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스웨디시 힐링, 역시 동탄 퀸테라피가 최고!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스웨디시 힐링 코스로 유명한 반송동에 위치하고 있는 퀸테라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북광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주변 식당이나 카페 방문 후 들러보시기에도 좋다고 해요. 이 곳이 동탄 스웨디시 샵으로 유명한 이유에 대해서는 계속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만나보시죠!



스웨디시 힐링 카운터

카운터에는 프로그램 가격이 적힌 안내 표를 보실 수 있는데요, 가격에 대한 부분은 동탄 퀸테라피 클릭 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 적용이 가능한 부분이기 때문에 예약하고 오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스웨디시 감성마사지 40분과 70분으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가격은 각각 9만 원과 12만 원이라고 합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회원가는 각 1만 원이 할인된 가격인데요,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만큼 기회 놓치지 마시고 꼭 받아보셨으면 좋겠어요.


다음은 두리코스인데요, 관리사님 총 두 분이서 케어를 도와주시며 70분 22만 원이라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회원가 적용이 가능한데요, 무려 2만 원 할인이 가능하다니 대박이죠!



스웨디시 힐링 복도

코스를 정하셨다면 관리실로 이동을 해야하는데요, 이동하는 복도가 고급스러워서 호텔에 와있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다고 해요. 깔끔함을 강조하기 위해 화이트 톤으로 마감을 해두셨다고 하는데요, 대리석 바닥이라 자칫하면 지저분해 보일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위생 관리를 잘 해두어서 인지 오히려 청순한 느낌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스웨디시 힐링 관리실

스웨디시 힐링을 위해서는 관리실도 중요하게 보셔야 하는데요, 침대가 단단하게 고정되어 흔들림이 적은지 조명은 적당한지 매트에 온열 기능은 작동하는지 등등 신경 쓸 것이 정말 많거든요. 이용해본 고객들의 대다수가 만족할 정도로 넓은 공간을 자랑하고 있는 것은 물론 힐링에 최적화된 분위기까지 완벽하다고 합니다.


침대에 누워 관리사님을 기다리는 시간이 가장 떨리는거 아시죠 ㅎㅎ 퀸테라피 관리사님이 모두 20대이기 때문이라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그만큼 설렘을 간직하고 힐링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계신다고 해요. 물론 실력 부분도 우수한데다가 내상이 없을 정도로 특출난 분들이라고 합니다!



스웨디시 힐링 케어룸 내부

케어룸 내부에는 파우더룸 공간도 준비가 되어있어요! 심신안정을 도와줄 수 있는 향기를 배합한 디퓨저가 있어 잠이 솔솔 온다고 하는데요, 받아보신 분들은 모두 공감할 내용이 아닐까 싶어요!


지금은 동탄 퀸테라피 네이버 카페도 운영을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관리사님 프로필이나 출근부 등을 확인할 수 있어 방문 전에 필히 체크해보는 것을 추천 해드린다고 하네요.



스웨디시 힐링 샤워실

스웨디시 힐링 마지막 단계는 바로 깔끔한 샤워실인데요, 관리실 안쪽에 자리 잡은 만큼 프라이버시에 대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샤워 용품들은 개별로 챙겨오지 않을 정도로 넉넉하게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해요!


예약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며 휴무일은 없다고 합니다! 주말, 공휴일 등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하니 사전에 미리 연락해보시길 바랄게요!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힐링을 위한 스웨디시 샵이 전국적으로 준비되어있는데요, 내 주변에 있는 케어 샵들을 쉽게 검색해볼 수 있어 더욱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왁싱 전문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와 마사지 구인 테라피닷컴을 소개해드리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지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6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