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파 방이동 디올스웨디시 고급스러운 케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송파 방이동 디올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고급스러운 케어와 명품같이 화려한 실내를 갖추고 있는 곳인지라 많은 인기와 더불어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곳인데요. 이런 방이동 디올스웨디시를 어제든지 편하게 갈 수 있는 송파 방이동 지역에 사시는 분들이 부럽게 느껴질 따름입니다. 요즘에는 마사지 하는 업소들은 쉽게 찾아볼 수 있어도 제대로 된 실력을 갖추고 있는 곳들은 보기 어려우니까요.


요즘에는 테라피 샵에서 여러가지 마사지를 함께 진행하는 경우가 많아요. 건식부터 습식까지그 종류도 정말 다양한데요. 중요한 것은 많은 종류의 케어를 하던, 한가지를 하던 전문성 있는 케어를 받아볼 수 있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바로 여기 디올 스웨디시 처럼요. 비타민 마사지를 주력으로 내세우고 있으면서 기본은 스웨디시 마사지라는 점인데요. 두리코스와 함께 이색적인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기에 그 인기가 더욱 좋은 곳입니다.



송파 방이동 디올스웨디시 위치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501 방이동 21-2번지 청호빌딩 입니다. 평화의 광장 인근에 위치한 곳이라 기억하시면 쉬울 것 같습니다. 근처에는 인디고, 방이맛집, 한스 등의 음식점 들이 있구요 르노삼성 자동차 혹은 그린유통 등의 회사들도 있어요.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이라는 말이죠. 혹시 몰라 네이버 지도 연결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하신 후 이동하시면 됩니다.



건물 외관사진 필요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첨부해드리겠습니다. 1층에는 KB국민은행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양 옆에 비슷한 높이의 건물들이 많이 있는지라 잘 구분해서 방문하시길 바래요. 바로 앞에 큰 8차선 도로가 있는지라 쉽게 찾아오실 수 있으실 것 같기는 한데요. 그래도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사진 클릭하시면 네이버 로드뷰 연결되게 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버스 노선을 보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방이중학교 정류장에서 하차하신 후에 한성백제역 방면으로 약 100m만 걸어 올라오신다면 2분이면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한성백제역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횡단보도 한 번에 도착할 수 있는 거리인지라 빠르게 뛰면 1분만에도 송파 방이동 디올스웨디시를 만나보실 수 있을 거에요.


송파 방이동 디올스웨디시 1인실
송파 방이동 디올스웨디시 1인실

중요한 것은 버스 뿐만이 아니라 지하철을 이용할 때에도 굉장히 편리하다는 겁니다. 한성백제역 4번출구로 올라오신다면 어렵지 않게 만나보실 수가 있는데요. 금강산 감장탕 쪽으로 나와서 한아람에서 길을 건넌 후에 GS25 편의점을 지나 쭉 올라오다 보면 5분 이내로 만나볼 수가 있어요 교통편이 정말 좋죠 ?


하지만 차를 끌고 송파 방이동 디올스웨디시를 방문하시는 분들의 경우 미리 매장 측에 문의를 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워낙 인근이 혼잡한 교통으로 인해 정신이 없는 지역이기 떄문인데요. 그래도 건물 자체가 워낙에 크고 오피스텔 주거형태다 보니 지하주차장은 마련되어 있을 것 같은데, 관리시간 만큼 주차시간을 제공해주지 않을까 하는 게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송파 방이동 디올스웨디시 1인실 2
송파 방이동 디올스웨디시 1인실 2

고급스러운 케어와 그 어디에서도 받아볼 수 없는 퀄리티 높은 마사지를 제공함으로써 남들과의 차별화를 구축하고 있는 방이동 디올스웨디시는 들어가는 것 만으로도 힐링이 되는신기한 업체인데요. 테라피 시간 내내 손님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최선의 배려를 해주시는 것 뿐만 아니라 가는 길 까지도 최상이 될 수 있도록 늘 연구하고 노력하신다고 합니다. 이렇게 엄청난 노력이 뒷받침 되니 인기가 없을래야 없을 수 없죠.


운영시간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게요. 오전 10시부터 아침 6시까지 입니다.영업시간이 다른 곳들에 비해서 진짜 긴 편이에요. 그래서 평소에 너무 바빠서 케어를 미루고 계셨던 분들이나 시간이 맞지 않아서 방문이 어려우셨던 분들도 너 나 할 것 없이 누구든지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답니다. 아침에 열어서 아침에 닫는 매장이 바로 여기랍니다 ! 이른 오전이나 점심에 케어가 생각나는데 받을 곳이 없어서 망설여진다 하시는 분들은 모두 가보세요 ~


송파 방이동 디올스웨디시 1인실 3
송파 방이동 디올스웨디시 1인실 3

하지만 방문하기 전에 전활르 했는데 응답이 없거나 받지 않는다면 방문하지 않는 게 훨씬 좋은데요.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하니 알려드리는 꿀팁이지만 송파 디올스웨디시는 예약이 꽉 차있거나 손님이 너무 많은 날 혹은 랜덤 휴무일일 경우 전화를 꺼놓거나 받지 않으니 방문하기 전에 반드시 전화 한 통 해보고 가보셔야 하는 거 잊지 마세요 ~!!


선생님들은 모두 한국분이십니다. 근무하시는 분들이 모두 한국인이셔서 케어시간에 세심한 요청을 하거나 말을 할 때 불편한 상황이 전혀 없는데요. 게다가 모두 젊은 분들이라서 에너지도 넘치고 밝고 활기차답니다. 그래서 한시간 케어만 받아도 전과는 확실히 달라진 몸을 느낀다는 분들이 엄청 많으세요.


케어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프로그램은 총 스웨디시, 비타민 스웨디시, 그리고 두리코스로 나뉘어 있습니다. 두리코스의 경우 관리사 두분이서 진행하는 마사지구요. 우선 스웨디시 마사지는 A코스 65분에 8만원, B코스 95분에 11만원, 비타민 스웨디시 마사지는 A코스 65분에 9만원, B코스 95분에 12만원 입니다. 두리코스의 경우 A코스 65분에 16만원, B코스 95분에 20만원이에요.


이상 송파 방이동 디올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건마에반하다 페이지로 넘어가주세요. 감사합니다.



조회수 27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