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반송동 동탄노블스웨디시 마사지공고 소식이 왔습니다


반송동 동탄노블스웨디시 마사지공고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공고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화성시에 위치한 동탄 신도시에 있는 마사지구인 공고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동탄에서도 동탄 중심상가에 위치한 곳인데요. 최고의 복지를 자랑하는 곳 바로 동탄노블스웨디시 마사지 샵입니다. 그럼 바로 반송동 동탄노블스웨디시 마사지구인 공고를 확인해보겠습니다.



반송동 동탄노블스웨디시 복도


우선 반송동 동탄노블스웨디시의 위치와 입지조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탄 마사지 샵의 위치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중심상가2길 29(반송동 88-6), 5층 502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동탄역에서 택시타고 오시면 기본요금만 나오는 거리에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는 버스 또는 서동탄역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반송동 동탄노블스웨디시는 동탄의 중심상가인 동탄 북광장 로데오에 위치해 있습니다. 동탄 북광장은 반석산 근린공원이 근처에 있는 광장이며 광장을 둘레로 맛집, 유흥시설, 편의시설, 카페가 밀집해 있는 곳입니다. 광장 주변에는 무인으로 운영되는 한빛주차장이 있으며 공영주차장으로 1시간 30분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며, 평일 저녁, 주말은 늘 붐비는 곳 입니다.


반송동 동탄노블스웨디시는 새로 오픈한 샵이며, 접근성이 좋은 위치에 있어 누적고객이 많습니다. 고객님의 갯수 걱정없는 동탄 마사지 샵입니다.



반송동 동탄노블스웨디시 관리실


반송동 동탄노블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위치와 입지 조건을 알아보았으니, 이번에는 실내의 모습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송동 동탄노블스웨디시는 깨끗한 화이트와 브라운 톤의 실내모습을 가졌습니다. 처음 입구에서부터 호텔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의 동탄 마사지 샵 입니다. 최신 시설을 갖추고 깨끗한 공간, 고퀄리티 인테리어가 갖춰진 곳입니다. 대기실은 쾌적한 환경을 위해 냉,난방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으며, 관리실 각 각 샤워룸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관리사님께서 많은 시간을 보내시는 공간인 관리실의 내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리실의 내부는 실내모습과 같이 깔끔한 화이트 톤의 관리실의 모습이었습니다. 깨끗한 타월이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으며, 베드 위에는 위생커버가 있어 마사지 후 새 위생커버로 교체된다고 합니다. 피부에 닿는 곳인 만큼 위생관리도 철저하게 관리되어지는 모습입니다. 관리사님께서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근무하실 수 있도록 깨끗한 청결과 좋은 근무환경을 만들고 있는데요. 여러모로 관리사님을 생각하는 반송동 동탄노블스웨디시입니다.



반송동 동탄노블스웨디시 관리실


반송동 노블스웨디시의 실내모습과 입지조건 및 위치를 알아보았는데요. 그럼 바로 동탄 반송동 노블스웨디시의 마사지구인 공고를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반송동 노블스웨디시의 모집대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집대상으로는 20세 이상~ 35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경력자 또는 초보자 상관없이 모집하고 있으며 경력자의 경우 우대하고 있으며 초보자의 경우 당일 교육을 통해 바로 근무가 가능하십니다.


근무시간으로는 시간조율이 가능하시며 오픈, 마감, 주말알바, 평일알바, 파트타임 등 다양한근무시간이 있으니 원하시는 근무시간에 조율하여 근무하시기 바랍니다. 자유로운 근태활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투잡을 고려하시는 직장인 분들, 대학생, 주부분들도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반송동 동탄노블스웨디시 마사지구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송동 동탄노블스웨디시 복도


이제 여러분들께서 가장 알고 싶으셨던 사항인 동탄 마사지 샵의 급여와 복지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탄 마사지 샵은 6:4로 급여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콜수가 많아 월 300만원을 기본으로 보장하고 있으며,일급으로는 50만원 정도 수령받고 있습니다. 자세한 급여사항은 테라피닷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송동 동탄노블스웨디시는 관리사님의 복지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식사 지원과 음료 무한제공하고 있으며 거리가 있는 야간조 관리사님께는 택시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깨끗한 환경에 관리사님께서 오직 관리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요. 여러모로 관리사님의 복지와 대우가 좋은 반송동 동탄노블스웨디시였습니다.


지금까지 동탄 마사지알바 공고를 진행 중인 동탄노블스웨디시의 채용 공고를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동탄 반송동 동탄노블스웨디시 마사지구인 공고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송동 동탄노블스웨디시 마사지공고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 마사지예약을 원하신다면?

- 동탄 마사지 예약은 건마에 반하다

- 동탄 스웨디시 예약은 마캉스


조회수 4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