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동마사지중 가장 핫플레이스인 곳!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업체는 상동마사지 중에서도 가장 핫플레이스인 곳 두 곳을 가지고 왔는데요~! 소개 해 드리면서도 정말 괜찮다는 생각이 드는 업체라서 여러분들도 꼭 한 번 시간 내어 내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바로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상동 태국왓포


처음으로 소개 해 드릴 공간은 실력파 관리사분들이 모여계신 상동마사지 태국왓포입니다.


상동역 6번출구에서 도보로 1분이면 만나볼 수 있는 이 곳은 오후 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 중인 업체라고 하는데요~ 무려 연중무휴로 만나볼 수 있는 곳이라 시간이 일정하지 않은 분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라고 해요!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서 보통은 대중교통이나 도보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혹시라도 자차를 가지고 오는 분들은 부분유료로 주차가 진행 된다고 하니 참고 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관리를 받으러 가면 간단한 예약정보 확인 후 코스 안내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세 가지의 코스가 준비 되어 있다고 해요. 시간은 60분과 90분 둘 중 선택 할 수 있다고 하니 본인이 선호하는 관리 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보통 오일 관리를 받기 전에는 모두 샤워를 하고 관리를 받아보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샤워실도 혼자 사용하기에 딱 적당한 크기로 마련되어 있으니, 불편함없이 샤워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다고 해요.


위쪽으로는 샤워에 필요한 물품들을 가지런히 정리 해 두어 편안하다고 하는데요! 일회용 칫솔도 준비 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씻으면서, 텁텁한 입안을 상쾌하게 만들고 관리를 받을 수 있을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관리를 받는 관리실 내부인데요~ 혼자 관리 받기 좋은 크기의 관리룸 안에 잘 관리 된 베드가 있다고 합니다. 관리사님의 실력이 정말 수준급으로 알려진 곳이라고 하는데요! 핫플레이스인 이유가 다 있는 것 같아요.


센 압을 좋아하는 분들은 타이관리로, 센 압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아로마오일 관리로 부드럽게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스트레스까지 날려벌리 수 있는 다양한 코스가 준비 되어 있다고 하니 꼭 한 번 내방 해서 관리 받아보고 싶은 업체인 것 같아요.



 

상동 더타이



낮12시부터 새벽5시까지 운영 중인 이 곳은 무려 연중무휴로 영업한다고 하는데요~ 전원 태국인 관리사 분들이 계신다고 합니다.


다양한 코스로 준비 되어 있는데요 ~ 내방하면 실장님이 카운터에서 친절하게 맞이 해 주신다고 합니다. 간단한 예약정보 확인 후 코스를 안내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타이,아로마,보습크림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간혹 커튼으로 된 타이샵도 많은데, 그런 관리샵은 소음이 신경쓰여 관리에 집중 할 수 없는 것이 단점이라고 해요. 하지만 여긴 프라이빗 관리를 받기에 너무 좋은 공간이라고 하는데요~ 관리실이 문으로 되어있고, 추가적으로 관리실 문 앞에 벽이나, 가벽이 따로 설치 되어 있어서 문을 열고 닫을 때도 큰 소음 없이 프라이빗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관리실 내부도 굉장히 넓은 크기를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입고 온 옷을 보관할 수 있는 작은 옷장이 깔끔하게 정리 되어있고, 관리를 받으면서 계속 누워있게 될 베드도 청결하게 항상 새 것처럼 유지 되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관리사분들이 전원 태국분들이신데 실력이 정말 수준급이라 여기서 관리를 받던 고객들은 다른 관리샵에 가지 못 한다는 말도 있을 정도라고 하니 기대가 더 되고, 핫플레이스가 된 것 같아요^^ 혹시라도 상동에서 관리사로 근무할 예정이신 분들은 부천마사지구인을 참고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오늘은 이렇게 상동역마사지에 대해서 소개 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저 또한 소개 해 드리면서 꼭 한 번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 업체입니다~! 이 두 업체이외에도 부천홈타이마사지가 정말 인기 급상승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확인 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천 더 많은 업소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