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순천 에스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공고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마사지 구인 소식은 순천 마사지구인 소식입니다. 전남 순천 조례동에 위치한 에스테라피인데요. 순천에서 조례동은 순천 내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동입니다. 워낙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해 단골분들과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접근성이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그럼 순천 에스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을 알아보겠습니다.



순천 에스테라피

순천 에스테라피(S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


먼저 순천 에스테라피의 위치와 입지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치 : 전라남도 순천시 남신월길 35(조례동 1691-7), 2층


순천 핵심상권인 조례동 번화가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으로는 순천병원과 조례저수지, 홈플러스 순천점 등 카페들, 음식점들이 모여있습니다. 맛집들과 음식점들이 모여있어 주거인구 뿐만 아니라 순천으로 여행오신 관광객분들도 조례동으로 많이 오고계십니다. 갯수걱정 없는 마사지 샵입니다.


주변 교통으로는 정류장 순천공고 후문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버스를 이용하시는 관리사님께서는 가까운 정류장 이용이 가능해 출,퇴근시 편리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버스정류장이 멀거나 교통편이 좋지 않으면 근무하시기에 쉽지 않다는 것을 알기에 순천 에스테라피의 위치를 보고 너무 좋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번화가에 위치해 있고 교통편도 좋은 순천 에스테라피의 구인 공고에 관심있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순천 에스테라피(S테라피) 마사지 휴게실


다음으로는 순천 조례동 에스테라피의 실내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실내모습으로는 바이올렛 색상의 벽지와 원목디자인의 문 그리고 깔끔한 가구들이 눈에 띄는데요. 로비에는 음료수냉장고와 정수기, 커피머신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베이톤의 바닥과 바이올렛 색상이 조화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관리실로 이어지는 복도에는 은은한 주광색의 조명이 관리실 복도를 아늑하게 만들어주는데요. 복도에는 실내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 냉,난방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휴게실에는 관리사님께서 편안하게 쉬실 수 있도록 테이블과 의자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넓은 공간의 휴게실은 필요한 물품만 구비되어 있어 깔끔한 모습이었습니다.



순천 에스테라피(S테라피) 복도


조례동 에스테라피의 실내모습과 위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바로 순천 에스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의 공고 내용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모집대상 : 21세 이상 ~ 40세 이하


경력무관으로 경력자분들의 경우 관련 직종에 근무를 하셨거나 관련 자격증 피부관리사, 체형관리사 등을 소지하고 계시는 분들은 우대해 드리고 있습니다.


초보자분들의 경우 이해하기 쉽게 교육을 지원하고 있으며, 경험이 부족하신 분들도 교육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뷰티에 관심이 있는 분들도 지원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으로는 순천 에스테라피의 영업시간과 근무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업시간 : 오전 11:00 ~ 새벽 2:00

근무시간 : 자율근무제


근무시간으로는 자율근무제로 원하시는 시간, 요일에 출근이 가능하십니다. 주간, 야간, 상주, 파트타임, 주말알바 등 다양한 근무시간으로 근무가 가능합니다. 또한 투잡을 고민하시는 분들, 대학생, 주부 등 다양한 파트타임으로 근무가 가능하기에 더욱 편안하게 근무가 가능하십니다. 순천 에스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의 파트타임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순천 에스테라피(S테라피) 샤워룸


순천 에스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의 마지막입니다. 순천 마사지샵 에스테라피는 관리사님의 워라벨을 중요하게 생각해 출,퇴근 강요를 하지 않습니다. 앞서 말했다시피 자유로운 근태활동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숙식제공을 지원하고 있으며 다수의 고객 DB를 보유하고 있어 단골분들, 새로 유입되는 고객분들이 많습니다. 갯수걱정이 없는 마사지 샵 에스테라피입니다. 더 다양한 복지들이 있으며 자세한 복지내용과 급여내용은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순천 에스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에 관심있는 분들은 많은 지원과 관심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전남 마사지구인 공고를 진행중인 순천 에스테라피의 채용 공고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순천 조례동 S테라피의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건마에반하다 또는 마캉스의 조례동 마사지 S테라피에서 예약이 가능하십니다. 순천 에스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를 마치겠습니다. 그럼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순천 에스테라피(S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조회수 1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