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주 센슈얼 마사지 율량동 포엠테라피 프리미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청주 센슈얼 마사지 포엠테라피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글을 쓰게 되었어요 ^^ 리뉴얼 오픈을 한 곳으로 이전보다 더 깔끔하고 섬세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그 동안 찾지 못했던 다양한 감각을 일깨워줄 수 있는 프리미엄 샵이에요.


정통 센슈얼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으며 더불어 스웨디시까지 만나보실 수 있으니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보도록 할까요~~?



청주 센슈얼 마사지 포엠테라피 외관

외관 모습을 먼저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옆 건물 1층에는 편의점이 크게 자리하고 있어서 찾기 어렵지는 않으실 거예요. 포엠테라피의 경우 건물 외관에 잘 보이도록 상호명을 기입해두어서 보기 편하실텐데요, 그래도 헷갈린다 하시는 분들은 휴대폰 가게를 보고 찾아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율량동 2317 이며 주소 클릭시 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이라면 더 철저하게 위치 확인 후 오시기 바랍니다 ^^


주차는 샵에 직접 문의 해주셔야 합니다. 주변 지역을 다 함께 보고 싶으신 분들은 청주 스웨디시 참고해주세요!



청주 센슈얼 마사지 포엠테라피 카운터

카운터를 살펴볼게요. 일단 밝은 조명 덕분에 혼자 방문하더라도 멋쩍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근무하는 직원 분들도 모두 교육을 받으신 분들이기 때문에 누구보다 반갑게 맞아주신다고 해요. 예약 관리를 스마트 하게 하시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시간이 꼬여서 불편함을 느끼실 일은 없답니다.


영업시간이 낮 12시부터 새벽 5시이므로 이 시간내에 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예약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가능하며 여유 있게 관리 받고 싶으신 분들은 마감 시간 최소 2시간 전에는 연락을 주셔야 한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


청주 센슈얼 마사지 포엠테라피 실내

실내도 넓고 쾌적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화이트 톤은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모든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지 않아 다양한 고객 분들에게 만족감을 준다고 해요^^


실력도 중요하지만 외관상 깔끔해 보이는 곳을 더 선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포엠테라피를 포함해 전국 마사지 샵 구경하고 싶으신 분들은 마캉스 클릭해주세요!



청주 센슈얼 마사지 포엠테라피 로비

청주 센슈얼 마사지 로비에도 많이 신경을 쓰신 것 같은데요, 조명이 은은해서 마음을 안정 시켜주는 효과가 있어요. 옆으로는 복도가 쭉 뻗어있는데요, 한 번 이동해볼까요?



청주 센슈얼 마사지 포엠테라피 복도

복도 양쪽을 보시면 관리실 입구가 보이실 거에요. 중간 중간 조명을 밝혀주어 너무 어둡지 않게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관리실 문은 블랙 색상으로 모던함을 강조했는데요, 이 부분이 세련된 느낌을 주기 때문에 고급 샵이라는 이미지가 딱 찍히는 것 같아요!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잠시 설명해드리자면 스웨디시 테라피 A코스 60분 11만원인데요, 스웨디시&아로마와 교감 테라피 그리고 전신 관리가 포함됩니다. 럭셔리 테라피 A코스는 60분 13만원인데요, 스웨디시&아로마 그리고 센슈얼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프리미엄 테라피의 경우 60분 15만원에 진행되며 스웨디시&아로마 그리고 센슈얼 마사지 입니다. 스페셜 테라피는 70분 18만원으로 프리미엄 테라피에 비해 더 세부적인 코스로 진행이 됩니다 ^^ 자세한 안내는 청주 포엠테라피 클릭 후 확인해보시기 바랄게요!


청주 센슈얼 마사지 포엠테라피 관리실

청주 센슈얼 마사지 샵 관리실 내부 입니다. 위생 시트 사용으로 청결 관련 문제 없이 깔끔하게 운영되고 있고요.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이 케어를 해주시기 때문에 더욱 스무스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을 거에요!


여러 관리사님이 근무 중으로 맞춤 케어를 받을 수 있답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 시 더욱 다양한 샵 정보를 보실 수 있는데요, 전국에 이렇게 마사지를 잘 하는 곳이 많았나 싶더라고요. 게다가 할인 가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좋은 기회 놓치지 마시고 확인해보시기 바랄게요 ^^



타 지역 마사지 샵도 구경 가요~~!

조회수 1,29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