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두역 스웨디시 마사지, 감격스러운 일산 이온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 페이퍼박 인사 드려요! 오늘 함께 만나볼 곳은 마두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이온테라피 입니다. 다른 곳들과 비교 자체를 거부하는 독보적인 고퀄리티 샵으로 아마 일산 스웨디시 찾을 때 한 번 쯤은 보셨을 것 같은데요, 샵 고르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자세하게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마두역 스웨디시 인포

먼저 인포에서 예약 확인을 받은 뒤 입장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낮 11시부터 오픈을 하고 있어 예약 문의 전화도 그 시간 이후로 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마감은 새벽 4시까지여서 굉장히 여유로운데요, 운영하는 시간이 굉장히 길기 때문에 언제든 원하는 시간에 이용을 해보실 수 있어요.


다만 한 가지 참고하셔야 할 점은 예약자 우선으로 손님을 받고 있는 만큼 예약이 마감되는 경우 관리가 불가능 할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연락을 해보고 가는 것을 추천해드리는데요, 예약이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은 빈 시간대가 있는지 정도라도 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마두역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인포 옆으로 보이는 공간은 바로 복도인데요, 관리실들이 모여있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각 방 사이의 간격이 충분히 있기 때문에 프라이버시에 대한 걱정은 접어두셔도 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1인용 관리실로 준비가 되어있어 훨씬 안정적인 마음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정발산역 2번 출구 인근에 있어 도보로 오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다고 하는데요, 마두역 스웨디시 샵은 건물 안에 무료로 주차가 가능한 만큼 자차로 오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47로 찾아오시면 됩니다 ^^ 이 내용은 예약 시에도 동일하게 안내가 되고 있다고 하니 미리 주변 지도 보시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두역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내부에는 환기를 위한 대형 창과 침대 그리고 포근함을 더해줄 조명과 러그가 준비되어있습니다. 관련 용품들은 한 곳에 정리를 해두어서 그런지 타 샵에 비해 깔끔하다는 느낌이 강하게 드는 것 같아요.


각 방마다 샤워실이 준비되어있어 조금 더 마음 편히 이용이 가능한데요, 관리실부터 샤워실까지 혼자 쓰는 공간이니 만큼 마음의 부담감이 덜어질 것 같습니다. 항상 깨끗하게 관리가 되고 있어 위생에 대한 걱정은 크게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



마두역 스웨디시 케어룸

현재 마두역 스웨디시 샵에서 운영 중인 프로그램 소개를 빼놓을 수가 없죠. 20대의 한국인 관리사님들의 꼼꼼한 손길로 진행되는 스웨디시 A, B, C 세 가지 코스로 진행이 됩니다. 먼저 A코스는 40분인데요, 정가는 8만 원이지만 회원가로 6만 원에 이용을 해보실 수 있다고 해요. B코스는 60분이며 정가 10만 원에서 회원가 8만 원 마지막 90분은 13만 원으로 회원가 11만 원이라고 합니다.


혜택 적용가이니 만큼 일산 이온테라피 클릭하고 이용하시는 분들에 한해 진행이 된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기타 내용은 일산 이온테라피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건마에반하다 검색하시면 일산 지역 이외에도 전국 다양한 지역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요즘 인기인 테라피닷컴 사이트를 추천 해드립니다. 왁싱이나 에스테틱도 최근 들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전문 어플인 마캉스를 통해 알아보시면 좀 더 쉽고 빠르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그럼 오늘도 페이퍼박에서 유익한 정보 많이 알아가셨길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49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