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분당 판교역 라온테라피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자꾸 자꾸 끌리는 매력으로 생각나는 마성의 테라피샵을 찾고계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라온테라피를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리는데요. 한 번도 안 간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간 사람은 없다는 바로 그 곳입니다 ! 감성 마사지 전문점으로 스웨디시 & 로미로미를 주 종목으로 하고 있어 부드러움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라온테라피는 극강의 부드러움과 섬세한 케어로 손님들을 항상 감동시키는데요, 깔끔하고 쾌적한 방에서 오직 나만을 위한 마사지를 원하고 계신다면 주의깊게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마사지 한 번 받는다고 뭐가 달라지겠어 싶을 수도 있겠지만, 마사지 한 번으로 새로 태어난 것과 같은 신선함을 느낄 수도 있으니 절호의 찬스 아니겠어요 !?!
집에서 하는 셀프관리라고 해봤자, 기계로 조금 풀어주는 게 다인데, 구석구석 한다고 해도 손이 닿지 않는 곳들도 있고 게다가 직접 사람 손이 닿는 것 보다 훨씬 시원하지 않을 때가 많다보니 가끔은 이렇게 실력좋은 곳에서 편하게 받는 테라피도 정말 중요하답니다.
하지만 바디케어라는 것이 꽤나 비싼 값인데다가 눈으로만 봐서는 실력을 가늠할 수 없는 만큼이나 선택에 있어서 헷갈리실 수도 있습니다. 특히나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요 ! 혹은 본인이 원래 다니고 있던 샵에서 만족스러운 케어를 받지 못 했을 때에도 다른 매장을 알아보게 되는데요. 선택에 고민이 된다면 지금 바로 분당 판교역 라온테라피 소개글에 집중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우선 위치는 분당입니다. 분당 내에서도 뛰어난 실력으로 이미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매장이라고 소문이 나있는데요. 실력은 당연하고 실내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위생관념이 워낙에 철저하신 분들이다 보니 깔끔하게 실내를 유지하고 계셔서 이런 시국에도 마음 편히 방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뢰를 주는 샵 ! 일단 별 다섯개 드리겠습니다 ~
매장이 그리 큰 편은 아닌데요,그래서 그런지 늘 손님으로 북적인다고 해요. 그도 그럴 것이 소비자들이 원하고 있는 마사지샵의 조건들을 다 갖추고 있어서 정말 인기가 많을 것 같은데요. 이러나 저러나 좋은 면모만 가지고 있어서 소개시켜 드리는 제 입장에서도 자신감이 넘칠 정도 입니다. 여러분들도 가시면 분명이 만족하실 거에요 !
위치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55입니다. 삼평동 657인데요. 각각 도로명주소와 지번주소에요. 사랑의 병원, 태평양 약국 등 인근에는 병원시설들이 많은데요. 하루 날 잡고 몸 아픈 곳을 여기서 다 고치고 가면 좋겠네요. 피로감은 분당 판교역 라온테라피에서 고치고 말이에요 ! 사진 클릭하시면 지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건물이 상당히 크죠 ? 이 건물만 보면 쉽게 잘 찾아올 수 있을 것 같지만, 주변 건물들도 다 고층에다가 높고 크다보니 잘 기억해두셔야 하는데요. 일층에는 미니스톱 편의점과 메디피움 종합검진센터 등이 있다는 거 기억하세요 ! 건물 사진 누르시면 로드뷰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첫째도 위생, 둘쨰도 위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써 바디케어 샵을 고를 때에도 위생적이냐가 저의 가장 큰 기준점 중에 하나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분당 라온테라피의 경우 보이지 않는 곳의 먼지까지 싸악 청소하시는 곳이구요 ! 실제 리뷰들도 다 호평일 정도니 믿음이 가실까요 ?
그리고 혼자 오시는 분들이 가장 걱정하시는 것 중에 하나가 혼자서 케어받으면 민망하고 창피할 것 같다는 우려인데요. 혼자서 받더라도 다른 사람의 시선이 전혀 느껴지지 않기 때문에 이 방에서 편안하게 케어에 집중하실 수 있답니다. 침대 역시 위생적인 사용을 위해 덮개를 올려두고 사용하기 때문에 상당히 깔끔하게 사용되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옷을 걸 수 있는 옷걸이와 향초, 조명 등 심신의 안정을 도와주기 위한 여러가지 소모품들도 있습니다 ! 손님들의 안정을 위해서 갖가지로 힘써주고 계신답니다.
운영시간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영업시간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인데요. 아무래도 분당 판교역 인근에 회사가 많다 보니까 점심시간이나 오후에 잠시 짬을 내 마사지를 받으러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실제로 다른 마사지 샵들의 경우 통상 오후에 오픈을 하는 경우가 일반적인데에 반해 분당 판교역 라온테라피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네요.
일찍 오픈한다고 해서 일찍 닫는 편도 아니다 보니까 저녁식사 후에나 술한잔 하고 난 다음에 혹은 늦은 밤에도 언제든지 마사지를 받으러 갈 수 있겠네요.
관리사 선생님들은 모두 한국인 2.30대 여선생님 이십니다. 나이가 젊으셔서 그런지 에너지도 정말 넘치시고 무엇보다 미모도 다들 한미모 하시는 분들이라서 마사지 받으며 힐링이 제대로 되는 곳이에요 ! 그래서 케어 받는 재미가 두배랍니다 ~ ^^
분다 판교역 라온은 네이버 카페도 운영중에 있습니다. 네이버 상단에서 카페탭을 누르신 후에 검색해서 들어가시거나 여기 < 를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가입하신 후에 출근부를 확인하실 수도 있고, 다양한 할인혜택을 챙겨갈 수도 있으니 한번 둘러보세요 !
프로그램은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 10만원 C코스 120분에 14만원 이랍니다 ! 분당 판교역 라온테라피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