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악읍 스웨디시 마사지, 친근한 당진 청담마사지!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페이퍼박에서는 송악읍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당진에 위치한 청담마사지라는 곳인데요, 따뜻한 미소로 항상 반겨주시기 때문에 마치 친척집에 놀러 간 듯한 친근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게다가 관리사님들이 모두 베테랑이셔서 그런지 힐링에 최적화된 곳이라는 평이 많은 곳 중에 하나인데요, 당진 샵들은 많이 소개를 시켜드리지 못한 것 같아 준비했으니 오늘 당진 스웨디시 기다리고 있으셨던 분들은 집중해주세요!



송악읍 스웨디시 실내

먼저 실내 공간 보여드리면서 이야기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굉장히 친근한 인테리어인데요, 괜히 마음이 편해져서 소파에 누워 잠들 수 있을 것만 같아요. 실제로 이 곳에 와서 관리 받으면 잠드는 분들이 그렇게 많다고 하네요 ㅎㅎ 그 정도로 불면증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는 것이 바로 스웨디시 마사지라고 하네요!



송악읍 스웨디시 복도

예약 확인을 마쳤다면 순서대로 관리실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복도를 지나면서 보시면 관리실 개수가 굉장히 여러 개라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에요. 소음 차단을 위해 관리실 사이를 많이 벌려놓으셨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더욱 조용한 공간에서의 휴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천장 조명이 밝은 편인데요, 관리실 내부는 전혀 다른 분위기라서 대부분 손님들이 관리실 입장할때마다 놀라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그럼 바로 들어 가볼게요!



송악읍 스웨디시 개인 관리실

이 곳이 바로 송악읍 스웨디시 개인 관리실 내부인데요, 바깥과 상반되는 따뜻한 기운이 나는 곳입니다. 노란 조명을 사용해 조금 더 눈을 편안하게 해주고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추가적으로 수면을 원하시는 분들에 한해 수면 가능한 관리실을 제공해주신다고 해요!


스웨디시 관리를 받은 뒤에 샤워까지 진행하면 몸이 굉장히 나른해진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가 한 번에 빠져나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80분 동안 코스가 진행되기 때문에 처음에는 굉장히 시간이 여유롭다고 느끼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관리를 받으면 받을수록 시간이 순삭이기 때문에 오히려 연장 코스를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


아쉽게도 연장은 별도로 없으며 80분 10만 원, 회원가 8만 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스웨디시와 아로마 전신 관리로 이루어진다고 하는데요, 회원가는 당진 청담마사지 클릭한 뒤 예약 하시는 분들에 한해 적용된다고 하니 참고 해주세요!



송악읍 스웨디시 2인 관리실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곳은 2인 관리실 입니다. 말 그대로 2명 이상 같이 오신 분들이 이용하는 공간인데요, 실제로 커플끼리 많이 찾아오신다고 해요. 물론 친구들과 식사 전 후로 오는 고객들도 많다고 하니 이용해보시기 전에 남는 관리실이 있는지 꼭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이렇게 송악읍 스웨디시 샵을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샵이기 때문에 평소에 피로감을 잘 느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충청남도 당진시 송악읍 복운리 1637-2번지로 오시면 된다고 하니 미리 주변 환경 둘러보시고 와보세요 ㅎㅎ


이외에도 다양한 지역의 관리 샵을 둘러볼 수 있는 곳을 준비했는데요,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실제로 스웨디시 찾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이라고 하니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 한가지! 취업을 위해 마사지 구인을 알아보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테라피닷컴에서 쉽고 빠르게 진행 가능하다고 해요. 만약 마사지 사이트를 더 둘러보고 싶다면 마캉스도 한 번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구경가기 ▼
조회수 1,15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