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세류동 스웨디시 마사지, 환상적인 수원 미스티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 페이퍼박에서 준비한 내용은 세류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관련한 소식 입니다. 수원 미스티 샵에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과 이 곳의 영업시간 그리고 찾아오는 길 까지 친절하게 안내해드릴 예정이니 오늘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릴게요 ㅎㅎ 그럼 시작해볼까요?



세류동 스웨디시 인포

인포메이션은 굉장히 넓어서 다른 고객이 안내를 받고 있더라도 다른 직원 분들이 응대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호텔 로비에서 많이 본 듯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무드를 동시에 느끼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왼쪽으로 보이는 복도에는 관리실이 위치하고 있으며 오른쪽 다시 말해 카운터 뒤쪽에는 대기실이 자리하고 있다고 해요. 그럼 먼저 대기 공간을 소개해드릴게요!



세류동 스웨디시 대기실

이 곳이 바로 대기실인데요, 포근해보이는 소파와 테이블 그리고 음료 냉장고까지 너무 조용하고 안락해 보이는 곳이죠! 음료는 잊지 않고 이 곳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하신다고 하는데요, 세심한 부분들도 신경을 써주시는 곳이라 정이 가는 곳이라고 해요!


천장을 보면 조명의 개수가 굉장히 적은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앉아서 편히 쉴 수 있도록 최대한 눈에 무리가 가지 않는 쪽으로 설계를 하셨다고 합니다. 처음 입장부터 마지막까지 책임지고 고객들의 휴식을 돕고 있다고 하니 안심하고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세류동 스웨디시 관리실

세류동 스웨디시 관리실에는 옷장과 샤워실 그리고 침대와 에어컨 등등 케어에 필요한 공간과 물품들이 모두 준비되어있어요. 에어컨을 사용해 언제나 케어 받을 수 있는 최적의 온도를 맞춰두고 있어 개운함을 느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스웨디시 60분 코스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 가격은 13만 원이라고 하는데요, 수원 미스티 클릭하고 예약하는 분들에 한해 회원가 11만 원으로 혜택을 적용해주신다고 하니 방문 예정이 있는 분들은 꼭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ㅎㅎ



세류동 스웨디시 개인 관리실

이처럼 쾌적한 개인 관리실을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은 오후 10시부터 새벽 4시 입니다. 다크 그린 색상으로 인테리어를 해두셔서 이용하는 분들의 말씀에 따르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 같다고 해요! 한국인 2, 30대 관리사님이 케어를 해주고 계셔서 혼자 오시는 분들도 안심하고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코스 수료를 마친 전문가 분들이셔서 코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기 때문에 디테일한 관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세류동 스웨디시 샤워실

세류동 스웨디시 샤워실은 개인별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해두었는데요, 공용으로 이용하는 공간은 아무리 깨끗하더라도 심적으로 부담감을 느낄 수밖에 없기 때문에 이렇게 단독으로 분리되어있는 공간이 훨씬 좋죠!


마지막으로 수원 스웨디시 주소를 알려드리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 150으로 와주시면 되며 주차는 무료로 진행 중이니 대중교통 혹은 자차 이용 부탁 드립니다! 정보가 더욱 필요하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 검색해주시면 되는데요, 전국 케어 샵을 모두 모아볼 수 있어 유용하게 확인해보실 수 있을 거예요~


추가 소식이 있는데요, 전국 마사지 구인구직 사이트인 테라피닷컴에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네요. 또한 에스테틱, 왁싱 샵 정보는 마캉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조회수 18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