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포 한국인 마사지 추천 TOP3!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나름대로 선선했던 주말이 지나가고 오늘은 굉장히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월요일이네요 가뜩이나 일하기 싫은 월요일에 날도 더우니 몸이 상당히 쳐지는 기분이였는데요~ 이럴때 참 받기 좋은게 바로 마사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답니다! 그래서 저는 저번 주말을 이용해서 마포에 있는 마사지샵을 다녀와봤는데요 집근처다보니 여기저기 자주 방문하던 샵들이 있어서 오늘은 마포 한국인 마사지 샵들을 여러분께 소개시켜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그럼 저와함께 차근차근 알아보실까요?



1. 체리테라피

마포 체리테라피는 마포역 2번출구 인근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셔서 방문하시기에도 무리가 없어보이는 샵인데요 현재 마포 할인 마사지샵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답니다. 마포 스웨디시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샵이고 왁싱또한 무료로 진행을 해준답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인데

365일 연중무휴라고 하니 주말에 방문하시기에도 무리가 없어보였답니다!


 


2. 연테라피

도화동 연테라피는 스웨디시마사지와 로미로미마사지를 전문적으로 하는 테라피샵인데요

마포역 2번출구 인근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시기에도 무리가 없답니다 가장 저렴한 코스는 스웨디시 A코스이고 60분에 9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인데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니 위샵과 마찬가지로 쉬는날 방문하시기에 무리가 없어보였답니다.


 


3. 1인샵 혜진

상암동 1인샵 혜진은 아로마 마사지와 로미로미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인데요! 위치는 디지털미디어시티역 9번출구 인근에 위치해잇고 건물내 무료주차나 공영주차장이

인근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시기에도 무리가 없어보였답니다.

코스는 A,B 두가지로 나뉘어져있는데 그중 비교적 저렴한 A코스는 60분에 11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되어있었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인데 예약은 오전 11시부터 가능하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마포 한국인 마사지샵들을 알아봤는데요

모쪼록 유익한 시간이 되었길 바라면서 저는 다음 이시간에

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게시글]


조회수 36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