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삼평동 스웨디시 분당 스웨디시멜로우 할인가!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오늘은 삼평동 스웨디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분당 스웨디시멜로우는 분당 지역 핫 플레이스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고 하네요.


전문가의 케어를 한 몸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오늘 소개해드리는 할인 혜택도 함께 잘 이용하셔서 가성비 좋은 관리를 받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출발해보도록 할게요!


삼평동 스웨디시 스웨디시멜로우 외관

먼저 건물 외관을 보여드릴게요. 처음 찾아가는 곳은 겉 모습만 알아도 쉽게 찾아지더라고요. 저처럼 길을 잘 못 찾는 분들은 주의 깊게 봐주세요 ^^ 판교역 1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을 테지만 자세한 위치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57, KCC타워 B동으로 찾아오시면 됩니다. 주소 클릭하시면 자세한 위치 보실 수 있어요.


1층에 편의점이 있고 2층에 넓은 병원이 자리하고 있어 먼 거리에서 부터 눈에 잘 띄실거에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건물에 주차를 하고 올라 와주시면 됩니다 ^^


주변 케어룸을 더 둘러보고 싶으신 분들은 분당 스웨디시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삼평동 스웨디시 스웨디시멜로우 복도

복도를 지나시면 관리실이 나오는 구조입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건 발열 체크 기계인데요, 코로나로부터 안전한 샵을 만들기 위해 여러 방면으로 노력을 하고 계신다고 해요. 이 곳에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은 발열 체크를 필수적으로 시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삼평동 스웨디시 스웨디시멜로우 관리실

관리실로 들어오시면 아늑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이니 마감 시간 전 최소 3시간 전에는 예약 전화를 주셔야 합니다. 오전 일찍 오픈을 하는 곳이라 이른 시간에 관리를 마치고 싶으신 분들도 이용하시면 좋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새벽 시간대에 관리를 받는게 너무 좋더라고요. 지역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겠지만 저희 지역은 늦은 시간일수록 손님이 많더라고요. 미리 예약을 꼭 하고 가세요!



삼평동 스웨디시 스웨디시멜로우 케어룸

삼평동 스웨디시 케어룸에서 받아보실 수 있는 프로그램은 림프스웨디시 & 로미 세 가지 코스입니다. A코스는 60분으로 진행이 되며 9만원, B코스 90분 12만원, C코스 120분 17만원 입니다. 인근 샵들에 비해 저렴한 가격대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분당 스웨디시멜로우 클릭 후 예약을 해주셔야 적용이 되는 가격이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주간에 방문하는 분들도 할인을 위해서는 저 링크를 통해 문자 혹은 전화로 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주간 할인의 경우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 B 코스 이상 1만원을 할인해주신다고 하네요.



삼평동 스웨디시 스웨디시멜로우 1인실

모두 1인실로 운영이 되고 있으니 개인 프라이버시나 소음 등에 관해서는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관리사님은 모두 2,30대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한국인 분들이라 소통 관련한 부분에서도 문제 없어요.


또한 앞서 말씀드린 프로그램에 대한 코스를 수료하신 분들이라 차별화된 실력을 마음껏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사실 케어 샵의 모든 만족도는 관리사님들의 실력 덕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한국인 관리 샵을 더 보고 싶으시다면 마캉스에서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샵 종류도 다양하고 최저가로 운영하고 있거든요 ^^



삼평동 스웨디시 스웨디시멜로우 샤워실

샤워실로 이동해봤어요. 건식과 습식이 잘 구분되어 습하지 않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더라고요. 삼평동 스웨디시 샵 찾고 계셨던 분들은 분당 스웨디시멜로우 정말 강력하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더 다양한 이벤트 및 관련 정보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스웨디시멜로우 네이버 카페 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랄게요~!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연결되도록 링크를 걸어두었어요!


건마에반하다 검색 시 전국 마사지 샵을 할인 가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씩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더 다양한 샵 만나보러 가요!


조회수 19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