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교동 스웨디시 마포 더퀸스웨디시 최고급!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이에요! 오늘은 서교동 스웨디시 만나보려고 하는데요, 마포 더퀸스웨디시라는 곳입니다. 홍대에는 정말 세련된 매장이 많은 것 같아요. 하지만 그 중에서도 넘버원을 뽑으라면 바로 이 곳인데요, 아마 잠시 후에 보여드리는 샵 내부를 보시면 바로 공감하실 거에요! 그럼 오늘도 가성비 샵을 찾으러 함께 떠나봅시다! 출발~~



서교동 스웨디시 더퀸스웨디시 위치

지도를 보면서 설명을 드리면 더 쉬울 것 같아서 사진으로 준비를 해봤는데요, 일단 지하철역 인근이라는 건 모두 아시겠죠? 홍대입구역에서 내리신 뒤에 1번 출구로 나오시면 도보로 1분 밖에 걸리지 않는 거리랍니다.


우리나라 핫플레이스 답게 주변에 편의시설이나 쇼핑 시설들이 굉장히 많아요. 게다가 길만 건너면 홍대 클럽거리로 갈 수 있으니 영한 에너지를 몸소 체험할 수 있답니다. 만약 산책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지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서교초등학교 뒤로 돌아가시면 와우공원이라는 아주 큰 공원이 있으니 바람을 쐬러 나오시는 김에 들르셔도 좋답니다.


인근에 있는 샵들을 보고 싶으시다면 마캉스를 이용하시면 좋은데요, 내 주변에 있는 마사지 샵들을 모두 소개해주거든요 ^^



서교동 스웨디시 더퀸스웨디시 외관

외관 모습을 보여드리는 편이 조금도 쉽게 찾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 준비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51-5 번지 이며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되는데요, 카페 위에 수줍게 달려 있는 간판 보이시죠? ^^ 바로 저 곳 이랍니다.


지번 주소를 클릭하시면 지도를 볼 수 있도록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클릭해서 확인하시면 더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을 거에요~!



서교동 스웨디시 더퀸스웨디시 카운터

열심시 찾아오셨다면 이번에는 서교동 스웨디시 카운터로 들어오시면 되는데요, 사실 입구를 지나 들어오시면 가장 먼저 보이기 때문에 바로 오시면 돼요 ^^ 핑크와 베이지가 정말 잘 어울리는데요, 유동 인구가 워낙 많은 곳이다 보니 복잡함을 줄이기 위해 예약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할인율이 더 세니 그냥 갈 이유가 없겠죠~~?



서교동 스웨디시 더퀸스웨디시 로비

로비에는 핑크빛으로 존재감을 뿜뿜하는 소파가 자리하고 있어요. 시계가 정 중앙에 있어 시간을 확인하기에도 좋겠더라고요. 바닥이 대리석이라 더 품격 있고 세련돼 보이네요? 여기 진자 고급 호텔 아닌가요? 마사지를 받기 전부터 만족감에 미소가 떠나지 않을 것 같은데요 ^^


같은 지역의 케어 샵을 둘러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마포 스웨디시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서교동 스웨디시 더퀸스웨디시 복도

로비 너머에는 관리실이 있어요. 많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예약을 하고 오셔야 한답니다. 마포 더퀸스웨디시 클릭하시면 예약 사이트로 이동이 되니 확인해보시기 바랄게요 ^^


인테리어 측면에서도 마음에 드는 것이 사실이지만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바로 프로그램인데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한 번에 받아보실 수 있고 A코스 60분 11만원, B코스 70분 12만원, C코스 80분 13만원, D코스 90분 14만원 입니다.


안내 드린 가격은 모두 예약 사이트를 이용하면서 현금으로 결제 했을 때 가능한 금액이며 카드 결제 시에는 2만원이 추가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서교동 스웨디시 더퀸스웨디시 관리실

마지막으로 관리실을 보여드릴게요! 처음 봤을 때는 여기가 1인실이 맞나 싶을 정도로 정말 넓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게다가 시스템 에어컨을 활용해 여름철에도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샵이라 더욱 만족스러울 것 같습니다.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 분들이니 부담 갖지 마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해보세요! 오늘 준비한 서교동 스웨디시 마포 더퀸스웨디시 소개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 시 더욱 다양한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전국 다양한 샵 소개 보러 가기!
조회수 16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