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반포 마사지 TOP.2 강남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 이건 못참지!


반갑습니다.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은 바로 반포 마사지샵 스웨디시계의 탑을 찍어버린 감성 업소에 대한 글을 준비해봤어요. 여러곳의 마사지사이트를 통해 집계해 본 결과! 칭찬글을 상당수 볼 수 있었고 직접 이용해본 분들이 남긴 긍정적인 후기를 쉽게 접할 수 있었습니다. 이미 검증이 되었다고나 할까요? 기대를 가득 안고 마사지 샵에 들렀다가 크게 실망하고 돌아온 적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곳에서는 후회 없는 시간이 될 거라고 장담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신있게 소개해볼테니 저와 함께 오늘 만나볼 매장의 매력에 빠져보실게요!





 

멜로우스웨디시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733-22 (신논현역 도보 5분거리)


강남 멜로우스웨디시 로비

매장 안이 벌써부터 화려하네요.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이런 식이면 케어룸은 어떻게 더 아름답게 장식이 되어 있을지 기대감이 생길수밖에 없죠. 이렇게 고급스러운 실내 시설을 자랑하는 해당 샵의 이름은 호텔식 마사지샵 강남 멜로우스웨디시입니다. 블랙과 대리석의 아찔한 조화가 많은 분들의 마음을 후벼팠던 것 같은데 데스크에서 환하게 맞이해주실 관리사분들부터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 멜로우스웨디시 케어룸

관리사님들은 모두 20대 한국인으로 앳되고 상큼한 에너지를 전파시켜주는 분들이라고합니다. 하지만 어리다고 얕보면 안되겠죠? 모두 스웨디시, 로미로미 테라피를 수준급으로 다루는 분들이기 때문에 높은 고객만족도에 기여하고 있으니까요.


그리고 이곳은 아주 럭셔리한 테라피룸입니다. 앤티크하게 장식되어있는 방 내부가 상당히 독특해요. 잘 사용하지 않는 그린 컬러인데 이렇게나 멋진 공간을 연출시킨다는게 인테리어에도 일가견있는 사장님이 계신 듯 합니다.


이곳 강남 마사지샵은 겉모습만 고급 호텔처럼 꾸며진게 아닌 업무 시스템도 체계적으로 흘러가고 있다고 해요. 정기적인 관리사 교육을 통한 기술의 업그레이드 뿐 아니라 훌륭한 고객 응대 서비스를 위해 철저하게 직원분들을 교육시키고 있다고하니 찾아가신 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이유를 이제 거의 알게된 것 같죠?



강남 멜로우스웨디시 샤워룸

스웨디시 로미로미 코스는 전신 마사지인만큼 술자의 압세기 조절이나 가지고 있는 노하우가 빛을 발하는 섬세한 테라피입니다. 그래서 다른곳에서 같은 종류의 마사지를 받고 만족감을 크게 느껴보지 못하셨다면 전문으로 바디 관리를 진행하는 해당 매장을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천연 아로마 오일을 깐깐하게 고집하는 이곳은 고객들에게 어떻게하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까 항상 연구하고 고민하고 성장하는 매장이라고해요. 영업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넉넉한 편이니 편한 시간대에 반포 마사지샵을 이용해서 몸의 피로를 날려보시기 바랍니다.



 

뉴에르메스

서울특별시 강남구 반포동 (논현역 도보 3분거리)


강남 뉴에르메스 매장

따뜻한 조명이 나를 감싸는듯한 이곳은 24시 연중무휴 마사지샵 강남 뉴에르메스입니다. 지금까지 해당 반포 마사지 매장에서 불만족스러움을 느꼈던 분들은 단 한명도 찾아볼 수 없다고 합니다. 고객이 만족하지 않는다면 100% 리콜을 해준다고 하는데 테라피 실력이 정말 수준급인 것 같아요. 멋있는 슬로건을 내걸고 이 자리까지 올라온 해당샵을 보며 노력한만큼 돌아온다는 말이 자연스레 떠오릅니다.



강남 뉴에르메스 케어실

아늑하게 관리받을 수 있는 케어룸은 매일 깨끗함을 유지하며 완벽한 케어를 진행해주는 관리사분들은 시간 내상이나 불친절함, 성의 없는 관리는 용납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고객들의 만족과 편의를 우선으로 운영을 하는 반포 마사지샵에서는 스웨디시, 로미로미, 감성, 딥티슈까지 정말 다양한 관리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모든 코스는 65분, 95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천 코스는 유일하게 105분의 긴 시간동안 진행된다고 합니다. 피로가 풀리지 않는 날에는 100분이 넘는 시간동안 전신 마사지를 받아본다면 확실하게 몸이 가벼워질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놀라운점은 국내 최초로 식스핸드 스웨디시 코스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관리사 두 분이서 진행하는 포핸드는 아마 많은 분들이 들어보셨을 거라고 예상합니다. 하지만 세분이서 진행해주시는 식스핸드는 처음 접하는데 만족감이 두배, 적어도 세배 이상일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강남 뉴에르메스 샤워룸

그리고 관리시 사용되는 모든 오일은 절대 저렴한 오일이 아닌 고가의 물품을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샤워를 할 때에는 간편하게 씻겨낼 수 있으며 케어를 받는 동안에는 몸에 좋은 성분들이 잘 흡수되어 높은 보습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하는데 작은 디테일 하나까지 놓치지않는 모습이 정말 훌륭하네요. 한국, 러시아, 태국의 다양한 국적을 가진 20대 힐러분들이 언제든지 반기는 이곳에서 제대로 된 테라피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강남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강남 마사지샵 확인하기 ▼
조회수 8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