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인계동 모스트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함께하세요


수원 모스트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공고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스웨디시 구인구직 소식은 수원의 최대 핫플레이스 인계동에 위치한 모스트테라피의 공고입니다. 수원의 번화가에 위치해 있어 유동인구가 많으며, 사람들의 접근성이 좋은 곳에 있습니다.


그럼 바로 수원 인계동 모스트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공고를 살펴보겠습니다.




수원 인계동 모스트테라피

수원 모스트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관리실


먼저 수원 인계동 모스트테라피의 위치와 입지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치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174(인계동 1124-1), 수원인계자이오피스텔 10층


지하철 수인분당선 수원시청역 9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교통이 편리한 곳에 있어 고객들의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버스정류장도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출,퇴근이 용이합니다.


수원 인계동은 나혜석거리와 수원 씨네파크를 기점으로 많은 상권들이 밀집해 있는 곳인데요.

평일, 주말과 상관없이 사람들이 많은 곳입니다. 인계동 바로 근처에는 수원 삼성전자가 위치해 있으며 여러 회사들이 근처에 모여있습니다.


위치며 사람들의 접근성도 좋은 곳에 있는 수원 인계동 모스트테라피 입니다.



수원 인계동 모스트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관리실


다음으로는 수원 인계동 마사지 샵의 실내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오피스텔에 위치해 있으며 다른 샵 못지않은 실내모습을 가졌습니다. 최신 시설과 공간 분리를 잘하셔서 샵에 온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공간도 넓어 관리사님께서 관리하시는 동안 이동하시거나 동선에 피해가 없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중앙에는 넓은 베드가 위치해 있으며 위생 커버와 깨끗한 타월까지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관리 후 바로 새것으로 교체된다고 합니다. 위생관리에도 철저하게 관리되어지고 있습니다.


아늑하고 따뜻한 공간을 지닌 수원 모스트테라피의 실내모습을 알아보았습니다.



수원 인계동 모스트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복도


수원 인계동 모스트테라피의 위치와 실내모습을 살펴보았는데요. 그럼 바로 수원 인계동 모스트테라피스 마사지구인 공고를 살펴보겠습니다.


모집대상 : 20세 이상 ~ 39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

모집업종 : 테라피스트 및 왁서


경력무관하며 경력자분들의 경우 우대해드리고 있습니다. 타 업종 포함하여 관련 직종이나 관련 자격증, 마사지사, 피부관리사 등 우대하고 있습니다. 초보자분들의 경우 원하시는 만큼 교육을 지원하고 있으니 걱정마시고 인계동 모스트테라피와 함께하세요.


근무시간 : 자율근무 (요일, 시간 협의)


근무시간으로는 요일, 시간을 협의하여 주간, 야간, 상주, 알바 등 다양한 근무가 가능하십니다. 특히 투잡을 생각하시는 직장인분들 또는 대학생분들, 주부 등 다양한 근태활동이 가능하시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원 인계동 모스트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샤워룸


마지막으로 수원 인계동 모스트테라피의 급여사항과 복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급여 : 비율제 (당일지급)


급여는 당일지급으로 수령하고 있으며 인센티브까지 지급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급여사항은 테라피닷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원 인계동 모스트테라피는 다양한 복지혜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리사님께서 필요하신 비품은 언제든지 지원이 가능하며 식사제공, 개인사물함, 관리사분들 개인 타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관리사님께서는 오직 관리에만 신경을 쓰실 수 있도록 근무환경이 조성되어 있는데요. 깨끗하고 심플한 수원 인계동 모스트테라피 마사지구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공고를 잘 살펴보시기바랍니다.


지금까지 수원 인계동 모스트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수원 모스트테라피의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심있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원 인계동 모스트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 마사지예약을 원하신다면?


조회수 1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