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평구청 마사지 이날만 기다렸다 1인샵 망고스웨디시!

이사를 온 이후로 지금 거주하고 있는 동네에 추천해드리고 싶은 부평구청 마사지 샵이 있어 포스팅 해 봅니다. 부평구청역 6번 출구로 도보 2분에 자리 잡고 있고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에 있습니다. 해당 업체는 부평구청역 주변에서 가장 핫한 숍이라고 생각하면 되실 것 같은데요. 그러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도 있고 자동차를 이용하여 오시기도 편한 위치입니다. 부평구청 마사지 같은 경우에는 부평에서 안가본 사람이 없는 1인샵 망고스웨디시인만큼 유명한데요.



부평구청 마사지 오시는길

특히 여러 장점 중 하나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한다는 점입니다. 직장인 분들은 늦은 시간에만 내방방이 가능하기 때문에 퇴근 이후에도 여유롭게 예약이 가능하고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낮에는 한가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으므로 이 또한 매력적인 부분인데요. 예약 시간에 맞춰서 입장하신다면 관리사님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실 겁니다.


특히 이곳은 뛰어난 외모를 뽐내는 테라피스트분들이 관리를 해주고 계시므로 최상의 실력 또한 겸비하고 계셔 많은 손님이 재방문을 선호하신다고 합니다. 관리사님 두 분의 매력이 매우 넘치므로 고객님들께 굉장히 찬사를 받으며 인기를 끌어가고 있는데요.


시간 제약 없이 예약이 가능하고 언제든지 원하시는 날에 테라피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간혹 일찍 마감되거나 랜덤 유인 경우에는 예약 핸드폰이 꺼져 있을 수 있으니 다음 날 다시 연락을 주시면 순차적으로 예약 안내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테라피스트님들도 한국분들로 상주하고 계셔서 유쾌하고 재미있게 대화도 하고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스타일을 말씀해 주시면 맞춤형 케어를 진행해 주시고 컨디션에 따라서 건식과 오일 마사지 케어 비율을 적절히 배분하여 진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



부평구청 마사지 프로그램

특히 부평구청 마사지는 아로마와 건식 둘 다 케어가 가능한 곳이 특징입니다. A코스로는 60분에 아로마와 센서티브 테라피를 제공하고 B코스는 80분으로 건식 케어와 아로마, 센서티브 테라피를 진행합니다. B코스에는 건식이 함께 있다 보니 더욱 케어 자체에 집중할 수 있고 누적된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두 가지의 프로그램으로 관리를 해주고 테라피스트님들도 굉장히 친절하고 상냥하시기 때문에 단골손님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숍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안내로 원하시는 코스를 결정받으시면 만족도가 높으실 테고 특히 건식이 포함 있는 B코스를 꼭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100%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므로 무 알레르기와 무향 무취 제품으로 오일에 대해 거리낌 없이 사용하실 수 있고 피부 부작용 또한 없으므로 오일 사용에 대한 염려는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부평구청 마사지 1인샵 망고스웨디시

관리사님은 20대 초반 한국인 두 분이 계시는데 건식, 아로마, 센서티브 테라피 모든 케어에 대한 전문 코스를 모두 수료하셨기 때문에 실력은 검증된 것으로 이미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불타는 금요일, 불금과 주말을 더욱 알차게 보내시기 위해서 부평구청 마사지 샵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에 날씨가 좋아 나들이 가기도 좋고 주말에 시간을 보내며 액티비티한 활동을 하다 보면 근육이 뭉쳐 몸이 쑤시거나 결리는 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럴 때 몸을 개운하게 해주고 마음마저 녹여준다면 금상첨화이지 않을까요?


특별한 관리가 선사되는 만큼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 편하게 케어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센스 있게 인테리어를 해두셨고 여자 매니저님께서 친절하게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더불어 관리실 배드가 항상 깔끔하게 정리 정돈 되어 있습니다. 소중한 고객님 한분 한분 모실 때마다 청소하고 다음 고객님을 맞이할 준비를 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내방하며 깨끗한 환경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청결 상태를 자부하실 수 있을 만큼 공간 관리를 깔끔하게 유지하고 있으므로 여전히 기승을 부리는 코로나 걱정은 하지 않고 안심하고 오셔도 됩니다.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된 상태에서 입장하면 케어어를 받기 전부터 기분이 좋고 그 기분은 관리가 끝난 이후에도 계속 유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느끼실 텐데요.


관리실 내부에는 샤워실도 함께 고비가 되어 있어 고객님들께서 케어를 받기 전이나 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샤워실 또한 깔끔하게 정리 정돈 되어 있어 고객님들이 불편함 없이 사용하기에 편리합니다. 샴푸, 바디워시 등 기본적으로 필요로 한 물품들을 모두 구비해 두고 있어 불편함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세 먼지와 봄의 기운을 알리기 위해 새싹이 돋는 요즘, 만성피로와 춘곤증을 물리치기 위해 내 몸의 릴렉스하는 시간을 부평구청 마사지에 투자해 보시길 바랍니다. 케어로 인해 한결 가벼워진 몸과 즐거운 대화 속에 스트레스 해결은 일상생활에 활력을 더욱 북돋아 준다고 합니다.



부평구청 마사지 이벤트

부평에서 필수로 들러야하는 스웨디시샵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예약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으니 구경할 겸 눌러보시길 바랍니다. 특히 사전 예약 시 낮 12시 ~ 오후 5시까지 1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골든 타임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인기가 나날이 많아지고 있어 부평 마사지구인도 함께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부평 마사지샵 더 보기 ▼

조회수 16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