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릉 마사지 샵 TOP.3 강남 호텔식 스웨디시 마사지 유명업소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강남 대치동에 있는 선릉역에 근접해있는 스웨디시 마사지 업소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세 곳을 선정해서 매장 사진과 함께 프로그램과 함께 시설에 대해서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피곤하고 힘들었던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행복한 일탈을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솜씨를 지닌 바디 케어샵들인데요, 지금 바로 도심 속의 휴양지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콩콩이네

강남 콩콩이네 내부

처음으로 만나볼 힐링존은 바로 남성전용 마사지 강남 콩콩이네 스웨디시 샵입니다. 아늑하고 따뜻한 감성적인 공간 안에서 전문 한국인 관리사님들의 손길을 느껴볼 수 있는 이 곳은 방역 수칙을 지키며 위생적인 관리를 꼼꼼하게 진행한다고 하니, 나의 몸을 믿고 맡길 수 있는 매장인 것 같습니다.



강남 콩콩이네 조형물

귀여운 곰돌이 무드등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대기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마사지를 받기 전.후에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품격있는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지금이라도 시원한 케어를 느껴보고 싶습니다.



강남 콩콩이네 케어실

림프 관리와 전신 아로마 오일 테라피를 병합한 효율적인 케어를 시행하는 해당 업소는 연중 무휴로 쉬는 날에도 가볍게 방문해보기 좋을 것 같아요. 건물 안에 지하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무료로 안전하게 차를 대고 올라가 보시기 바랍니다 ^^




 
홀리데이스웨디시

강남 홀리데이스웨디시 인포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이 계신 강남 홀리데이스웨디시 마사지 샵입니다. 고급스러운 호텔식 인테리어로 많은 분들의 마음을 훔친 테라피 매장인데요, 세련된 외관 만큼 퀄리티 높은 마사지를 시행하고 있다고 하니 이곳이 더 궁금해지는 것 같아요.



강남 홀리데이스웨디시 케어룸

케어룸은 따뜻하고 은은한 조명을 이용해서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러 오신 손님들이 편안하게 머물다 가기에 적합한 공간인 것 같아요. 매장의 부드러운 분위기와 오일을 활용한 매끄러운 관리가 잘 어우러질 것 같은데, 이 곳에서 시행하는 프로그램도 알아볼게요.



강남 홀리데이스웨디시 샤워실

압을 거의 사용하지 않고 고급 마사지 스킬이 필요한 전문 스웨디시, 로미로미 마사지를 시행하고 있으며 A코스 60분, B코스 90분 동안 두가지의 테라피를 모두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주차가 가능한 해당 업소에 가보실 분들은 오전 11시 반에서 새벽 4시 사이에 방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편한몸테라피

강남 편한몸테라피 로비

벌써 마지막 순서인데요, 마지막으로 보여드리는 이 곳은 커플 마사지샵 강남 편한몸테라피입니다. 해당 샵의 차별화 된 점은 바로 한국인 남, 녀 관리사분들이 모두 계시다는 건데요. 대부분 여성 직원분들이 마사지 샵에서 근무하고 계시기 때문에 특별한 곳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강남 편한몸테라피 관리룸

혼자 가보기에도, 소중한 사람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안성맞춤인 이 곳에서는 스포츠, 아로마, 스웨디시, 왁싱까지 다양한 코스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관리 시간대도 폭넓게 고를 수 있다고 하니 자신에게 맞는 테라피를 선택해서 힐링하기 딱 좋은 곳이네요.



강남 편한몸테라피 케어룸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해당 강남 마사지 업소는 100% 예약을 통해 방문이 가능한점 전달드리며 1층에 지정 주차공간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이동 수단을 이용해서 가보시면 될 것 같아요. 오늘 하루는 고생한 신체에게 전신 마사지라는 포상을 주어보시는건 어떨까요 ^^



 

강남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강남 전신 케어샵 둘러보기▼
조회수 26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