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도동 마사지 구인구직 인천 더마치테라피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비가 오는바람에 날씨가 굉장히 습하네요~ 집에서 구인구직하기 딱 좋은날! 오늘은 송도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샵 이름은 '더마치테라피'랍니다. 더마치테라피에서는 함께 편안한 근무를 즐길 관리사님을 구인하고 있다고해요. 주변에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있는곳이라 기대하셔도 좋을것같은데요,그럼 본격적으로 더마치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송도동 마사지 구인구직 더마치테라피 입구

먼저 입구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입구부터 감성이 넘치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데요. 아담한 샵으로 관리하기에는 딱 안성맞춤일것같은 더마치테라피의 지원자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연령은 35세이하로 제한이 조금 있습니다. 성별은 여성분이시면 되고 경력은 신경쓰지 않으셔도돼요! 완전 초보여도 어려운일 없도록 옆에서 서포트해주신다고 합니다. 마사지샵이 낯선 분들도 완전 환영 대환영!! 처음이어도 혼자여도 망설이지말고 지원해보세요!


하지만 경력자분들이 조금 섭섭하실수도 있겠죠. 하지만 우대조건이 있으니 걱정하지마세요. 교육과정 수료증이나 경력이 있으신분들을 우대해주신다고합니다.



송도동 마사지 구인구직 더마치테라피 카운터

다음으로 근무시간을 안내해드릴게요. 일단 매장의 운영시간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할수는 있지만 주간근무 중간근무 야간근무 중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출퇴근은 자유롭게 하시면 되는 부분이라 출근하고 싶을때 하시면 된다고하네요! 늦은시간과 주말에도 손님이 많다고 하니 코로나때문에 손님이 없어서 갯수를 걱정할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상주근무를 원하시는분은 개별상주실과 개별캐비닛까지 제공된다고하니 문의해보시면 좋을것같아요^^


근무시간뿐 아니라 복장도 자유라고 하는데요. 이렇게 자유로운 직장이 있을까 싶을정도로 편한 옷, 깔끔한 옷, 센스있는 옷 무엇이든 오케이! 자기관리를 잘 하고 꾸미는데 관심있으신분들이라면 더욱 좋겠죠?



송도동 마사지 구인구직 더마치테라피 실내

더마치테라피의 위치는 송도동 3-7 입니다. 인천의 중심지인 센트럴파크역, 인천대입구역, 캠퍼스타운역 사이에 위치해있기때문에 핫플레이스라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손님이 끊이지 않는 이유 중 장소의 영향도 어느정도 있겠죠? 아무래도 인근에 다수의 지하철역이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시는분들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데요, 심지어는 출근길에 해돋이공원과 송도센트럴파크를 거쳐오기때문에 직장과 힐링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것같아요.



송도동 마사지 구인구직 더마치테라피 관리실1

또 같은 건물에 은행이 하나 있고 도보 5분이내에 또 하나, 편의점도 군데군데 많이 모여있고 도보로 10분정도 걸어가게되면 대형마트가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편의시설도 굉장히 잘되어있답니다. 송도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준비하셨던분들은 정말 놓쳐서는 안되는 샵이에요! 만약 처음 가보는길이라 잘 못찾겠다고 하시는분들은 바로앞에 해양경찰청이 있으니 찾는데 어렵지는 않으실거에요!



송도동 마사지 구인구직 더마치테라피 관리실2

가장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실 급여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일급은 40만원 월급은 500만원 이상의 수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급여지급방법은 기본적으로 일급으로 지급되며 주급이나 월급을 원하시는분은 말씀해주시면 맞춰주신다고합니다.



송도동 마사지 구인구직 더마치테라피 샤워실

마지막으로 복리후생으로는 숙식제공이 가능하다는것입니다. 오늘은 자유롭고 편안하게 일하실 관리사님들을 구하는 송도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디보다 인기 많은 송도 더마치테라피에 어서 지원해보세요!


송도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신분은 위 배너를 누르고 테라피닷컴으로 이동하시면 훨씬 간편하게 알아보실 수 있답니다.


더 다양한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알아보기 ▼

조회수 5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