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발읍 스웨디시 이천 벨라스웨디시 역대급!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부발읍 스웨디시 하면 이천 벨라스웨디시를 가장 먼저 떠올리실 텐데요, 오늘 바로 그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몸이 편안해지는 케어에 마음을 위로해주는 실력까지 모든 조건을 다 갖춘 곳으로 명성이 자자하죠.


주변에서 이야기들이 정말 많이 들리더라고요. 이미 많은 분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는 곳이라 그런지 믿음이 더더욱 생기는데요, 그럼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가시죠^^!



부발읍 스웨디시 벨라스웨디시 로비

들어오시면 가장 먼저 로비가 보이실 텐데요, 카운터에서 예약 확인을 마치시고 들어오시다 보면 보입니다. 역시 인기가 좋은 곳은 다르다고 느껴지는 것이 예약을 하려면 최소 일주일 전에는 여유 있게 문의를 해주셔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요즘 들어 스웨디시 마사지가 각광 받고 있잖아요. 그래서 인지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도 좋으며 혈액 순환을 도와 몸에 부종이 있으신 분들에게도 너무 좋답니다. 저는 몸이 자주 붓는 편이라 타이나 스포츠 마사지 보다는 오일로 부드럽게 자극을 주는 스웨디시 혹은 아로마가 잘 맞더라고요 ^^ 저 같은 고민이 있으신 분들은 아주 잘 맞으실 거에요!



부발읍 스웨디시 벨라스웨디시 대기실

벨라스웨디시 대기실에서 잠시 앉아 기다리시면 순서대로 안내를 해주실 거에요. 부발역 인근에 있어서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더라고요.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좋은 샵이어서 그런지 인기가 좋네요 ^^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아미리 737-7, 아미타운 3층 입니다. 주소를 클릭하시면 위치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부발역 1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하는 곳이기 때문에 초행길인 분들도 얼마든지 손쉽게 찾아오실 수 있답니다.


주차의 경우 인근에 있는 공영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주차를 하신 분들은 샵에 미리 이야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



부발읍 스웨디시 벨라스웨디시 실내

부발읍 스웨디시 실내가 넓어서 더욱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모이더라도 자연적으로 거리두기가 된달까요? ^^ 밀집도가 높지 않아 안심하고 오셔도 돼요. 혹시라도 주변에 다른 이천 샵들을 보고 싶으시다면 이천 스웨디시 누르시면 됩니다!


곳곳에 조명을 켜두어서 너무 어둡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부담스러울 정도로 밝지도 않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 까지 이며 원하는 시간을 미리 말씀해주시면 원활하게 예약이 가능하실 거에요!



부발읍 스웨디시 벨라스웨디시 복도

복도에는 관리실들이 모여있는데요, 문을 당겨서 들어가시면 케어룸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 여성 분들로만 이루어져 있으니 의사소통 관련한 부분에서도 불편함을 느끼지는 않으실 겁니다.


이처럼 마캉스 에서는 한국인 관리사님이 계시는 마사지 샵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클릭하고 확인해보시면 방문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 거에요! 그럼 이제 관리실 내부로 들어 가볼게요!



부발읍 스웨디시 벨라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내부는 다크 그린 색상과 아이보리로 따뜻함과 안정감을 강조했어요. 1인실로 이용이 가능하며 캐비닛도 있기 때문에 보관성이나 편의성 부분은 정말 높습니다. 외투가 두꺼워지니 보관할 만한 곳이 필요하더라고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A, B 코스가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 9만원, B코스는 80분 11만원 으로 이용이 가능해요. 이천 벨라스웨디시 < 이 곳에서 적용 받을 수 있는 회원가 이니 참고해주세요!



부발읍 스웨디시 벨라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로 이동했는데요, 각종 물품들이 일회용으로도 준비가 되어있어서 위생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샤워실이 넓기 때문에 답답함 없이 개운하게 씻으실 수 있어요.


건마에반하다 검색하시면 부발읍 스웨디시 뿐 아니라 다양한 전국 마사지 샵을 할인가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더 다양한 케어 샵 구경 가자!

조회수 1,65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