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천 감성마사지 너무 포근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인데요. 많은 분들이 사실상 헬요일이라고도 부르는 날이기도 하답니다. 어제 저녁부터 대설주의보가 울리면서 오늘 아침에 출근 걱정을 참 많이 하고 있었는데요. 다행히도 생각보다 눈이 그렇게 쌓이지 않아서 편하게 출근을 할 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갑작스럽게 추워지고 피곤한 하루에는 마사지샵을 가는것만한게 없는거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 다니던 부천 감성마사지 샵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천 감성마사지 - 라임테라피
부천 감성마사지 - 라임테라피

부천 감성마사지 - 라임테라피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바로 부천 중동에 위치한 라임테라피인데요. 주로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신중동역에서 도보로 5분밖에 떨어져있지 않아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시기에도 불편함이 없는데요. 건물 내 주차시설 역시 마련이 되어 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셔도 불편함 없이 방문이 가능하답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편안한 관리를 받으실 수도 있는데요.


부천 라임테라피
부천 라임테라피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미로미/감성 테라피가 두 코스로 나뉘어져 있답니다. A코스는 60분에 8만원 ,B코스는 80분에 10만원으로 책정이 되어 있는데요.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며 휴대폰이 꺼져있을 경우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하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부천 감성마사지 - 아수라
부천 감성마사지 - 아수라

부천 감성마사지 - 아수라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부천 상동역에 위치한 아수라인데요.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 로미로미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매우 유명한 샵이랍니다. 첫방문, 후기, 생일, 주간 등 다양한 마사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케어를 받으실 수도 있는데요.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이 상주하고 계셔서 고퀄리티의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부천 아수라
부천 아수라

코스는 스웨디시 로미코스가 세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90분에 13만원 ,C코스는 120분에 16만원으로 적당한 가격으로 책정이 되어 있답니다. 하지만 여기에 개인룸, 개인샤워실, 다양한 음료제공까지 해주니 훨씬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4시까지이고 365일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기 때문에 휴일을 이용해서 방문하셔도 좋답니다.


부천 감성마사지 - 수테라피
부천 감성마사지 - 수테라피

부천 감성마사지 - 수테라피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부천 신중동에 위치한 수테라피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호텔식으로 진행하는 특별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는 샵이랍니다. 멤버십 쿠폰 적립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6번째 방문시 전 코스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는데요.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이 주간, 야간타임별로 교대로 계셔서 언제 방문하셔도 컨디션 최고의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부천 수테라피
부천 수테라피

프로그램은 호텔식+스웨디시 릴레이 코스와 스웨디시 로미로미 코스, 그리고 VIP호텔식 관리 이렇게 세종류로 나뉘어져있고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6시까지이며 핸드폰이 꺼져있을시에는 휴무일이거나 마감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꼭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셔야 한답니다!



[ 다른 마사지샵 알아보기 ]

조회수 1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