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롯데캐피탈 대출 조건 총정리!


롯데캐피탈 대출 조건 총정리!
롯데캐피탈 대출 조건 총정리!

안녕하세요? 금융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소식들을 알려드리는 여러분의 PAPERBBAK 인사드립니다. 오늘부터 수도권에는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에서 2단계로 하향 조정되었는데요. 소상공인 여러분들에게는 조금이나마 숨통이 트이는 소식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국민 전체로 봤을 때는 이 소식에 대해서 의견이 분분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하나 우리가 명심해야 할 점은 2단계로 낮춰졌다고 해서 방역에 고삐가 풀리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더욱 신경써서 새로운 확진자가 생기는 수를 더 낮춰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나중의 경제가 더욱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기적인 경기침체와 더불어서 많은 분들이 롯데캐피탈 대출 조건을 찾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더불어 소상공인 여러분들에게도 조금 더 힘내셔서 이러한 위기 상황을 잘 극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롯데캐피탈 대출 조건
롯데캐피탈 대출 조건
롯데캐피탈 대출 조건

롯데캐피탈은 다른 금융업체들에 비해서 다양한 금융상품들이 존재합니다. 또한 보험설계사나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4대보험이 되지 않는 직장의 직장인, 무직자까지 폭넓게 대출이 가능한데요. 하지만 롯데캐피탈무직자대출 서비스는 일단 직장인들에게는 한도 제한이 존재하긴 합니다.





금리 및 한도
금리 및 한도
금리 및 한도

롯데캐피탈 대출 조건 중 금리와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무서류를 통해서 진행된 상품에 대해서 최대 한도는 1억 원입니다. 하지만 평균적으로 따져보았을 때 직장인에게 발급되는 돈의 최대는 약 6,500만 원 선입니다. 물론 직업이나 직위에 따라 금리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공무원이나 일반 법이느 대기업 종사자 등에게는 한도는 차이가 없지만 금리는 조금 차이가 발생할 수 있는 것이죠.




우대금리
우대금리
우대금리

직군은 1에서 99로 나뉩니다.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1년 거치 후 48개월 원리금 상환 방식은 6군 이내에 드는 분들이 가능합니다. 통상적으로 8군 이내면 내부 등급이 좋다는 가정하에 우대금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통 7%에서 20%가 넘는 금리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말씀드리면 롯데캐피탈 아파트대출 (담보대출)의 이용자에게는 한도가 우대됩니다.





장점
장점
장점

롯데캐피탈 대출 조건 중 장점에 대해 말씀드려보겠습니다. 1. 타 금융업체에 비해서 다양한 상품을 가지고 있다, 2. 원리금균등이나 원금균등, 1년 거치식 등 본인에게 맞는 상환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3. 다른 곳보다 평균 한도 1,500만원 등으로 많이 나오는 편이다(한도가 높음), 4. 직군 차별이 한도 내에서 크게 발생하지 않는다, 5. 최장 대출기간을 60개월까지 기간 선택이 가능해서 월 납입액 부담이 적다. 이렇게 5가지를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의사항
주의사항
주의사항

마지막으로 주의사항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대출과 같은 금융상품을 알아볼때는 무엇이 가장 중요할까요? 바로 다양한 금융상품의 분석과 비교 과정입니다. 타인에게 가장 좋은 금융상품이 나의 조건에는 안 맞을 수 있다는 것이죠. 따라서 하나의 금융업체에서만 알아보는 것 보다는 다양한 금융업체(캐피탈, 시중은행 등)에서 금융상품들을 비교, 분석 해보고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금융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자 이렇게 오늘은 롯데캐피탈 대출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좀 어떠셨나요?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소식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밖에 혹시 다른 금융상품이나 금융정보들을 알아보신다면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부동산대출부터 자동차대출까지 폭 넓게 다양한 금융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전국의 금융업체들을 한곳에 모아놓아서 본인에게 맞는 가장 적절한 조건의 금융상품들을 찾기 편리합니다. 게다가 금융위원회에도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이니 보다 안전하게 금융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이 필요할 땐 대출브라더스! 꼭 기억해 주세요.



<대출 관련 다른 게시글 확인!>





조회수 2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