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남동 마사지 샵 TOP.2 창원 스웨디시 마사지 인기업소 최고의 마인드!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명불허전 창원 마산 NO.1 핫플레이스 상남동에 위치한 마사지 업소들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상가 건물에 놀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이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마사지 맛집들을 고르고 골라 알짜배기 두 곳만을 선정해보았습니다. 일상에 지친 그대들의 몸과 마음의 피로를 해소해줄 부드러운 힐링 스웨디시를 선사해주는 특별한 이 곳들을 바로 만나보시죠~!


 

레몬테라피


창원 레몬테라피 스웨디시

그 첫번째 장소는 바로 전원 20대, 30대 한국인 관리사가 상주한 창원 레몬테라피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상큼한 과즙미가 팡팡 터질 것 같은 이 곳은 젊고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테라피스트 님들이 수준급의 관리를 선보이는 스웨디시 마사지 샵이라고 하는데, 어린 나이에 마사지 실력까지 확실하게 잡고 있는 것을 보니 요즘 청년들의 일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느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사지 프로그램 이름도 레몬테라피 코스로 귀에 쏙쏙 잘 들어오는듯 합니다. 단일 코스로 이루어진 해당 케어는 샤워, 건식, 아로마 마사지, 서혜부 관리, 센슈얼 마사지까지 골고루 잘 배합이 되어있는 테라피가 특징인데요. 원래 진짜 맛집은 하나의 메뉴를 확실하게 마스터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기에 충분합니다~


그리고 현재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주간 방문객, 후기 작성자, 생일자, 동반 방문자일 경우에는 조금 더 저렴하게 레몬 코스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몸도 마음도 지치고 축 쳐질때 창원 스웨디시에서 확실하게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보시기 바랄게요 ^^


 

< 레몬테라피-매장정보 >


1️⃣ 위치 :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단정로10

2️⃣ 주변 상가 : 상남시장 인근

3️⃣ 영업 시간 : 오전 11:30 ~ 새벽 5:00 까지

4️⃣ 주차장 : 무료 주차 가능


 

반하다스웨디시


창원 반하다스웨디시 입구

오늘은 두 번째 소개 매장은 바로 호텔식 마사지샵 창원 반하다스웨디시입니다. 매장 입구부터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시설은 손님들의 호감을 사기에 충분해 보이는데 밤,낮없이 매장 청결에 힘을 쓰고 있다고 하는 해당 샵에서는 언제나 위생적인 환경에서 깨끗하게 오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믿음직스러운 곳이라고하는데요! 어디를 가도 중요한 1순위는 내 집처럼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인 것 같습니다.


창원 반하다스웨디시 복도

매장 내에는 전원 한국인 관리사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샵 내에서 친절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입장할 때부터 퇴장할 때까지 단아하고 프로페셔널하신 직원분들의 에스코트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한껏 대접받는 기분이 들 것 같기도 해요! 그리고 이 곳 역시 단일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는 맛집의 스멜이 나는 곳인데요, 건식 마사지, 스웨디시, 로미로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S코스 70분의 관리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


창원 반하다스웨디시 테라피룸

케어 가능한 해당 공간은 마치 호텔의 스위트룸을 방불케 합니다. 이렇게 럭셔리한 시설과 솜씨 좋은 마사지를 제공하는 샵이기 때문에 100% 예약을 통해서만 방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 곳으로 바디 케어를 받으러 가보실 분들이라면 꼭 참고해서 들러보시고 해당 매장에서 감성적인 스웨디시 마사지로 개운한 몸과 맑은 정신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반하다스웨디시-매장정보 >


1️⃣ 위치 :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12-7

2️⃣ 주변 상가 : 상남시장 인근

3️⃣ 영업 시간 : 오전 10:00 ~ 새벽 4:00 까지

4️⃣ 주차장 : 없음


 


창원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창원 테라피샵 둘러보기 ▼
조회수 52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