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벌음동 마사지 원탑 찍은 오산 빕스아로마!

반갑습니다. 제가 자주 내방하는 벌음동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고 합니다. 특히 오늘은 한 주 끝나는 금요일이라 매우 기분이 들뜨는데 이번 주말은 더욱이 기다려지거든요. 주말에 지방에 사는 친구를 오랜만에 보러 가는데 아무래도 SRT 타고 가기에는 마스크 쓰는 것도 답답하고 거기서도 이동을 한 번씩 해야 해서 직접 제가 운전해서 속이 편하겠다 싶어 친구를 만나러 가려고 합니다. 평소에도 차를 모는 걸 좋아하는 저인데 장거리는 신체에 부담 느끼는 피로감이 커서 몸을 더욱 케어 해줘야겠단 생각이 들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 평소 다니던 벌음동 마사지샵이 떠올랐는데,, 이곳이 참 괜찮은 곳이라 다른 분들도 가보시라고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산 사람들이 많이 찾는 빕스아로마는 최고 시설과 최고 관리사님들로 구성이 돼서 고객님들께 정성껏 모십니다.. 향토적인 이미지도 있고 이국적인 이미지도 풍기는 매장 인테리어가 있는데 무엇보다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케어를 받기 전에 어떤 관리사님을 배정받을지도 기대가 될 수도 있고, 지정된 관리사님께 케어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평소 다니던 벌음동 마사지샵이 떠올랐는데,, 이곳이 참 괜찮은 곳이라 다른 분들도 가보시라고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산 사람들이 많이 찾는 빕스아로마는 최고 시설과 최고 관리사님들로 구성이 돼서 고객님들께 정성껏 모십니다.. 향토적인 이미지도 있고 이국적인 이미지도 풍기는 매장 인테리어가 있는데 무엇보다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케어를 받기 전에 어떤 관리사님을 배정받을지도 기대가 될 수도 있고, 지정된 관리사님께 케어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벌음동 마사지 카운터

올겨울에는 한파주의보도 내리고 이 근래에 꽃샘추위가 왔는지 생각보다 날이 추워서 다시 패딩을 꺼내 입어야 하나 고민도 많으셨을텐데요. 이렇게 몸을 녹이고 마음의 치유 시간도 가질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올겨울 저 또한 몸을 케어해주시고 치유하는 시간을 가지는데 단연 1등 공신은 벌음동 마사지샵 오산 빕스라고 뽑고 싶습니다. 조명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는 큰 역할을 담당하는 것처럼 새로 지은 신축 아파트의 간접 무드 등을 이용하는 느낌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편안함 추구하는 포인트로 활용하신 거 같았습니다.


이곳이 특유의 따뜻한 느낌이 있어서 안정감을 느낄 수 있고 보일러를 켜두고 생활하는 한국 사람들의 정서를 맞춰 포근함을 느끼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특히 해외여행을 갔을 때 신발을 신는 문화가 익숙하지 않아 좀 불편함을 느끼실 때도 있을텐데 이렇게 따뜻한 바닥이 제공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벌음동 마사지 복도

이곳은 프로그램이 A 코스는 아로마 마사지와 서해부 마사지로 60분 진행이 되고, B 코스는 80분으로 아로마 마사지와 서해부 마사지로 시간이 연장됩니다. A+ 코스는 60분으로 크림 마사지와 서해부 마사지, B+코스는 아로마 마사지와 서해부 마사지로 90분입니다.


각각 프로그램마다 조금 조금의 차이점이 있기 때문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더욱 상세한 것을 아시고 싶으신 분은 아래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들은 주로 B코스를 받거나 A+ 코스를 받습니다. 몸의 컨디션에 따라, 그날의 기분에 따라 다른 케어 코스를 받아보심 좋겠습니다. 받을 때마다 항상 만족도가 최강임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벌음동 마사지 대기실

이곳은 대기실도 있어 편히 앉아서 TV도 볼 수가 있는데요. 예약 시간보다 조금 더 일찍 도착했거나 대기를 해야 한다면 대기실에서 기다리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뻘쭘하게 밖에서 기다리면 애매한 시간이 많잖아요. 올해 유독 추운 겨울이었는데 내방할 때마다 따뜻한 기운이 몸을 감싸주는 것처럼 이곳에 올 때마다 그런 느낌을 받았다는 후기가 꽤 많습니다.



벌음동 마사지 관리실

또한 관리사님이 전원 태국인 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총 8분의 분들이 계시지만 원하시는 분이 있다면 꼭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사님마다 매력도 철철 넘치시고 실력이 완벽에 가까울 만큼 프로페셔널하셔서 실력 부분에서 너무나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아무리 시설 좋아도 실력이 미진하면 다시는 가고 싶지 않은데 이곳은 실력을 기본으로 어떻게든 승부를 보시려고 하시는 거 같아요.


모든 관리사님이 매너도 좋으시고 특히 스킬적인 부분이 엄청 유명해서 단골손님들도 많고 후기들도 정말 많은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성황리에 오산 마사지구인도 같이 하시고 계시나봐요. 장거리로 운전을 하였거나 모임을 갔다가 케어를 받으시는 분들도 있고 친구랑 둘이서 내방하시거나 기분 전환으로 이만한 데 없습니다.



벌음동 마사지 샤워실

더불어 샤워실이 내부에 있다는 점이 벌음동 마사지 샵의 장점입니다. 케어숍을 많이 다녀보신 분은 샤워실이 안에 있고 없고 차이가 정말 크다는 것을 느끼실 텐데요. 시원하게 케어 끝맺음을 하고 개운하게 샤워까지 한다면 일석이조일 것입니다. 샤워실도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것처럼 수전 색이나 샤워실에 샤워 호스도 매력적인 색깔로 해놓았더라고요.


벌음동 마사지 샵 영업시간이 오후 12시부터 오전 3시로 핸드폰이 꺼져 있으면 마감이나 랜덤 휴무라고 하니 내방하시기 전에 꼭 전화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경기도 오산시 벌음동에 위치해서 주차는 무료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내방을 해주시면 좋고 진귀한 경험을 하시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꼭 예약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오산에서 이용하기 좋은 마사지샵이니 정말 후회하지 않을 곳입니다.


 
오산 지역 업체 더 살펴보기 ▼

조회수 71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