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전남 광양 사라나테라피에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가 왔습니다


전남 광양 사라나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공고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전남 광양의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를 들고 왔습니다. 전남에서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또는 광양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은 오늘 마사지 구인구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바로 전남 광양 사라나테라피의 마사지 구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남 광양 사라나테라피

전남 광양 사라나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우선 전남 광양 사라나테라피의 위치와 입지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남 광양 사라나테라피 위치 : 전라남도 광양시 중마로 215(중동 1415-6), 2층


광양시 중동 번화가에 위치해 있는 사라나테라피입니다.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해 있어 고객들이 많이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접근성도 좋아 출,퇴근하기에 용이한데요. 도보 1분거리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관리사님께서는 편리하게 출,퇴근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인근에는 록산기업공원이 크게 자리잡고 있으며, 원룸, 빌라들이 많은 곳에 있어 주민들도 쉽게 이용이 가능한 곳입니다.


전남 광양 사라나테라피는 큰 사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남양파크아파트와 무등파크맨션이 반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남 광양 사라나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전남 광양 사라나테라피의 위치와 입지조건에 대해 알아보았으니 실내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실내모습으로는 깔끔하고 정돈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랙의 포인트와 화이트톤의 벽들이 제일먼저 눈에 띄는데요. 복도에는 다른 소품없이 필요한 물품만 구비되어 있습니다. 공간의 분리가 잘 되어있으며 복도로 이어지는 공간에는 은은한 조명들이 나열되어 있었습니다.

벽면으로는 깨끗한 타월들이 잘 정돈된 모습이며 실내모습은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깔끔한 모습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전남 광양 사라나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다음은 관리사님께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장소입니다. 관리실의 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관리실의 모습으로는 넓은 베드가 중앙에 위치해 있으며 깨끗한 타월과 위생커버가 베드 위에 있는데요. 바디케어가 끝나면 바로 새 위생커버와 깨끗한 타월로 교체된다고 합니다. 위생관리에도 철저하게 관리되어지고 있었습니다.


관리실 내부에는 샤워룸이 있어 따로 관리사님께서 외부로 안내하지 않아도 되는 편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디케어가 끝난 후 바로 샤워룸으로 안내드리면 되는 편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남 광양 사라나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룸


다음은 전남 광양 사라나테라피 마사지구인 공고내용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모집대상 : 20세 이상 ~ 45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


경력자분들을 우대하고 있으며, 관련직종에 근무를 하셨거나 관련 자격증 마사지사, 체형관리사, 피부관리사 등 우대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신을 꾸밀 줄 아는 분들이라면 바로 지원해보세요.


전남 광양 사라나테라피의 근무시간과 근무형태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영업시간 : 24시간

근무시간 : 주간, 야간, 상주, 알바 등 가능


근무시간은 24시간 내에 시간 협의하여 근무가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날짜나 요일에 근무가 가능하며 협의조절이 다 가능하시니 원하시는 시간대에 지원해보세요. 휴일 또한 원하시는 날에 조율해 가능합니다.


전남 광양 사라나테라피는 다양한 근무시간대로 주간,야간, 상주, 알바 등 관리사님께서 맞는 근무시간대에 근무해보시길 바랍니다. 전남 광양 사라나테라피 마사지알바에 관심있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는 가장 궁금해 하셨을 부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전남 광양 사라나테라피의 급여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급여 : 5:5 / 월 400만원 이상


월 400만원 급여를 보장하고 있으며, 원하시면 더 많은 수익이 가능합니다. 높은 급여를 수령 받을 수 있는 이유는 단골분들도 많이 찾아주시고, 신규 고객님들도 많이 방문해주시기 때문인데요. 원하시는 만큼 근무하시고 높은 페이를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



전남 광양 사라나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는데요.

사라나테라피는 관리사님께서 편안한 근무환경에서 근무하실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고 계시고 있습니다. 다양한 복지를 드리며 관리사님을 존중하며 근무할 수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근태활동도 가능하시니 천천히 살펴보시고 지원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전남 마사지구인 공고를 진행중인 사라나테라피의 채용 공고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전남 광양 사라나테라피 스웨디시구인 공고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남 광양 사라나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조회수 2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