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미아동 아로마 마사지, 실패하지 않는 강북 천족당!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미아동 아로마 마사지 관한 소식을 전달해드리려고 해요. 강북 지역에 위치한 천족당이라는 곳으로 삼양사거리역과 굉장히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덕분에 접근성이 좋아 자차가 없는 분들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예약이 대부분 가득 차있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사전 예약을 해주셔야 쉽고 빠르게 관리실로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제대로 소개해드릴게요!



미아동 아로마 마사지 실내

실내 분위기를 보시면 아마 굉장히 독특하다는 느낌을 받으실 거예요! 일반적인 형광등 조명이 아니라 퍼플색의 개성 넘치는 조명을 사용하고 있거든요!


공기청정기를 가동하고 있기 때문에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최근에 다시 코로나가 유행하면서 실내에 들어가기 꺼려졌는데 위생 관리를 철저하게 해주시는 모습을 보고 고객들이 오히려 호감을 가지고 방문하고 있다고 해요.



미아동 아로마 마사지 로비

로비에는 편안한 소파가 준비되어있는데요, 블라인드를 조절하면서 내부를 프라이빗하게 유지할 수도 있고 바깥 채광을 그대로 느낄 수도 있다고 해요. 대기하면서 목이 마르실 경우를 대비해 정수기도 비치가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편의시설 부분에서 부족함이 없도록 최대한 다양하게 준비를 해두었다고 합니다!



미아동 아로마 마사지 족욕 공간

족욕 공간에서 발 관리를 받으신 뒤 관리실로 입장하게 되는데요, 족욕기는 총 두 개로 지인들과 함께 와서 케어 받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로비에서 조금 들어오시면 보이는 공간이지만 소파가 위치한 부분은 안쪽으로 더 들어가 있어 다른 고객들과 시선을 마주칠 일이 거의 없다고 해요. 덕분에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미아동 아로마 마사지 관리실 입구

미아동 아로마 마사지 관리실 입구에는 방 번호가 적혀있어요! 처음에 안내가 가는 부분이라 주의 사항과 이용 안내를 전달 받으실 때 잘 들어주셔야 합니다. 원목 톤의 디자인이라 친근감을 한 층 더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힘차게 문을 열고 들어가볼게요!



미아동 아로마 마사지 관리실 내부

관리실 내부로 들어오면 마주할 수 있는 광경인데요, 창이 있어 환기를 시키기 좋기 때문에 바깥과 다름 없는 상쾌한 공기를 쐬며 케어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에어컨은 각 룸마다 있기 때문에 개인에 맞춰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고 해요!


프로그램은 스포츠 관리와 아로마 관리 그리고 발 관리로 진행이 되는데요, 가격대는 최소 5만 원부터 최대 12만 원까지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프로그램은 강북 천족당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예약 시에 회원가 적용도 가능합니다 ^^



미아동 아로마 마사지 샤워실

샤워실은 개인별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몸을 씻는데 필요한 물품들은 모두 구비가 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타월이나 바디워시 등 굳이 챙겨오지 않으셔도 돼요! 이 곳에도 창이 있어 습기가 차지 않도록 보송하게 유지를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ㅎㅎ


오늘 살펴본 미아동 아로마 마사지 소식은 어떠셨나요~? 강북 아로마 마사지 샵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곳이기 때문에 이용해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


건마에반하다 검색시 전국의 케어 샵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니 클릭하고 확인해보시기 바랄게요!


마사지 사이트를 통한 에스테틱, 왁싱 예약 - 마캉스

마사지 구인 쉽고 빠르게 하기 - 테라피닷컴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세요 ▼
조회수 16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