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일산 장항동 힐링테라피 뛰어난 매력의 샵!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건마에반하다입니다. 오늘은 일산 장항동 힐링테라피 소개를 해드리려고 찾아왔답니다! 힐링테라피는 유러피안 슈얼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는 고품격 마사지 샵입니다. 입지도 좋기 때문에 많은 손님들이 찾아오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마 후기만 보더라도 관리사님들에 대한 믿음이 생길거에요. 그 정도로 정말 뛰어난 실력을 가지신 분들의 케어가 기다리는 샵이랍니다. 오늘 준비해온 사진과 함께 만나보도록 할까요?



일산 장항동 힐링테라피 로비

이곳은 로비입니다. 굉장히 눈에 띄는 점 중에 하나는 바로 복층 구조로 되어있다는 점인데요, 로비가 아담하지만 알차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2인용 소파와 테이블 그리고 인테리어 소품들까지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굉장히 깔끔하다는 느낌이 확 와 닿는 곳입니다.



일산 장항동 힐링테라피 실내

소파 옆 쪽으로는 이렇게 실내 공간이 펼쳐져 있습니다. 무드 넘치는 스탠드 조명과 함께 포토존으로 불리우는 곳인데요, 옆에는 전신거울도 마련이 되어있어 기다리는 동안 인증샷 남기기 딱이더라고요! 좌측에 얼핏 보이는 곳이 관리실 입니다 ^^ 시스루 커튼으로 공간을 분리해두어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테니 들어가 볼게요!



일산 장항동 힐링테라피 관리실

이곳이 바로 일산 장항동 힐링테라피 관리실입니다. 보시다시피 굉장히 넓죠? 1인 관리실 인데도 불구하고 여유 있는 공간으로 마음이 더욱 편안해질 것 같은데요, 에어컨이 설치가 되어있기 때문에 한여름에도 더위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관리실이 하나 밖에 없는 소규모의 샵이기 때문에 오로지 나만을 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프라이빗한 관리! 바로 여기서 가능합니다 ^^


일산 장항동 힐링테라피 케어룸

케어룸의 베드에는 위생 비닐 시트가 깔려있어요. 더욱 청결하게 관리 받을 수 있는 디테일 입니다. 화장대가 마련이 되어 있어 마사지 후 약속이 있으시거나 정돈을 하고 가고 싶으신 분들은 저곳에서 단장을 하시면 됩니다. 바로 옆은 큰 창으로 되어있는데요, 빛이 살짝 보이는 커튼을 쳐두니 더욱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 ^^


영업시간이 낮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로 긴 시간 운영을 하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이 있으시면 미리 예약을 하고 가셔야 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오랜 시간 오픈을 하는 샵을 선호하기 때문에 손님이 몰리는 시간에는 예약이 마감될 수도 있거든요. 또한 힐링테라피의 경우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예약을 하지 않고 가시면 케어 받기가 더욱 힘들답니다.



일산 장항동 힐링테라피 조형물

귀여운 조형물도 곳곳에 보이네요 ^^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샵을 예쁘게 꾸며 놓으신 덕분에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할 것 같습니다.


관리사님은 모두 20대 분들인데요, 현재 운영하고 있는 코스를 모두 수료하셨기 때문에 더욱 꼼꼼하고 급이 다른 놀라운 스킬을 보여주실 수 있다고 하네요.



일산 장항동 힐링테라피 인테리어

인테리어 하나하나 신경 쓰신 모습에 놀라울 따름입니다. 저도 좋아하는 디퓨저 브랜드라 딱 보고 알아차렸지 뭐에요 ^^


위치를 설명드리자면 홈플러스 일산점 인근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53번지이며 주차는 무료로 가능합니다. 일산 호수공원 바로 앞이기 때문에 산책을 할 겸 밖에서 걸어보시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일산 장항동 힐링테라피 샤워실

관리가 모두 끝난 분들은 이렇게 깔끔한 샤워실로 이동해 개운하게 샤워를 하고 가시면 됩니다. 샤워 용품은 모두 준비가 되어 있으니 두 손 가볍게 오셔도 됩니다 ^^


현재 운영중인 프로그램을 마지막으로 소개를 마치도록 할게요. 현재 일산 장항동 힐링테라피에서는 스웨디시 네가지 코스로 운영중이며 A코스 60분 12만원, B코스 90분 15만원, C코스 120분 20만원, D코스 70분 20만원입니다. D코스의 경우에는 시간은 짧은데 가격대가 조금 높은 이유가 바로 관리사님이 두 분이라는 점 때문인데요, 다른 코스는 모두 관리사님이 한 분인데 D코스는 특별히 두 분이서 관리를 해주신다고 하네요. 더 세심한 관리가 가능하겠죠?


적어드린 가격은 모두 회원가 적용시의 가격이며 건마에반하다를 검색을 통해 더욱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



다른 지역 마사지 샵 구경 가기
조회수 63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