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고민말고 여기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기위해 왔습니다! 수원하면 인계동이 떠오를만큼 굉장히 핫플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핫플레이스로 알려진 BB테라피를 소개해드릴게요. 스웨디시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다고 하니 관심있으셨던분들은 집중해서 읽어보시면 꼭 도움이 되실거에요.


본격적으로 소개해드릴게요!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BB테라피 카운터

BB테라피는 현재 스웨디시마사지 관리사님을 구하고 있는데요, 연령은 40세이하 성인 여성분들 가능하시고 초보자분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초보자분들은 아무래도 아무 정보도 없이 새로운일에 도전하시기에는 망설여지실수도 있어요. 하지만 BB테라피에서는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항상 관리사님을 먼저 배려하는 샵이기 때문에 교육을 통해 쉽고 빠르게 근무하실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고 하네요 ^^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BB테라피 실내

게다가 경험이 있으신 경력자분들께는 동종업계 최고의 대우를 해주신다고해요. 경력은 살리면서 만족스러운 대우를 받기에 어려움을 느끼셨던분들은 꼭 BB테라피로 지원해보세요. 충분히 만족하는 근무지가 될거에요. 경력자분들 중에 손님없는 샵은 급여가 얼마 되지않아 어려움을 느끼셨던 분들도 계실텐데 오늘 소개해드리는 BB테라피는 콜 수에 비해 관리사님이 턱없이 부족하다고하니 일에 대한 걱정은 NONO!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BB테라피 복도

BB테라피의 근무시간은 주간근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19시이며, 중간근무는 오후14시부터 22시까지, 야간근무는 19시부터 새벽03시까지라고 하네요. 휴무날은 주 2회 가능하고 근무시간이나 휴무일 같은 경우 협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관리사님들에 대한 배려가 느껴지는 부분인것같아요. 게다가 주말근무와 야간근무는 더욱 우대해주신다고하니 시간이 되시는분들은 이 점을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BB테라피 지도

이번엔 위치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수원시청역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해있는데요, 덕분에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시는분들도 편하게 이동이 가능하고, 바로 인근에 대형마트가 위치해있기때문에 필요한 물건이 생겼을경우 손쉽게 장을 볼 수도 있답니다. 만약 자차를 이용하시는분들이라면 바로 옆 주유소도 위치해있으니 주유 문제에 대해서도 신경쓰지않아되니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준비하셨던분들께 정말 희소식이에요!


게다가 주변에는 온통 식당이 즐비해있기때문에 음식걱정도 없고 산책이 하고 싶으실때는 바로 인근에 위치해있는 올림픽공원을 이용하시면 정말 좋을것같아요!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BB테라피 관리실1

BB테라피는 근무시간이나 근무장소뿐만 아니라 급여 또한 관리사님들을 만족시킬만한 요소중에 하나가 될것같은데요, 일단 기본급여로는 70분관리시 9만원으로 시간당 급여가 낮은편은 아닙니다. 또한 일급 50만원 이상이 가능하다고 하고 당일지급, 주급지급 등 급여지급 형식도 관리사님 편하신대로 최대한 맞춰주신다고하네요. 급여에 대한 정보가 더 필요하신분들은 전화나 문자 문의 등을 통하면 더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답니다.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BB테라피 관리실2

마지막으로 BB테라피의 직원복지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항상 직원복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 휴식공간과 휴게시간을 보장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관리실도 7개이상이기때문에 더욱 쾌적한 근무와 휴식이 가능하다고해요. 또한 언제나 관리사님 편에서 생각해줌으로써 마음편하게 근무에만 집중할 수 있고 다른것에 신경쓰지 않도록 모든걸 케어해 주신다고 하네요. *만약 면접을 보러 가기 힘드신분들은 면접을 직접 찾아와서 봐주신다고하니 꼭 연락해보세요~!*



이렇게 오늘은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더욱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분들은 위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시면 된답니다. 다음에도 유익한 정보를 들고 올게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알아보기 ▼

조회수 1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