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포 아벨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모집하고 있습니다



마포 아벨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공고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소식은 마포에 위치한 마포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마포 아벨스웨디시로 스웨디시 전문샵입니다. 마포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 또한 뛰어난 곳에 있는데요. 마포역 바로 옆에는 6호선,공항철도,경인중앙선 공덕역이 위치해 있습니다. 워낙 역 간격이 짧아 지하철 1분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마포 아벨스웨디시는 새롭게 단장한 샵으로 깨끗하고 쾌적한 근무환경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그럼 바로 마포 아벨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를 살펴보겠습니다.



마포 아벨스웨디시

마포 아벨스웨디시 관리실


먼저 마포역 아벨스웨디시의 위치와 입지조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위치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33(도화동 555), 마포 한화 오벨리스크


지하철 5호선 마포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마포역과 바로 연결이 되어있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관리사분들께서는 역을 나가지 않고 바로 건물로 들어와 샵으로 갈 수 있어 편리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눈이 오거나 비가 오는날 외부로 나가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는데요.


마포역은 마포음식문화거리, 마포전골목이 바로 옆으로 형성이 되어있으며 1번 출구로 나가면 돼지갈비 골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저녁이나 주말에 사람들의 유입이 많아 붐비는 장소입니다. 마포대교를 건너면 여의도가 있어 회사원분들과 주변 주거인구가 많은 이용을 해주시고 계십니다.


입지조건과 위치까지 뛰어난 마포 공덕 아벨스웨디시 였습니다.



마포 아벨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으로는 마포 스웨디시 샵의 실내모습과 관리실의 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실내모습은 깔끔한 베이지톤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은은한 조명들이 눈길이 갑니다. 공간활용을 잘해서 샵 내부의 공간이 넓습니다. 가구들 배치와 베드의 배치가 잘되어 있었습니다. 넓은 공간 중앙에 베드가 배치되어 있어 관리하실때 동선이 편리합니다. 베드 위에는 위생커버가 있어 사용 후 바로 교체됩니다. 청결과 위생에도 철저하게 관리되어지고 있었습니다. 깨끗한 타월들은 늘 넉넉하게 구비되어있어 관리사님께서는 관리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근무환경이 조성되어 있는데요.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는 실내모습과 관리실의 모습을 알아보았습니다.



마포 아벨스웨디시 로비


공덕 마사지 아벨스웨디시의 실내모습과 위치를 살펴보았으니 마포 아벨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 내용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모집대상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모집대상 : 20세 이상 ~ 40세 이하


경력무관으로 경력자분들 경우 관련직종에 근무를 하셨거나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계시는 분들은 우대해드리고 있습니다. 초보자분들이나 서툰분들은 따로 교육을 통해 근무를 바로 하실 수 있도록 교육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당일 바로 근무가 가능하니 걱정마시고 바로 지원해보세요. 마포 아벨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에 관심있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하시기바랍니다.


근무시간 : 자율근무제


근무시간은 모두 협의하여 원하시는 시간 또는 요일에 근무가 가능하십니다. 주간, 야간, 상주, 파트타임 등 다양한 근무시간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원하시는 시간대에 근무해보세요. 특히 투잡을 생각하시는 회사원분들, 대학생, 주부 등 다양한 파트타임으로 마포 아벨스웨디시 마사지구인구직 공고에 지원해보세요.



마포 아벨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


모집대상과 근무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으로는 마포 아벨스웨디시의 복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포 마사지 아벨스웨디시는 관리사님들을 위한 케어시스템이 있어 관리에 필요한 비품 등을 전폭적으로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리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근무환경이 조성되어 있으며 편안하게 근무가 가능하십니다. 마포 아벨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 내용을 살펴보시고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급여와 복지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마포 아벨스웨디시는 마포역에 새롭게 단장한 1인 샵으로 깔끔하고 관리사님의 케어시스템까지 지원하고 있는 마사지 샵입니다. 여러모로 좋은 조건들과 환경으로 구성된 마사지 샵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마포 마사지구인 공고를 진행중인 아벨스웨디시의 채용 공고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마포 아벨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에 관심있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확인바라며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포 아벨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조회수 4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