ 그럼 다음에도 또다른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로 만나요~!



다양한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11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