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 스웨디시 실력이 끝내줘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 스웨디시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성남 최고의 테라피샵이라는 칭호를 달고있는 업체인데요. 실력이 좋은 것 뿐만 아니라 시설도 좋고 관리사님들도 다들 착하신 곳이라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는 날이 없다고 합니다. 자고로 마사지 샵이란 이 세 박자가 모두 잘 맞아 떨어져야 하는데요. 적격인 장소가 바로 성남 자도르 스웨디시에요 !


정통 스웨디시란 무엇인가 궁금하시거나 리얼 스웨디시의 진가를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리는데요. 이름이 자도르 스웨디시인 만큼이나 정석 그대로 테라피를 해주시기로 유명하시답니다. 그 어디에서도 보지 못 했던 테라피라고 자부할 수 있는 곳이에요.


자도르라는 말은 러시아어로 혈기, 열정 왕성함을 뜻하고 있습니다. 혈기 왕성한 분들이 열정 가득한 자도르 테라피에 오셔서 열정 가득한 테라피를 통해 피로를 풀어버릴 수 있는데요. 실력은 물론이고 서비스까지 최상급으로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소중한 시간이나 들인 비용이 아까운 일은 절대 없으실 거에요!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 스웨디시 실내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 스웨디시 실내

실내도 굉장히 깔끔하고 쾌적하게 유지되고 있기 때문에 보는 것 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지는데요. 그래서 손님들이 더욱 좋아하지 않나 싶습니다. 매장은 짙은 고동색 계열로 인테리어 되어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너무 어둡거나 칙칙한 느낌이 들지도 않습니다. 오히려 바닥이 밝은 느낌의 아이보리 컬러여서 적절한 매치를 이루고 있는데요.


따뜻한 색감을 줄 수 있는 우드톤과 시원함을 주는 화이트톤이 공존하고 있어 상당히 매력적인 공간인데요. 거기에 대리석 재질의 바닥이 더해져 무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느낌과 사계절 내내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 스웨디시 장식장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 스웨디시 장식장

장식장에는 여러가지 테라피 용품을 비롯해 갖가지 식물들이 놓여있는데요. 좋은 제품을 쓰시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를 가지신 분들도 순하게 맞을 뿐더러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 스웨디시에서는 샤워가 끝난 후 물로만 샤워해도 상쾌하게 씻어낼 수 있다고 합니다. 중간중간 있는 푸르른 식물들은 매장에 활기를 더해주는 것 같은데, 삭막할 수도 있는 인테리어에 싱그러움을 더해주어 아름답게 보인데요. 조잡스럽지 않고 잘 어우러져서 정말 예뻐요.



위치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아무리 예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찾아가기 불편하게 꼭꼭 숨어있으면 안 되니까요 !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9-9인데요, 창곡동 560-1번지 입니다. 성남동부 새마을금고 인근이라고 기억하시면 될 듯 싶어요. 헷갈리시거나 위치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지도를 확인해보시면 된답니다.



위례우남역 퍼스트푸르지오시티에 있어요. 그래서 위에는 주거형태로 되어있고 아래에는 상가건물이 있는데, 성남 자도르 스웨디시 외에도 다른 업종의 가게들이 많이 분포되어 있답니다. 카페도 있고 밥집도 있어서, 케어 끝나고 난 뒤에 출출해진 배 채운 뒤에 커피 한 잔 하면 딱일 듯 싶습니다. 건물이 워낙에 큰지라 눈에 잘 띄는 편이지만 직접 확인하시면 더욱 도움이 될 듯 싶어 로드뷰를 첨부해놓았으니 사진 클릭하시고 이동하시면 된답니다.


모든 손님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겠다는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 스웨디시는 전원 한국인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사지 샵을 다녀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한국인 관리사인 곳의 경우 코스 금액이 비싼 편이기는 하나 다국적 관리사에 비해 편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언어가 통하기 때문에 세심하게 요청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 스웨디시는 전원 2.30대 경력 3년 이상의 선생님들로만 구성되어 있어 수준급 관리가 가능해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2시 30분까지입니다. 점심에도 편하게 들러서 케어를 받을 수 있기에 큰 장점을 가지고 있는 곳이에요. 오후 늦게 여는 마사지 샵만 다니시던 분들에게는 이만한 희소식이 없죠 !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 스웨디시 1인실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 스웨디시 1인실

관리는 이 방에서 이루어진답니다. 겉보기에는 침대 하나만 달랑 놓여진 무심한 방 처럼 보일 수 있어도 엄청난 정성이 들어간 방인데요. 각 룸마다 설치되어 있는 공기청정기 덕분에 관리시간 내내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갑갑한 실내에서도 상쾌한 공기가 있다는 말이죠 !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 스웨디시 디퓨저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 스웨디시 디퓨저

뿐만 아니라 늘 좋은 향이 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오가더라도 꿉꿉함이나 찝찝한 냄새같은 이유로 눈살을 찌푸릴 일도 없는데요. 디퓨저 덕분에 좋은 향기가 솔솔 올라오니 기분도 좋아질 뿐더러 심리적인 안정감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 스웨디시 샤워실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 스웨디시 샤워실

1인실이 있는 것만 해도 상당히 큰 메리트라는 거 아시죠 ? 혼자서 아늑한 관리를 받아볼 수 있을 뿐더러 요즘같이 예민한 시국에 혼자서 관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1인 샤워실까지 있기 때문에 샤워를 할 때에도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편하게 씻을 수 있답니다 ^^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A코스 40분에 후면관리 들어가구요 8만원입니다. B코스는 65분에 림프관리 + 클렌징코스 10만원, C코스는 95분에 13만원, D코스는 120분에 17만원 입니다.


장점이 가득한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 스웨디시 ! 예약을 원하시면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


조회수 1,56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