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목동동 스웨디시 마사지, 원탑 파주 운정달콤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릴게요! 오랜만에 목동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면서 그 동안 요청을 많이 주셨던 파주 스웨디시 샵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안락하고 포근한 공간으로 혼자 오는 고객들이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오늘 이 시간에 만나보지 않을 수 없겠죠!! 바로 들어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목동동 스웨디시 인포

가장 먼저 보여드릴 곳은 기본적인 안내를 도와주는 카운터인데요, 입구 바로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어 이용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 내에는 근무하는 직원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편하게 안내 받아보시면 된다고 해요!


마감 시간에 제한이 있는 타 샵과는 달리 이 곳은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어 시간 제약이 거의 없는 편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게다가 연중무휴로 관리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해두고 가면 더 신속하고 정확한 안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오랜 시간 동안 관리가 가능한 곳이기는 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저녁 혹은 주말 같은 경우에는 마감되는 경우도 더러 있다고 하니 미리 상담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목동동 스웨디시 실내

실내로 조금 더 들어오면 넓은 실내 공간을 마주할 수 있는데요, 쭉 뻗은 복도에는 관리실이 자리하고 있으며 관리 용품들을 모아두는 공간도 별도로 마련이 되어있습니다. 때문에 정리정돈이 굉장히 잘 되어있다는 느낌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목동동 스웨디시 관리실

그렇다면 목동동 스웨디시 관리실은 어떤 느낌일까요? 바로 위 사진으로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요, 일단 침대와 샤워실 그리고 파우더룸이 같은 공간에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이동 동선이 복잡하지 않다는 장점이 가장 크다고 합니다.


또한 보시다시피 침대에는 위생 시트를 깔아두어 손님들이 몰릴 경우에도 항상 처음과 같은 청결한 컨디션의 관리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목동동 스웨디시 개인룸

그렇다면 케어룸에서 어떤식의 케어가 진행되는지도 알아봐야겠죠! 먼저 스웨디시 코스입니다. 40분은 6만 원이며 60분 8만 원, 80분 11만 원에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이외에도 추천 코스가 별도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아로마 30분과 스웨디시 50분으로 이루어지며 총 80분 11만 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 기준이니 파주 운정달콤스웨디시 클릭 후 이용해주세요~!


마지막 포핸드 두리코스의 경우 관리사님 두 분이서 프로그램을 진행하신다고 하는데요, 가격은 60뷴 16만 원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혼자 관리할 때는 놓치기 쉬운 부분도 두 분이서 더 꼼꼼하게 케어해주시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고 해요!



목동동 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이 관리실 내부에 있는 만큼 편리함도 한 층 업그레이드 된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어떻게 찾아오셔야 하는지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홈플러스 파주운정점을 찾으시면 조금 더 편하게 오실 수 있는데요, 걸어서 2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이기 때문에 큰 건물을 먼저 찾으시면 수월하게 방문 가능하실 거예요!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파주시 목동동 933-3번지 입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지만 주차장 입구가 좁은 편이라 이동 시에 조금 더 신경을 쓰셔야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준비한 목동동 스웨디시 소개는 여기까지인데요, 건마에반하다 검색하시면 다른 지역의 테라피 샵들도 만나보실 수 있어요. 회원가 기준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예약이 가능하니 꼭 한 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마사지 사이트를 통한 에스테틱과 왁싱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마캉스를 추천 드리며 마사지 구인 사이트로 관심을 받고 있는 테라피닷컴에 대한 추천을 드리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_^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94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