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남 모란역 섬섬옥수테라피 꼼꼼한 케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십니까 Paper bbak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성남 모란역 섬섬옥수테라피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성남에서 힐링하고 싶으신 분들은 꼼꼼한 케어로 소문이 자자한 모란역 섬섬옥수테라피로 가보시는 것을 적극추천 드리는데요. 근래에 들어서 급격히 늘어난 테라피샵의 수를 느낄 수 있어요. 하지만 그 속에서 나와 맞는 업체를 찾는다는 일은 마치 진흙 속 진주를 찾는 일과도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마사지를 받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 아마 다양한 이유가 존재하겠지만, 가장 큰 이유는 아마 피로를 덜기 위해서, 그리고 몸이 좋지 않아서 건강함을 얻기 위함일 겁니다. 그렇다면 귀한 시간을 투자해서 가는 만큼이나 그 욕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곳을 가야하는 것은 당연하겟죠 ? 그 곳이 바로 성남 섬섬옥수테라피 입니다.



우선 위치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게요.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9인데요, 성남동 3202 입니다. 대송 고시원 길목에서 쭉 직진하시다 보면은 만나실 수 있는데요. 이 인근이 워낙에 정신이 없다보니 주소를 잘 확인하신 뒤, 지도를 꼼꼼히 보고 잘 찾아오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래도 제가 위에 사진에 지도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되실 거에요.



보시다시피 사진만 봐도 주변이 상당히 정신 없다는 게 보이시지 않나요? 같은 높이의 건물들이 워낙에 몰려있는 지역이다 보니 헷갈리실 수도 있어요. 성남 모란역 섬섬옥수테라피 인근에는 맞은편에 이디야 카페가 있구요, 양 옆에는 고기집과 꼬치구이집이 있다는 것을 기억해두시면 도움이 되실 듯 싶습니다.


성남 모란역 섬섬옥수테라피 실내
성남 모란역 섬섬옥수테라피 실내

정말 좋은 점은 버스정류장이 바로 앞이라는 점입니다. 성남농협 정류장에서 내리면 1분거리인데요, 19m밖에 걸리지 않으니 말이 1분이지 진짜 말 그대로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모란역과도 굉장히 가까워요. 모란역 1번출구에서도 지하도 한번 타고 계단 한번 올라오면 1분밖에 걸리지 않는다는 점 ! 역세권인 것 만큼 좋은 조건이 없는 거 아시죠?


운영시간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입니다. 여기가 모란역 근처이다보니 많은 직장이 몰려있어요. 회사원분들이 많은 편인데요, 성남 모란역 섬섬옥수테라피 오픈시간이 다른 마사지 샵에 비해서 이른 시간이라서 그런지 점심시간에 잠시 시간을 내어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성남 모란역 섬섬옥수테라피 인테리어
성남 모란역 섬섬옥수테라피 인테리어

저같아도 근무시간 중간에 시간만 되고 마사지 받을 수 있으면 와서 케어받을 것 같네요. 게다가 섬섬옥수테라피는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장점이 진짜 많아요 ! 1년 내내 빨간날이나 주말에도 영업을 하시기는 하지만, 중요한 점은 예약을 필수로 하고 오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워낙 손님이 많기 때문인데요. 인기도 많고 실력이 좋아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있을 뿐만아니라, 지리상 장점도 갖춘 만큼이나 길을 가다 방문하는 로드손님들의 수요도 굉장히 많아요. 그래서 에약하고 방문하시는 게 원활한 이용에 좋아요 ! 혹시라도 전화했는데 응답이 없다면 이미 그 날은 예약이 다 차있는 상태니 다음을 이용해주세요.


성남 모란역 섬섬옥수테라피 테이블
성남 모란역 섬섬옥수테라피 테이블

매장은 이런 식으로 생겼어요. 엄청나게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이 아니기는 해도 깔끔한 인상을 주기 때문에 충분히 매력적인 공간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중간에 놓여있는 테이블과 의자는 손님들이 편하게 쉴 수 있도록 배려해주신 사장님의 마음이랍니다. 사소한 배려라도 방문해주는 손님을 위한 일이니 그저 예쁘게만 보이네요.


성남 모란역 섬섬옥수테라피는 방의 갯수가 참 여러개에요. 그 만큼 손님이 많다는 뜻이겠고, 그 만큼 실력이 좋다는 말과 같겠죠 ? 마사지를 받으면서 옷을 갈아입거나 하는 도중에 탈의가 이루어지기 떄문에 모든 방들은 밖에서는 절대 안을 볼 수 없게끔 여닫이 문으로 되어있습니다. 프라이버시가 완전히 지켜지는 만큼 절대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 이 공간 역시 깔끔한 것은 마찬가지인 듯 합니다.


성남 모란역 섬섬옥수테라피 커플실
성남 모란역 섬섬옥수테라피 커플실

이제 프로그램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 우선 전신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는 A코스 60분에 5만원, B코스 90분에 7만원 입니다. C코스는 120분에 9만원이에요. 그리고 귀청소 + 얼굴마사지 + 스웨디시 프로그램의 경우 A코스 60분에 6만원, B코스 90분에 8만원, C코스 120분에 10만원 입니다.


전신 감성스웨디시는 두리코스로도 받을 수 있는데요, A코스 60분에 8만원이구요. 여기에는 스웨디시 30분에 2인, 스웨디시 30분에 1인이서 진행이 이루어집니다. B코스는 80분에 10만원으로써 스웨디시 40분에 2인 그리고 나머지 40분은 1인으로 진행이 돼요. 왁싱패키지일 경우 스웨디시 60분에 왁싱 중고급, 귀청소에 얼굴마사지까지 14만원입니다 !


성남 모란역 섬섬옥수테라피 1인실
성남 모란역 섬섬옥수테라피 1인실

모든 방들은 1인실과 커플실 그리고 샤워실까지 완비되어 있는데요. 방의 모습이에요. 바닥에 매트릭스가 깔려있는 형태라서 더욱 따뜻하게 케어가 가능해요. 쿠션감이 없을까 걱정이시라면 절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구요, 한 방 안에 수납장이 다 갖추어져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성남 모란역 섬섬옥수테라피는 전원 태국인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의사소통에는 별 어려움이 없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예약을 원하신다면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조회수 1,25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