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배곧동 스웨디시 마사지, 100점 시흥 텐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늘 활기찬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배곧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릴텐데요, 바로바로 텐스웨디시라는 곳입니다! 왜 이 업체를 선정했는지는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할거예요~


즐거운 금요일에 집안에만 있기에는 너무 아쉽고 그렇다고 친구들을 만나려고 하니 조금 귀찮고 하신가요? 그럴 땐 내 몸에 휴식을 주고 더불어 즐거움까지 찾을 수 있는 스웨디시 관리를 추천 드립니다. 시흥 스웨디시 샵을 찾고 계셨던 분들은 오늘 포스팅 집중해서 봐주세요~ 시작합니다~!



배곧동 스웨디시 로비

로비가 굉장히 넓은 곳이라 대기하실 때도 편하게 머무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사실 미리 예약을 하고 가면 기다리는 경우가 거의 없다고 해요. 하지만 계획 없이 끌리는 날 가게 되는 경우도 있잖아요. 그럴 때는 잠시 앉아 순서를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 별도의 공간이 있는 곳이 훨씬 좋답니다.


시스템 에어컨을 가동 중이기 때문에 습도와 더위도 문제되지 않아요 ^^ 항상 쾌적한 온도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고 하니 산뜻하게 출발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배곧동 스웨디시 복도

복도는 카운터 뒷편으로 있는데요, 관리 받는 고객들이 있는 곳이기 때문에 공간 분리를 위해 조명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합니다. 확실히 통통 튀는 매력이 있는 샵 답다는 평가를 많이 받는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관리 실력도 뛰어난데다가 센스와 매력을 겸비한 관리사님들이 근무하고 있어 인기가 높아질 수밖에 없다고 해요!



배곧동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관리실 입구에는 번호가 쓰여있는데요, 스웨디시 단일 코스로 진행을 하고 있어 예약이 꽉 찼을 경우에는 관리실에 자리가 있을 때까지 기다려주셔야 한다고 해요. 번호는 처음에 입장하고 안내를 받을 때 전달이 된다고 하니 잘 기억해뒀다가 입장해야겠죠? ㅎㅎ



배곧동 스웨디시 관리실

배곧동 스웨디시 관리실은 캐비닛과 에어컨 그리고 환기를 위한 창과 가운, 침대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항상 정리정돈이 깔끔하게 되어있는 곳이라 그런지 청결에 대한 지적은 나오지 않고 있다고 하는데요, 창문 위에는 시계가 놓여있어 중간 중간에 시간을 체크하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앞서 말씀드린대로 스웨디시 단일 코스로 운영 중이며 70분 13만 원 입니다. 다만 두리 코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60분 24만 원에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관리사 두분이서 케어를 해주는 만큼 가격적인 부분에서 차이가 난다고 해요. 회원가 기준이기 때문에 시흥 텐스웨디시 클릭 후 이용하셔야 한다는 점도 기억해주세요!



배곧동 스웨디시 샤워실

모든 코스를 마쳤다면 샤워 후 귀가를 하시면 되는데요, 간격이 넓어 혼자 이용하는 느낌으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바디워시나 샴푸 등은 모두 구비가 되어있으니 마음 편히 오셔도 된다고 합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 나왔다가 들르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오후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운영시간이 제한되어있으니 시간은 꼭 알고 가셔야 합니다. 요일은 상관이 없는데요, 쉬는 날 없이 영업을 하고 있기 때문이에요 ^^ 롯데마트에서 도보 5분 거리이며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 278번길 21로 오시면 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배곧동 스웨디시 샵을 포함한 마사지 업체를 둘러보고 싶다면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해주시길 바랍니다~


마사지 사이트로 유명해진 마캉스와 마사지 구인이 잘 되기로 유명한 테라피닷컴도 한 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ㅎㅎ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39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