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남 위례 고은스웨디시 최고의 힐링!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성남 위례 고은스웨디시 소개를 들고 찾아왔는데요,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곳으로 아로마 마사지와 감성테라피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는 곳입니다. 베테랑 관리사님들의 현란한 스킬과 깔끔한 내부에서 경험하는 시원한 마사지로 이미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이미 다녀온 분들의 수 많은 후기가 증명하는 곳! 지금부터 실감 넘치는 소개를 위해 사진과 함께 만나보도록 할게요 ^^



성남 위례 고은스웨디시 카운터

먼저 고은스웨디시 카운터 모습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좌측에 가장 먼저 보이는 공간이기 때문에 시선이 갈 수 밖에 없는데요, 보시다시피 깔끔하게 정돈이 되어있어 오는 사람들마다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고 하네요. 전면에 바로 커다란 전신 거울이 설치되어있어 공간을 더 넓어 보이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성남 위례 고은스웨디시 입구

전체적인 톤은 올리브와 브라운인데요, 덕분에 굉장히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왼쪽에 보이는 곳이 바로 입구인데요, 투명한 유리문을 지나 카운터로 들어온 뒤 예약을 확인 받으시고 돌아나오면 복도가 보이실거에요. 정말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이죠?



성남 위례 고은스웨디시 복도

복도를 자세히 살펴보면 이렇게 편안한 느낌을 준답니다. 곳곳에 걸려있는 액자는 더 고급스럽고 다채로운 인테리어 효과를 주는데요, 조명이 모두 따뜻한 톤이어서 그런지 마치 갤러리에 구경을 온 듯한 기분입니다. 관리실은 굉장히 많이 준비가 되어있어 손님이 많다고 하더라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나만을 위한 프라이빗 공간이 마련되어있으니까요 ^^



성남 위례 고은스웨디시 통로

통로 양 옆으로는 이렇게 관리실 문들이 들어서 있는데요, 모두 1인 관리실로 나를 위한 시간을 보내고 싶으셨던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제 문을 열고 성남 위례 고은스웨디시 관리실 내부로 들어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성남 위례 고은스웨디시 관리실

짠~ 드디어 고대하던 고은스웨디시 관리실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보시다시피 1인실로 마련이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관리베드는 튼튼하게 고정이 되어있어 무서움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위치는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 위례광장로 아롬 타워이며 주차는 별도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성남 위례 고은스웨디시 케어룸

케어룸 바로 옆이 샤워실이기 때문에 동선이 정말 편리할 수 밖에 없어요. 게다가 조명은 눈이 부시지 않을 만큼의 적당한 조도로 맞추어 두어 베드에 편히 눕더라도 불편한 점이 전혀 없을 것 같습니다.


현재 고은스웨디시는 오전 9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전 일찍 문을 여는 곳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스웨디시 샵이 오후에 문을 열어 아쉬워하셨던 분들에게 정말 좋은 곳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성남 위례 고은스웨디시 1인실

깔끔한 내부를 자랑하는 1인실에서 관리를 해주시는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이며 여성 관리사님들이라고 하네요. 모든 종목을 수료하신 분들이다 보니 만족감이 몇 배는 올라간다고 합니다.


현재 운영중인 프로그램은 모두 세가지이며 아로마 스웨디시 2코스 , 슈크림 스웨디시 2코스 왁싱 1코스입니다. 아로마 스웨디시는 A코스 60분 12만원이며 회원가 적용시 8만원, B코스는 90분 16만원이지만 회원가 적용시에는 11만원입니다.


또한 슈크림 스웨디시 A코스는 60분 13만원인데요, 회원가로는 9만원이며 B코스 90분 17만원 > 회원가 12만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왁싱은 브라질리언 왁싱 회원가 9만원이네요 ^^ 성남 위례 고은스웨디시 안내 드린 회원가로 저렴하게 이용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해주세요~!



다른 지역 스웨디시 샵 구경가기!
조회수 73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