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파 방이동 킹스맨스웨디시 대접받는 기분 !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송파 방이동 킹스맨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대접받는 듯한 기분이 들어 많은 분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스웨디시 명가 중의 명가인데요. 진짜 남자가 받는 스웨디시 마사지 ! 그리고 남자가 받는 아로마 마사지 !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제 포스팅에 집중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사실 수많은 마사지를 받고 많은 업체들을 다녀도 마음에 드는 업소를 발견한다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전국에 있는 마사지 업체만 하더라도 수천개에 이르는 데다가 그 모든 업체들이 다 제대로 된 자격을 갖추고 영업을 하는 게 아니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내 몸에 맞춘 듯 꼭 맞는 업체를 발견하고, 그 곳과 함께 한다는 것은 생각보다 쉬운 일이 아니에요.


송파 방이동 킹스맨스웨디 내부
송파 방이동 킹스맨스웨디 내부

그래서 어떤 곳과 함께해야 하는지, 아직 나에게 맞는 업체가 어디인지 발견하지 못 하신 분들이 계신다면 주저없이 방이동 킹스맨스웨디시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그 어느 곳 보다 꼼꼼함은 물론 정성스러운 테라피로 끊이지 않는 손님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송파구의 수백개의 업체들 중 많은 손님들이 방문한다는 이유 만으로도 갈 만하겠죠 ?


위치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건마에반하다 페이지를 통해 문의하셔야 하는데요.먹자골목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지라 마사지 끝난 전후로 맛집 탐방을 하거나 친구들을 만나는 등 약속을 잡기에도 참 좋은 위치입니다. 송파구 방이동 인근에 맛있는 집들이 아주 많다고 하던데 겸사겸사 들리면 딱 좋을 것 같네요.


송파 방이동 킹스맨스웨디 인테리어
송파 방이동 킹스맨스웨디 인테리어

송파 방이동 킹스맨스웨디시 내부를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킹스맨이라는 이름 같은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데요. 곳곳에 Kingsman이라고 새겨진 로고가 눈에 띄고 있습니다. 메인 컬러는 검정색과 골드컬러로, 남자다운 강인함을 상징하면서도 깔끔함과 쾌적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해주고 있네요.


송파 방이동 킹스맨스웨디 카운터
송파 방이동 킹스맨스웨디 카운터

문을 열고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공간은 카운터 입니다. 로드 손님일 경우에는 예약을 잡을 수 있고요, 미리 예약을 한 고객일 경우에는 예약확인이 이루어지는데요. 피치 못 할 사정 때문에 잠시 매장에서 기다려야 할 상황이 생긴다면 카운터 옆에 있는 공간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의자가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그런지 웨이팅시간이 생긴다고 해도 편안하게 기다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송파 방이동 킹스맨스웨디 복도
송파 방이동 킹스맨스웨디 복도

살펴본 카운터 공간에 비하면 매장이 작은 편에 속하는 것 같았는데, 이렇게 복도를 보니 꽤나 큰 편이라는 게 실감 나시나요 ? ㄱ자로 된 복도 양 옆으로 방들이 나있는데요. 인기가 많다보니 수용인원들을 감당하기 위해 방들이 모두 꽉 꽉 차있답니다. 물론 손님들은 언제나 만실이라 그 인기를 증명해주고 있어요.


방들은 밖에서는 안이 절대로 보이지 않도록 모든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완벽하게 존중해주고 있습니다. 프라이빗한 관리는 기본 중에 기본인데요. 문 역시 미닫이 문으로 되어있어 일부러 열지 않는 이상은 절대 볼 수 없으며 잠금장치를 걸어둘 수 있어서 이 부분 역시 마음 편하게 놓고 시술에만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송파 방이동 킹스맨스웨디 복도 인테리어
송파 방이동 킹스맨스웨디 복도 인테리어

복도 역시 카운터와 동일하게 블랙으로 깔맞춤을 함으로써 통일감을 조성해두었습니다. 휘향찬란하게 꾸며진 모습도 좋지만 이렇게 점잖은 듯 하면서도 깔끔함이 느껴지는 중후한 매력도 나름대로의 멋이 있는 듯 하네요. 중간중간 로고에 들어간 골드 컬러가 색다름을 더하며 포인트를 주고 있고요 은은한 조명도 한 몫 보태고 있습니다.


송파 방이동 킹스맨스웨디 1인실
송파 방이동 킹스맨스웨디 1인실

1인실로 구성되어있는 송파 방이동 킹스맨스웨디시의 방입니다. 덕분에 혼자서 오더라도 뻘쭘하거나 민망한 기색 없이 아주 편안하게 즐기다가 가실 수 있는데요. 누울 곳이 침대가 아니라 매트릭스로 되어있는 점이 더욱 이색적입니다. 몸에 무게를 실어 압을 가해 진행하는 케어를 받아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작은 방이지만 있을 건 다 구성되어있는지라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침대는 물론이고 화장대와 샤워실까지 다 갖추고 있는데요. 공용 샤워장을 이용하게 되면 위생문제도 그렇고 민망함 때문에 이용에 다소 불편함이 있을 수 있지만 송파 킹스맨스웨디시에서는 그런 걱정 없이 편안하게 이용하시면 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게다가 샴푸,린스,바디워시 등 기본적인 샤워용품 또한 갖춰져있으니 편안하게 방문하셔도 괜찮다는 점 !


지친

송파 방이동 킹스맨스웨디 1인실 2
송파 방이동 킹스맨스웨디 1인실 2

몸은 물론이고 힘든 마음까지 시원하게 풀어준다는 송파 방이동 킹스맨스웨디시는 모든분들의 힐링을 책임지기 위해 끝까지 노려하고 계신데요. 코스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태국 스웨디시 프로그램 A코스 65분에 6만원, B코스 95분에 8만원, C코스 125분에 11만원 입니다. C코스는 비타크림과 스페셜 오일이 추간된 코스구요.


태국 추천코스로는 A코스 95분에 8만원이며 마찬가지로 비타크림과 스페셜오일이 추가된 금액입니다. 한국인 스웨디시 프로그램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1만원, C코스 120분에 16만원 입니다. 아로마 마사지는 A코스 65분에 5만원, B코스 95분에 6만원, C코스 125분에 8만원인데요. 모두 이벤트가 적용이라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관리사 두분이서 하는 포핸드 아로마의 경우 A코스 65분에 10만원, B코스 95분에 13만원, C코스 125분에 16만원이구요. 그외에도 더욱 많은 코스는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송파 방이동 킹스맨스웨디시는 한국인, 태국인 힐러님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조회수 6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