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시흥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입니다.


시흥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구인구직 공고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공고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마사지구인 소식은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입니다. 시흥 배곧신도시에 위치해 있는 시흥 배곧동 중심스웨디시의 공고인데요. 시흥에서 마사지 구인활동을 원하시는 분들 또는 시흥에 거주하시는 분들을 위한 공고 입니다.


그럼 바로 시흥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를 살펴보겠습니다.




시흥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시흥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로비


먼저 시흥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마사지구인구직의 위치와 입지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치 : 경기도 시흥시 배곧3로 86, 센터프라자2 4층


배곧동 중심스웨디시는 오이도역에서 버스로 12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오이도역은 4호선과 수인분당선과 이어진 역입니다.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시는 관리사님께서는 편리하게 대중교통으로 출,퇴근이 가능하십니다. 도보 1분 거리에 배곧중심상가 정류장이 있어 지하철 또는 버스 이용이 용이합니다.


배곧동 중심상가에 위치해 있어 오고가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주변으로 메가박스 시흥배곧점과 롯데마트 시흥배곧점, 배곧생명공원, 배곧한울공원, 아파트 단지 등이 위치해 있으며 주변에는 음식점, 카페들이 있어 다양한 연령대가 있는 곳입니다.



시흥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복도


다음으로는 시흥 중심스웨디시의 실내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실내모습으로는 깔끔하고 쾌적한 실내모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골드와 브라운톤이 적절하게 섞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데요. 로비와 복도에는 오브제들이 중간중간에 있어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관리실로 들어가는 복도가 길게 있으며 은은한 조명들이 관리실 가는 곳을 밝게 밝혀줍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많이 받은 실내모습이었습니다.



시흥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관리실


시흥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은 곳에서 시간을 보내는 장소입니다. 바로 관리실의 모습인데요.


관리실의 모습 또한 실내모습과 같이 고급스러운 브라운톤과 골드색이 조화롭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관리실 내부에는 필요한 물품만 구비되어 있어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이었습니다.


베드가 중앙에 위치해 있어 동선의 불편함이 전혀 없습니다. 관리사님께서 편안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베드위에는 위생커버가 있어 위생관리가 철저하게 이루어지고 있었으며, 깨끗한 타월도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관리하시는 관리사님께서 편안하게 근무할 수 있는 근무환경들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시흥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샤워룸


배곧동 중심스웨디시의 위치와 실내모습을 살펴보았는데요. 깨끗하고 쾌적한 공간을 자랑하는 중심스웨디시의 모습이었습니다. 그럼 바로 시흥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마사지구인구직 공고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모집대상 : 20세이상 ~ 40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


모집대상으로는 20세이상 ~ 40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으며 경력무관으로 초보자분들도 근무가 가능하십니다. 초보자의 경우 자세하게 교육해드리고 있습니다. 경력자분들의 경우 피부관리사 자격증, 피부미용 자격증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관련 학과 전공자, 경력자의 경우 우대해드리고 있습니다.


근무시간 : 주간, 야간, 상주, 파트타임, 주말조, 평일조, 알바 등 가능


근무시간으로는 주간,야간,상주, 알바 등 다양한 근무시간으로 근무가 가능한데요. 관리사님께 맞는 시간에 근무시간에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투잡을 생각하시는 직장인 분들, 대학생 분들, 주부 등 다양한 근무환경이 가능하시니 지원하여 근무해보세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초보자분들도 교육을 통해 근무가 가능하시니 걱정없이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시흥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또는 마사지알바를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흥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샤워룸


시흥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를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급여사항은 테라피닷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흥 중심스웨디시는 시흥 스웨디시 전문샵으로 관리사님의 복지에 다양한 노력을 하고계십니다.


우선 고객님들 경우 술취한 진상 고객님들 등 철저한 고객관리를 통해 고객들의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매너 좋은 손님들도 워낙 많아 고객들 걱정 또는 갯수 걱정 하실 필요없는 곳입니다. 또한 관리사님들을 존중하며 서로 근무하고 있기 때문에 텃세가 전혀 없는 곳입니다. 관리사님 개인 대기실도 완비가 되어 있으며, 편안하게 쉬실수 있게끔 해드리고 있습니다. 초보자분들은 무료교육을 통해 실무에 투입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으니 걱정마시고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시흥 마사지구인 공고를 진행중인 시흥 배곧동 중심스웨디시의 채용 공고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시흥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흥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구인구직 공고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 마사지 예약을 원하시면?

- 시흥 배곧신도시 중심스웨디시 예약은 건마에반하다



조회수 1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