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 톡 쏘는 케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현대자동차 지산점 인근에 위치한 곳으로 대구 수성못역과도 멀지 않은 거리에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오시기 힘들지 않으실거에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를 주 종목으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어 더욱 인기가 좋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샵 사진과 함께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 카운터

먼저 카운터 모습입니다. 보시다시피 쾌적한 공간이죠? 시원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딱 드네요 ^^ 손소독제도 비치 되어있어 위생 문제는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겉보기에도 깔끔해 보이니 안심이 되네요!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 로비

로비에는 커다란 소파가 눈에 띄는데요, 에어컨도 설치가 되어있기 때문에 더워서 끈적이던 몸을 녹여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로비 공간도 여유 있어서 샵이 좁아 보이지 않고 답답하지 않아 좋습니다 ^^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 내부

내부 모습은 이렇게 넓은 공간으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천장이 낮은편이 아니라 답답한 느낌이 없는데요, 코카콜라만의 독특한 조명이 센스 있는 인테리어 효과를 내주네요. 게다가 천장에 환풍기를 여러개 설치해서 더 쾌적한 실내 공기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 복도

복도는 이렇게 쭉 뻗어 있는데요, 100미터 전력질주를 해도 될 만큼 정말 긴 복도입니다. 복도가 짧고 좁은 곳에 가면 마음이 답답해지고 빨리 나가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기 마련인데요,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에서는 전혀 걱정이 없습니다!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 통로

로비쪽에서 바라본 통로 모습입니다. 커다란 업소용 에어컨이 있기 때문에 무더운 날 오셔도 걱정이 없어요! 물론 겨울에 오셔도 따뜻한 실내를 즐길 수 있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조명과 벽 그리고 소파의 색상이 잘 어우러져서 단순하면서도 깔끔한 이미지를 풍기네요!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 관리실

이 곳은 코카콜라테라피의 관리실입니다. 아늑한 베드와 아담한 테이블과 의자가 눈에 띄는데요, 룸마다 준비되어있는 소독제로 청결 유지에 더욱 힘쓰시는 모습입니다. 각 방마다 에어컨이 있어 더욱 쾌적한 공기를 느낄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6시로 무려 18시간동안 열려있는 샵입니다. 언제든 원하는 시간이 있다면 미리 예약해주세요^^ 고를 수 있는 시간대가 다양하다 보니 편리함에 계속해서 찾게 될 것 같습니다.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 케어룸

또 다른 케어룸입니다. 이 곳도 마찬가지로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인데요, 길쭉한 캐비닛이 준비되어있어 겨울철 롱패딩을 보관하기에도 아주 용이해보입니다.


케어를 해주시는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 여성분들로 깔끔하고 섬세한 손길로 유명하신 분들이라고 하니 기대하고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 관리룸

관리룸이 하나 같이 아주 잘 꾸며져있죠? 환풍기도 잘 돌아가고 있어 공기가 답답하지 않다고 하네요. 귀차니즘에 샵에 잘 가지 않는 저도 이렇게 깔끔한 관리룸에서 받는 케어라면 언제든지 환영이죠~!


코카콜라테라피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대구 수성구 두산동 290 번지로 찾아오시면 되는데요, 주차도 가능한 곳이니 자차를 타고 오시는 분들이 걱정거리가 전혀 없습니다!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 샤워실입구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아로마 그리고 로미로미 관리를 받아 볼 수 있는 A / B 코스로 나뉘어지는데요, A코스는 60분 8만원, B코스는 90분 12만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 회원가 혜택 적용시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 프로그램 가격이니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고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다른 지역 스웨디시 마사지샵 구경가기 ^^
조회수 7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