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봉명동 마사지 샵, 대전 가볼만한 스웨디시 인기업소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봉명동 NO.1 마사지 맛집 세 곳을 선정하여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봉명동은 유성온천역이 있는 핫플레이스라고 할 수 있는데 유명 카페, 맛집, 술집 등 TV에 나온 식당도 많이 볼 수 있어요. 하지만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곳은 찾아볼 수가 없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지금부터 대전 분들이 제보해주신 인기 마사지 매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블랙핑크

대전 유성구 봉명동 441-1

대전 블랙핑크 데스크

한국인 관리사로 구성된 대전 블랙핑크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는 다양한 편의시설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편안한 숙면이 가능한 수면실은 물론 휴식을 위한 공간인 휴게실까지 따로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한국인 테라피스트 분들이 근무하는 만큼 바디 케어에 대한 소통도 잘 된다고 하니 해당 샵을 추천하는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대전 블랙핑크 복도

이 곳은 스웨디시 마사지 베이직 관리, 스페셜 관리 두 가지의 케어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첫 번째 BASIC - 50분, 80분의 시간으로 바디 관리가 진행되며 SPECIAL의 경우 50분, 60분, 60분(금액상이)으로 프리미엄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니 지친 일상 속에서 몸의 피로와 마음의 스트레스를 해소해보러 가기에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대전 블랙핑크 케어룸

영업시간은 오전 10:30분부터 아침 7:30분까지로 매장의 문이 거의 하루종일 열려있다는 표현이 맞는 것 같은데요. 많은 고객이 방문하는 만큼 100% 예약제로 관리가 되고 있어 허비하는 시간 없이 빠르게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유성온천역, 유성호텔 인근에 위치해 있어 매장을 찾아보기도 쉽다고 하니 방문시 참고해 주시기 바래요.



 

아마존스웨디시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620

대전 아마존스웨디시 인포

커플 마사지샵 대전 아마존스웨디시는 24시간 언제나 매장의 문이 활짝 열려있다고 합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연중무휴로 주말, 공휴일에도 제약없이 마사지를 받으러 갈 수 있다는 건데요. 역시 인기 있는 곳은 이유가 있는 법인 것 같은데 지친 몸을 이끌고 오신 분들을 위한 수면실도 있다고 합니다.



대전 아마존스웨디시 족욕

족욕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는 해당 샵은 20대 한국인 테라피스트 분들이 계신 곳이라고 하는데 전부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실력자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마사지에 대한 실력은 물론 지식까지 겸비하고 있다고 하니 제대로 된 힐링을 받아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프로그램 소개도 해드리자면,



대전 아마존스웨디시 케어룸

건식마사지, 아로마마사지 - 70분, 100분

여성스웨디시, 남성스웨디시 - 60분, 90분

세신코스 100분까지 다양한 종류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 이 곳은 봉명동 우산거리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무료 주차 이용이 가능하여 차량을 이용하여 방문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가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체리스파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화원로 86

대전 체리스파 데스크

남성전용 마사지샵 대전 체리스파에서는 서혜부 관리가 포함된 소프트 스웨디시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의 긴 운영시간과 더불어 365일 연중무휴를 실시하고 있다고 하니 더욱 많은 고객에게 퀄리티 높은 마사지를 제공하고자 하는 자부심이 느껴집니다.



대전 체리스파 족욕실

해당 샵에는 전원 2,30대 한국인 관리사가 상주하고 있어 관리를 진행하며 고객에게 맞춤 케어를 해주신다고 하니 편리하게 소통하며 불편한 신체 부위가 어디인지 말씀해보시면 될 것 같네요. 마사지는 40분, 60분, 90분 이렇게 세 가지 타임으로 진행된다고 하니 선택해서 받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



대전 체리스파 케어룸

그리고 해당 샵은 고급스러운 시설 또한 인기의 비결이라고 하는데요. 나의 몸을 온전히 맡길 수 있는 마사지를 받는 시설 또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봉명동 벤츠매장 근처 우산거리 인근에 위치한 체리스파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방문하여 힐링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래요.



 

대전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대전 마사지 매장 살펴보기 ▼
조회수 63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