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동 스웨디시 부천 폼스웨디시가 TOP!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이에요! 오늘은 상동 스웨디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부천 폼스웨디시라는 곳으로 바쁜 도심 속에서 쉼터를 찾는 분들에게 강조해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샵 내부도 넓어서 사람이 많아도 티가 나지 않는다고 해요.


또한 손소독과 발열 체크 등 방역 수칙을 잘 지키고 있어 위생적인 업소를 찾는 분들에게도 추천 드립니다. 샵 내부가 밝은 곳을 선호하지는 않았었는데요, 이 곳 같은 경우에는 직원 분들도 항상 환하게 웃으며 반겨주셔서 그런지 샵 분위기와 잘 맞는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럼 바로 만나보시죠!



상동 스웨디시 폼스웨디시 로비

로비에는 카운터, 그리고 한 쪽에는 대기를 하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 되어 있어요. 경기도 부천시 상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동역 3번 출구 인근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부천시 상동 545-9, 한림프라자 4층 입니다.


지번 주소를 클릭하시면 위치를 자세하게 보실 수 있도록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방문하시기 전에 한 번씩 확인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지하철역이 인근에 있는 것은 물론 대형마트와 아울렛 그리고 터미널까지 자리를 하고 있어 핫플 중의 핫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타지에서 부천으로 오시는 분들이라면 이 곳만 둘러보고 가셔도 충분히 만족하실 거에요! 거리는 조금 있지만 상동호수공원도 근처에 있으니 산책을 가셔도 좋겠네요~!



상동 스웨디시 폼스웨디시 실내

실내 공간에는 이렇게 소파가 자리하고 있는데요, 미리 예약을 하고 오신 분들이 먼저 도착했을 때는 이 곳에서 잠시 대기 후에 들어간다고 해요. 생각보다 넉넉한 크기라 친구나 지인과 함께 오신 분들도 편하게 기다리실 수 있어요. 레드 색상의 벽은 물론 조명이 샵 내부를 비춰주고 있어 트랜디하고 독특한 느낌을 줍니다.


예약을 하실 분들은 마캉스 를 추천 드리고 싶어요. 전국 각지의 마사지 샵을 모두 할인가로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인데요, 한 번 이용해보시면 분명 만족 하실 거예요 ^^


예약하실 분들은 오전 11시 ~ 새벽 4시 이 시간대 중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전화로 예약하시면 빠른 답변이 가능하실 거에요 ^^ 부재중이라면 문자를 남겨주세요!



상동 스웨디시 폼스웨디시 복도

대기 손님이 없거나 차례가 됐을 경우에는 바로 관리실을 안내 받게 되실 거에요! 복도를 지나면 양 쪽에 룸들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입구마다 조명을 설치해두어 다른 상동 스웨디시 샵들과의 차별화를 두었답니다.


근처 샵들은 부천 스웨디시 클릭하시고 확인이 가능하니 더 둘러보고 싶으신 분들은 클릭해보시기 바랄게요!



상동 스웨디시 폼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일단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샤워실이 내부에 있다는 점과 캐비닛이 있다는 점이에요! 일단 소지품이나 겉 옷을 보관하기에 정말 용이한 부분이라 편리함이 강조된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부천 폼스웨디시 < 여기에서 예약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상동 스웨디시 폼스웨디시 케어룸

케어룸을 더 자세하게 들여다 보도록 할게요! 일단 침대에는 일반 침구가 아닌 비닐 시트를 모두 씌워두었기 때문에 훨씬 깔끔하게 유지가 되고 있답니다. 손님이 나가고 들어올 때마다 소독을 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요즘은 서로 조심하고 예민해져야 하는 시기이니 만큼 이렇게 검증되고 확실한 샵으로 찾아 가시는 편이 좋으실 거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상동 스웨디시 폼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 청결도 물론 우리를 배신하지 않습니다 ^^ 샤워에 필요한 것들은 모두 준비가 되어있으니 손 시려운 겨울에 무거운 짐 들고 오지 마시고 상동 스웨디시에서 편하게 이용하세요. 90평대의 넓은 공간에 모두 1인실과 내부 샤워실 까지 부족함 없는 부천 폼스웨디시로 놀러 오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


건마에반하다를 검색 시 전국의 다양한 샵들을 할인가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양한 스웨디시 샵 보러 가고 싶다면?
조회수 76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