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광교 더산책 달라도 너무 달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수원 광교 더산책의 소개를 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왠지 모르게 힘이 나는 날이네요. 내일이 휴일이기 때문이죠! 금쪽 같은 휴일에 신나게 노는 것도 좋지만 몸이 예전만 하지가 못해서 마냥 놀기에는 이제 힘이 부치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주변에도 마사지를 받으러 다니시는 분들이 늘어난 것 같은데요, 주변에서 요즘 핫한 곳이 어디냐고 물어보니 더산책에 대한 얘기를 심심치 않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기로 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수원 광교 더산책 통로
수원 광교 더산책 통로

더산책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법조로 하동에 위치해 있는 샵입니다. 광교중앙역 4번출구에서 도보로 10분이면 도착하는 거리이기 때문에 전철만 이용하더라도 어렵지 않게 찾아올 수 있을 것 같네요^^ 요새 백화점을 가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더산책 근처에는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이 위치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친구나 연인과 백화점에서 시간을 보낸 후에 찾아오시는 손님들도 간혹 있다고 하네요!


대중교통이 불편하고 복잡해서 자동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런 분들에게도 좋은 소식이 될만한 내용이 있습니다! 바로 건물내에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다는 사실인데요, 요새는 골목마다 장애물들도 많고 과태료가 부과되기도 해서 불편한 부분이 한두가지가 아닐텐데요, 더산책에 방문하는 손님들은 적어도 주차 걱정은 전혀 하지 않아도 돼서 정말 편하다고 합니다!



수원 광교 더산책 휴게공간
수원 광교 더산책 휴게공간

더산책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샵이라고 하는데요, 기본적으로는 연중무휴라고 보면 된다고 하네요! 하지만 워낙에 찾으시는 손님들이 많이 계시다보니까 스케줄이 마감되는 날도 간혹 있다고 하는데요, 스케줄이 많아서 조기에 마감이 되거나 사정 상 휴무를 하게 되는 날이 있다고 합니다! 그럴때에는 예약전화를 꺼두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요즘은 야간에 일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이 계신데요, 그러신 분들도 주간에 이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한 시간대로 운영이 되고 있어서 급하게 시간을 잡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100퍼센트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보니까 원하는 시간대가 있으시면 그래도 넉넉한 시간적 여유를 두고 예약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수원 광교 더산책 룸
수원 광교 더산책 룸

수원 광교 더산책의 프로그램도 알아보고 가셔야 겠죠? 스웨디시 그리고 로미마사지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A코스는 60분 11만원, B코스는 90분 13만원, C코스가 120분에 18만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코스별 시간은 입실과 퇴실 시간이 아닌 순수하게 관리를 받는 꽉 채운 시간이라고 하는데요, 가성비 있고 퀄리티 높은 마사지로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 더산책은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도 합니다! 첫방문 하신 분들께 1만원 할인이 되며, 주간에 이용하시는 분들도 1만원 할인이 적용됩니다! 또 카페에 후기를 작성하게 되면 1만원 할인이 추가 된다고 하는데요, 이는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적용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말씀드린 할인 이벤트의 할인은 모두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혜자중의 혜자 이벤트가 아닌가 싶네요^^



수원 광교 더산책 화장실
수원 광교 더산책 화장실

더산책에 계신 관리사님들은 전원이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손님들과의 의사소통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고, 오히려 즐거운 대화를 할 수 있어서 마사지를 받는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한번 베트남에 놀러 갔을 때 마사지를 받아 본적이 있었는데요, 의사소통이 안되니까 아파도 끙끙 버틸 수 밖에 없었어요. 더산책에서는 바로바로 요청드릴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겠죠? ^^


수원 광교 더산책 소품
수원 광교 더산책 소품

더산책은 광교에서 이미 고퀄리티 마사지 샵으로 소문이 나있는 아는사람만 아는 마사지 힐링 명소라고 하는데요, 실력을 바탕으로 검증된 테라피스트 샵이라고 합니다. 찾아오시는 손님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따뜻한 힐링을 드리는 것이 첫번째 목표라고 할만큼 정성을 다해 운영되고 있는 곳이라고 하니 예약부터 끝까지 기분 좋은 일만 일어날 것 같은 샵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


오늘은 수원 광교 더산책 샵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말씀드린 코스의 가격들은 건마에반하다 제휴 할인 가격인데요,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더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꼭 방문전에 참고하시는 것을 잊지마세요~~




다른 마사지샵 구경하러가기!

조회수 1,14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